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해커스어학원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1) 해커스어학원 1,2월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혜택발송, 강의 개강 알림,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랩, 해커스톡, 해커스영어,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해커스원격평생교육원, 해커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본 동의를 거부할 권한이 있습니다. 다만, 본 동의를 거부할 경우 무료예약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12월11일 토익대비] abcd 정답/난이도/평균/총평강의 사진 [11] 해토지기 15384  
공지 [무료배포] 매일밤★토익교재+MP3 선착순 무료로 받기! 사진 [55] 해토지기 132925  
공지 [학원] 겨울방학 토익★빡센관리반 선착순 예약☞ 사진 [6] 해토지기 2231  
공지 [학원] 오프라인 인기 현강을 온라인 라이브로! [8] 해토지기 17042  
공지 [인강] K-토익인강+응시료0원★최대300%환급! 사진 [13] 해토지기 11564  
공지 [해커스영어 이벤트] 게시글 1개만써도 스벅 100% 쏜다!★ [77] 해토지기 29800  
공지 [해커스토익 카톡방] 토익 자료 다 퍼주는 곳 입장 → 사진 [66] 해토지기 190667  
공지 [교재] 17년 연속 토익 1위 해커스★ 베스트셀러 장악! 사진 [15] 해토지기 6720  
공지 [정보] 한승태쌤의 LC 스키밍+쉐도잉+딕테이션 비법 사진 [75] 해토지기 205118  
공지 [정보] 2023년 토익시험일정 사진 [22] 해토지기 63273  
Best [펌]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쌤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사진 [14] 해토지기 5039  
Best 580점에서 두달만에 860점 달성법 사진 [20] mch20050920 6924  
Best 저만의 소소한 토익 공부팁 공유합니다ㅎ [8] ㄱㄱㄱ 1121  
Best 무료로 토익강의듣고 에어팟 당첨됨 [23] 만점가즈아 12722  
260910 company... new 반짝반짝한해왕성 2 2022.12.10
260909 파트 5 문제 몇번까지 풀어놔야 시간 안모자랄까요 [2] new 멘붕 53 2022.12.10
260908 아는 문제 또 틀리고… new ㅇㅇ 9 2022.12.10
260907 적중예상특강 감사합니다. [2] new 감사사 50 2022.12.10
260906 RC 점수 올리기 new 서운한도토리 5 2022.12.10
260905 파트7푸는 순서....고민이에요ㅠㅠ도와주세요.. [3] new 알씨450넘고싶어요 61 2022.12.10
260904 rc 스타트문법 new rc 7 2022.12.10
260903 해커스 다음 교재 추천 new 안농 5 2022.12.10
260902 항공과 준비생 입니다 [3] new 그시절백합 26 2022.12.10
260901 Lc 파트2 느는법 [3] new 토익토익 74 2022.12.10
260900 토익 듣기 495는 [3] new 편입준비생 83 2022.12.10
260899 항공과 준비생 입니다 [3] new 그시절백합 15 2022.12.10
260898 파트 7풀때 팁이 잇나요? [3] new ㅇㅇ 43 2022.12.09
260897 12월 1주차 해커스 감사 이벤트 모음 사진 [5] 해토지기 33320 2022.07.15
260896 토익리스닝 한나쌤 [3] new 토익리스닝 27 2022.12.09
260895 편입 [3] new 제발 65 2022.12.09
260894 취준생 토익준비기간 평균이 어느정도 될까요??? [3] new 그시절초코과자 48 2022.12.09
260893 수동태 능동태 구분 [3] new Dd 33 2022.12.09
260892 적중 예상특강으로 정리합시다! [3] new ㄷㅂㄷ 54 2022.12.09
260891 토익점수 잘 받으려면 해커스!! [3] new 가냘픈멸치 10 2022.12.09
260890 다들 시험 보실때 [3] new 랄ㄹ 74 2022.12.09
260889 토익 절망이네요.. [5] new ㅇㅇ 121 2022.12.09
260888 12월 11일셤 [3] new 김숭후 88 2022.12.09
260887 12/12(월) 8시★해커스어학원 겨울방학 수강신청 시작!  사진 [5] 해토지기 723 2021.06.08
260886 한승태 & 김동영쌤 수업 [3] new 개리 38 2022.12.09
260885 해커스토익 앱 있으면 댓글알림 받을 수 있음 사진 [17] hot 알려드림 3643
260884 토익 초보 공부방법 어때요? 봐주시면 복받으실듯 ㅠ [3] new 토익탈출 70 2022.12.09
260883 토익문제풀이 꿀팁 아닌 꿀팁 [3] new 반짝반짝한풀 69 2022.12.09
260882 토익 공부 잘하는 방법 [4] new 꽃보다브로콜리 59 2022.12.09
260881 적특 lc-4 rc-5 [4] new 800가좌 64 2022.12.09
260880 790~800분들 LC 팟34 마킹 어케하세요? [4] new 90 2022.12.09
260879 리스닝 기본서 공부법 [4] new LC 34 2022.12.09
260878 집중이안되는건 어떠케해야할까여…..ㅠㅠㅠㅠㅠㅠ [3] new 토익쀼셔 55 2022.12.09
260877 한승태샘 섭들으며느낀점.. [3] new 89 2022.12.09
260876 직장인 영어울렁증이신분 [3] new 기분좋은 메밀 24 2022.12.09
260875 매일 선착순! 해커스 토익교재+인강 무료배포 사진 [18] 해토지기 6944 2021.05.28
260874 [토익 밸런스게임] 저는 문제 다 푼 후omr 마킹이요!! [3] new 기분좋은레몬밤 68 2022.12.09
260873 재밌는 영어공부해봐요 [3] new 좋아하는영화보기 14 2022.12.09
260872 토익 문제 및 토익정답 가채점에 대해 문의드려요. [3] new 기분좋은레몬밤 44 2022.12.09
260871 부사 extremely 질문! [4] new ㅇㅇ 93 2022.12.09
260870 해커스 1200제 알씨 다들 몇개 틀리세요? [3] new ㅇㅇ 100 2022.12.09
260869 [토익 밸런스게임] OMR 정답 마킹은 문제 다 풀고 체크! [3] new 그시절금강초롱꽃 16 2022.12.09
260,910개(1/579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상시 게시글,댓글이벤트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