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시험, 토익독학, 토익벼락치기, 토익문제, 토익기출문제

보통

ㅇㅇ | 조회 153 | 추천 1
  • 2023.01.26
  • 글꼴
  • 확대
  • 축소
하루에 몇시간정도 공부하시나요?
순 공부시간은 두시간도 정말 길더라구요 ㅠ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244 점수발표 [2] 토이크 461 2023.01.26
3243 part 2 들을 때 가장 헷갈리는 단어 3개 part 2에서 헷갈리는 단어 184 2023.01.26
3242 오늘 성적발표일!! LC 점수 기대됨 [2] 포커 461 2023.01.26
3241 토익만점 받아야되는데 지금 850이에요..ㅠㅠㅠㅠ [3] 착한호두나무 350 2023.01.26
3240 팟5 질문 [3] ? 148 2023.01.26
3239 lc320 rc320 공부법좀 [3] 노력중 189 2023.01.26
3238 토익 유효기간 [3] 236 2023.01.26
3237 해커스와 함께 토익 뽀개기 [1] 착한초코우유 70 2023.01.26
3236 토익 공부하는 거에대해 [2] 그해의설이 237 2023.01.26
>> 보통 [3] ㅇㅇ 153 2023.01.26
3234 단어암기 조언해주세요 [3] 흑흑 114 2023.01.26
3233 집중안된다 [5] 291 2023.01.26
3232 14일 시험 rc -10개 [7] 해커s 726 2023.01.26
3231 1/14 토익 [6] ㅣㅔ 554 2023.01.26
3230 토익 700정체기에요 ㅠㅠ 도와조용 [5] 올해는토스하자 315 2023.01.25
3229 천제1 당첨되었네용 ㅎㅎ 사진 [5] 파이어 169 2023.01.25
3228 앞으로 시험까지 4~50점 올리긴 힘들겠죠..? [6] 골골 292 2023.01.25
3227 빨갱이 파랭이 모의고사 난이도 [15] 432 2023.01.25
3226 내일 성적 기대된다... [6] 아아 632 2023.01.25
3225 RC 시간부족현상 [5] ㅇㅇㅇ 297 2023.01.25
3224 천제1로 600에서 900까지 올렸는데 [5] 299 2023.01.25
3223 수능영어1등급분들 첫토익 몇점나오셨어요? [7] 최소연 401 2023.01.25
3222 rc 40개정도 나가면 [5] ㄷㄷ 374 2023.01.25
3221 토익 점수 환산 궁금 [5] 성공 256 2023.01.25
3220 토익 700점 수준에서 800점대 가려면 [5] 야광 292 2023.01.25
3219 토익 기출문제용 문제집 추천 [5] boat 118 2023.01.25
3218 왕초보 토익공부법 [5] 파도따라 141 2023.01.25
3217 내일 토익점수발표일! [6] 에프사 378 2023.01.25
3216 lc 파트 2 비내립니다 ㅠㅠ [5] 동글이 297 2023.01.25
3215 2월 응시인원 [6] ㅇㅇ 321 2023.01.25
3214 Ets 1000제 3 vs 해커스 1000제 1 [6] ㅇㅇ 475 2023.01.25
3213 400ㅈㅔ 당첨!! 사진 [5] 짝짝박수 167 2023.01.25
3212 짜증나네요 [5] 하.. 236 2023.01.25
3211 1.14 일 대박달? [7] ㅇㄷ 889 2023.01.25
3210 1/14 700커트라인 [6] 700 487 2023.01.25
3209 10만원차이 [6] 고민 194 2023.01.25
3208 1/14 시험 [5] 작성 441 2023.01.25
3207 책 무료배포 몇시에 하는거에요? [5] 한계 127 2023.01.25
3206 현차 생산직 연봉  사진 [3] 채용알리미 192 2023.01.25
3205 14일 시험 [5] 쫄린다 399 2023.01.25
3204 팟 5 잘하는법! [5] 171 2023.01.25
3203 토익성적확인시간??바뀜요?? [6] ㅇㅇ 554 2023.01.25
3202 매일실전학습 좋네요 [5] 173 2023.01.25
3201 첫토익 [5] ㅇㅇ 139 2023.01.25
3200 Every four years, we gather on these ste... [4] Harrison 177 2023.01.25
100,714개(2167/223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