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01.23(일) 01.24(월) 01.25(화)
많이 본 순 베스트 댓글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1 [1월23일토익] abcd 정답/난이도/응시자평균/총평강의 사진 [20] 해토지기 11114
2 1월 23일 토익시험 나만 어려웠던거 아닌걸로해..ㅠ  사진 [10] new 도토리 5699
3 1/23 토익시험 다들 어떠셨나요? [12] new 정답소녀 4437
4 듣기는 존나 어렵게내고 팟5,6으로 당근줌 [9] new ㅇㅇ 2936
5 Viable VS Connecting [6] new 9 2872
6 Outward vs stylish [20] new 꼬부기 2578
7 Settle 동의어 뭔가요? [12] new Akaja 2472
8 [1월23일토익] abcd 정답 업뎃완료^^ [19] new abcd정리자 2371
9 팟6 정답 it임 (990점) [15] new 2324
10 Luggage문제 revise맞네ㅋㅋ(작성자임) 사진 [29] new ㅇㅇ 2222
11 점점쉬워지네 [12] new 토익2번째 2179
12 3명이다 한놈은 월에 안가 [18] new ㅇㅇ 2178
13 룰렛 3번 돌려서 토익응시료 4만8천원 벌었음 ㄱㅇㄷ [23] new 돌려돌려 돌림판 2120
14 파트5 week앞에 들어갈거 뭔가요?.. [17] new 토린이 2049
15 파트 5 누가 휴가 가서 대체자 넣는다는거 답 [17] new 2010
16 토익 985인데 stylish임 [17] new 2007
17 Part 5 postpone 맞나요 [7] new ㅇㅇ 1960
18 솔직히 오늘 전체적으로 역대급으로 쉬웠음 [9] new 우리오늘 1959
19 RC given that / so that 답 뭔가요? [16] new 1940
20 all vs busy 네이버 검색 [9] new 1 1935
21 정답소녀 scheduling 틀린거아님?? [14] new 1883
22 마지막뮨제 [18] new 하 마지막뮨제 1875
23 October 몇일인가요 알씨 [12] new Ddd 1871
24 팥5 switch to 모바일 ( ) and 어쩌고 뭐야? [13] new ㅎㄹ 1831
25 팟2 7번부터 ㅈㄴ 웃긴게 [4] new ㅇㅇ 1789
26 쓰레기 수거 안한 이유는? [14] new dd 1760
27 전 시험 lc 485가 느낀 난이도 [7] new 도란의방패 1730
28 200번 정답 d맞나요??ㅠㅠ [10] new 너너너 1726
29 그 플라워 콘테스트 답 [11] new ㅠㅠ 1667
30 Chain 답 [14] new 1652
31 팟5 scheduled [13] new ㅇㅇㅇㅇ 1646
32 파트2 대답하는 사람은 어떤 인생을 살아왔길래 [6] new 파트2빌런 1588
33 success지문 답 뭔가요 [11] new ㅇㅇㅇ 1561
34 정답소녀님 lc 복원 [7] new ㅍㅍㅍㅍ 1557
35 followed vs following [9] new 12 1542
36 캐나다공장 오픈일 postpone [6] new ㅇㅇ 1536
37 link? Or set? [8] new ㅇㅇ 1536
38 팟5 ( busy all earlier? ) week [13] new 1508
39 호텔 직원들 어디서 일하죠? [14] new 만점 1508
40 faced with [9] new xddx 1503
41 [1월23일토익] 임세훈&장종훈쌤의 토익후기! 오늘의 난이도는? 사진 [18] new 해토지기 1448
42 마지막지문 landscaping [8] new ㅇㅇ 1467
43 part6에 dramatically 맞나요? [4] new ㅇㅇ 1449
44 파7 176~200 정답 [12] new 1234 1441
45 part6 however vs on the contrary [10] new 궁금 1440
46 오늘 lc대박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new ㅋㅋㅋ 1427
47 여러분 agenda에 일정이란 뜻이있습니다 [8] new ㅅㄹㅁㅇ 1396
48 Compliment [6] new 알씨 1380
49 Group맞음? [11] new 짜니 1373
50 듣기 39번 accounting firm [6] new ㅇㅇ 1359
51 account (계정) 아님? [11] new Dd 1359
52 800점대가 본 개인적인 난이도 [7] new ㅇㅇ 1343
53 87번 경매물품 office 제품 [6] new ㄷㄷ 1340
54 [1/23 토익] 해커스 신영화쌤의 파트 1,3 총평강의★ 사진 [9] new 해토지기 1310
55 lc 주방기기 경매장 raffle문제 [6] new ㅇㅇ 1310
56 직전회차 950이 느낀 오늘 난이도 [6] new ㅇㅇ 1300
57 듣기 60번 travel conflict [3] new ㅇㅇ 1297
58 팟 6 publication 나온거 답이 뭔가요?? [9] new ㅇㅇ 1290
59 당연 카풀 4명이지 [11] new 당롱 1284
60 시간내 다 푸는 애들은 도대체 어떻게 푸냐? [9] new 좌절 1276
61 RC 독해지문 who did mr.L toward ~~~?? [10] new 아몰르겠다 1272
62 듣기 radio 1달러 [5] new ㄷㄷ 1271
63 school delegates [9] new dddd 1232
64 스케쥴드 vs 스케쥴링 [12] new 1228
65 듣기 44번 interview vs ask referral [2] new ㅁㅇ 1221
66 알씨 186-190 [5] new pah9416 1206
67 팥7 쓰레기 지문 [3] new TT 1198
68 Lc 워크샵 주제 photography 2번 문제 [5] new 너처나 1193
69 방금끝냈는데 왜 기억나는거 conclude밖에 없지 [5] new dd 1189
70 part5 2번 advertise on 인가요?? [7] new me1low 1189
71 물토라고 하는 사람 아무도 없는거보니깐 [5] new 토른이 1186
72 왜 난 busy week로 했을까... [6] new dd 1178
73 검머외 친구가 one 아니라 ones라는데…? [4] new ?? 1175
74 공항 luggage 문제 답 revise아님? [11] new ㅇㅇ 1166
75 Part2 여자성우 자꾸 when where [7] new 헤헤 1164
76 카풀 문제 새롭긴 했음 [6] new sonshn 1162
77 Faced with = offered [5] new 후후 1160
78 팟 5 비행기 짐부치는 무네 [8] new 토린이 1156
79 All week 하려면 [7] new ㅇㅇ 1149
80 이번 토익 불토익이지? [9] new 으악 1143
81 엘씨 팟3 수익률인가 그림문제인가 [3] new ㅇㅇㅇ 1140
82 Viable 한 사람 없음? [8] new ㅇㅇ 1138
83 part5 20번인가 be lasting with [4] new 머머 1138
84 175 카풀 월요일에 몇명참석하는지 고르는 문제 [12] new 1137
85 파트1에 5번 여자분 운동복입으시고.. [9] new 보람 1129
86 듣기 53번 a auto management [4] new ㅇㅇ 1128
87 ,Rvsp [7] new 830 1126
88 리스닝 선지 중에 appliance automobile mobilepho... [8] new ㅇㅇ 1123
89 part5 중간쯤에 나온 전치사문제 for 인가요? [7] new 요 오소솟 1120
90 그 알씨에서 selcet 하고 뒤에 고르는 거 [8] new 132번인가에 1112
91 카풀 3-4명이라는거 [7] new P 1100
92 Be faced with [7] new ㅇㄹ 1094
93 1.23 총평 [4] new 물토싫어 1086
94 토익 LC 너무 짜증나네욬 [4] new 1081
95 오늘 다른건 진짜 쉬웠는데 파트 2에바였음..ㅠㅠㅠ [5] new ㄹㄹ 1075
96 109 스케쥴드 ?? 스케쥴링 ?? 보기가 뭐죠 [5] new 1061
97 파트5 나만망했나 ... [4] new ㅇㅇ 1052
98 LC 실화냐??? 지옥 [4] new 판교동오빠 1045
99 팟1 여자 서있고 표지판 문제 [9] new 알려주세여 1042
100 파트1 정답 확인좀 [9] new ㄴㄷㄴㄷ 1007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