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에세이&스피치 콘테스트

뉴텝스는 회차마다 만점자 나옴?

asdf | 조회 649 | 추천 0
  • 2019.04.16
  • 글꼴
  • 확대
  • 축소
구텝스보다는 만점자가 많이 나올 거 같은데 
벌써 나온 것도 같고
보통 회차 수석은 1,2개틀린 사람들?

텝스 출첵이벤트
63,443개(135/2538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0093 텝스독해 리뷰 방법 [2] 텝스준비생 512 2019.04.16
60092 졸업함 [2] ㅇㅇ 504 2019.04.16
>> 뉴텝스는 회차마다 만점자 나옴? [2] asdf 650 2019.04.16
60090 토익보면 몇점나올까요?? [2] ㅇㅇ 352 2019.04.16
60089 끝났다 [2] 전문연 445 2019.04.16
60088 300 돌파ㅜㅜ감격.. 사진 [2] Ha.. 735 2019.04.16
60087 [진단요청] 420점가고싶네요 [4] 420점가고싶다 466 2019.04.16
60086 성적표 보다가 이해가 안가는게 [1] 이해가안감 411 2019.04.16
60085 학원갈까요?ㅠㅠ 330점대에서 정체 [2] 어휴 396 2019.04.16
60084 저도 대학원 마지막 텝스 넘겼네요 [4] ㅋㅈㄷ 776 2019.04.16
60083 저만 성적확인 비밀번호 이상한가요? [3] ㅇㅇ 341 2019.04.16
60082 18점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얼ㅋㅋㅋㅋ 424 2019.04.16
60081 청해 고득점인 분들 팁 좀 주세요 사진 [4] 청해가 문제 581 2019.04.16
60080 의치전 수시 준비하시는분들 [21] 의치전 1161 2019.04.16
60079 드디어 300 넘겼네요.. ㅠㅠ [1] 고민 463 2019.04.16
60078 6번째 400전후. ㅜㅜㅜ [1] 텝린이 441 2019.04.16
60077 2점부족 실화인가 [1] 인생무엇 461 2019.04.16
60076 2주만에 64점 올리고 졸업합니다. [4] 737 2019.04.16
60075 어휘가 영역 중 점수 가장 후하게 준 듯 ㅋㅋ [1] 어휘57점 446 2019.04.16
60074 시험 5번후기 (523점) 사진 [5] 후기적음 708 2019.04.16
60073 제일 대충봤는데 제일 높은 점수나오네요 [3] 327까지 805 2019.04.16
60072 문법 60점 있나요? 58점인데 전치사 onto했거든요. 맞나요? [8] 문법58점 585 2019.04.16
60071 문법어휘 합산 115점 참 잘 받았는데 늘 청해독해 하락시에 이럼 ㅋㅋㅋ... [1] 텝스정기응시자 329 2019.04.16
60070 청해 155 독해 150 각각 몇개 정도 틀린걸 까요?. [1] Nnn 476 2019.04.16
60069 350점 이상이신 분들 어떻게 공부 하셨나요? [4] 350 467 2019.04.16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2019 11월 텝스 수강신청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