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뉴텝스 인강 프리패스 + 수강지원금 5만원
텝스 수강신청
69,333개(241/1981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0933 오늘 난이도 쉬웠나요 어려웠나요? [5] ㅇㅇㅇ 945 2019.06.01
60932 청해 파트 3 코코넛에 대해서 여자는 좋다 우리가족들 먹는다. 남자는 싫... [3] 650 2019.06.01
60931 오늘 문법 문제중 [12] 문법질문 1032 2019.06.01
60930 빈칸 1~8 답? [1] 493 2019.06.01
60929 청패 팟 4 마지막 환경 법률 제정문제 정부가 망설이고 있다 맞나요? [3] ㄹㅇ 697 2019.06.01
60928 청해 팟1 hear back하는걸 기다리고 있어 답 맞나요? [2] ㅇㅇ 595 2019.06.01
>> 청해 파트1 하마터면 pass through 할뻔했다 답 맞나요? [2] ㅇㅇ 593 2019.06.01
60926 문법 마지막 파트 [9] 질문자 968 2019.06.01
60925 주변 소음문제 코렉트 [1] 111 646 2019.06.01
60924 독해 주제 두번째꺼 화성 방사성 답 obstacle colony들어간거 ... [2] ㅇㅇ 654 2019.06.01
60923 이중지문 콜렉트 -D 대다수의 학생들은 집값 걱정을한다. [4] kk 798 2019.06.01
60922 이중지문 young people 커리큘럼?강제아니어서 수준 낮다 [1] ㅇㅇ 515 2019.06.01
60921 독해 마지막꺼 35번 답 B확실하나요? [4] ㅇㅇ 977 2019.06.01
60920 문법 [3] 문법 694 2019.06.01
60919 반말 무시 이런건 자제해주셔요 ㅠㅠ [2] 스타사랑 684 2019.06.01
60918 ailment X symptom [12] ㅁㄴㅇㄹ 1045 2019.06.01
60917 독해 이중지문 경제과목이 필수과목이 아니다가 주제야?? [1] ㅌㅌ 503 2019.06.01
60916 어휘 vile [3] 683 2019.06.01
60915 독해 5번 러시아 문제 자세히 [5] 러샤 748 2019.06.01
60914 어휘.. [4] 어휘 790 2019.06.01
60913 독해 난이도에 따른 점수 차감 [2] ㅇㅇ 881 2019.06.01
60912 청해 팟3 택시가 정답임? [4] 747 2019.06.01
60911 텝스 시험도 가채점표 같은거 적어도 노상관인가여?? [2] 김동호 973 2019.06.01
60910 신문사 인수 [1] 청해 667 2019.06.01
60909 여러분은 텝스응시이유가 뭔가요? [8] 바르샤 2453 2019.06.01
60908 청해 팟5 [4] 후엥 915 2019.06.01
60907 복기하고있어요 계속 수정중입니다 [71] 123 1642 2019.06.01
60906 zzzz [3] zzzz 661 2019.06.01
60905 누가복원좀 [2] 으아 584 2019.06.01
60904 독해 32-33 매인주 사막이야기 기억하시는분 잇나요? [8] 꼬빡 1246 2019.06.01
60903 독해 날짜 문제 [4] 오오 936 2019.06.01
60902 시험 중에 음식물 섭취 가능한가요? [12] ㅇㅇ 1190 2019.06.01
60901 문법 독해 5개 답, 연결어 답 (현 499점) [23] 1234 1090 2019.06.01
60900 오늘 난이도 어떰? [2] ㅇㅇ 1163 2019.06.01
60899 하... 오늘도 못본듯요. 점수가 진짜 안오르네요.. [2] 에휴 916 2019.06.0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