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어학원 11월 텝스 주말반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63,774개(148/2551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0099 텝스 0원 환급반 이거 환급 조건 읽어봤는데 [2] ㅇㅇ 458 2019.04.16
60098 구텝에서 뉴텝으로 넘어오신 분들~~ [2] ghi 388 2019.04.16
60097 대박달 혜택받고 몇 점 상승됬었음??? [2] 궁금 672 2019.04.16
60096 청해 어케 올리나요 제발 점수좀 봐쥬세용 [2] ㅠㅠ 466 2019.04.16
60095 496 [3] j 790 2019.04.16
60094 첫 시험 후. 질문 드립니다 [2] 안녕하세요 296 2019.04.16
60093 텝스독해 리뷰 방법 [2] 텝스준비생 546 2019.04.16
60092 졸업함 [2] ㅇㅇ 536 2019.04.16
60091 뉴텝스는 회차마다 만점자 나옴? [2] asdf 717 2019.04.16
60090 토익보면 몇점나올까요?? [2] ㅇㅇ 388 2019.04.16
60089 끝났다 [2] 전문연 493 2019.04.16
60088 300 돌파ㅜㅜ감격.. 사진 [2] Ha.. 810 2019.04.16
60087 [진단요청] 420점가고싶네요 [4] 420점가고싶다 496 2019.04.16
60086 성적표 보다가 이해가 안가는게 [1] 이해가안감 438 2019.04.16
60085 학원갈까요?ㅠㅠ 330점대에서 정체 [2] 어휴 436 2019.04.16
60084 저도 대학원 마지막 텝스 넘겼네요 [4] ㅋㅈㄷ 816 2019.04.16
60083 저만 성적확인 비밀번호 이상한가요? [3] ㅇㅇ 379 2019.04.16
60082 18점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얼ㅋㅋㅋㅋ 450 2019.04.16
>> 청해 고득점인 분들 팁 좀 주세요 사진 [4] 청해가 문제 610 2019.04.16
60080 의치전 수시 준비하시는분들 [21] 의치전 1191 2019.04.16
60079 드디어 300 넘겼네요.. ㅠㅠ [1] 고민 528 2019.04.16
60078 6번째 400전후. ㅜㅜㅜ [1] 텝린이 477 2019.04.16
60077 2점부족 실화인가 [1] 인생무엇 486 2019.04.16
60076 2주만에 64점 올리고 졸업합니다. [4] 787 2019.04.16
60075 어휘가 영역 중 점수 가장 후하게 준 듯 ㅋㅋ [1] 어휘57점 469 2019.04.16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 텝스 설미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 무료예약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