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수강신청
텝스 수강신청
69,327개(241/1981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0927 청해 파트1 하마터면 pass through 할뻔했다 답 맞나요? [2] ㅇㅇ 592 2019.06.01
60926 문법 마지막 파트 [9] 질문자 965 2019.06.01
>> 주변 소음문제 코렉트 [1] 111 645 2019.06.01
60924 독해 주제 두번째꺼 화성 방사성 답 obstacle colony들어간거 ... [2] ㅇㅇ 650 2019.06.01
60923 이중지문 콜렉트 -D 대다수의 학생들은 집값 걱정을한다. [4] kk 797 2019.06.01
60922 이중지문 young people 커리큘럼?강제아니어서 수준 낮다 [1] ㅇㅇ 513 2019.06.01
60921 독해 마지막꺼 35번 답 B확실하나요? [4] ㅇㅇ 975 2019.06.01
60920 문법 [3] 문법 691 2019.06.01
60919 반말 무시 이런건 자제해주셔요 ㅠㅠ [2] 스타사랑 683 2019.06.01
60918 ailment X symptom [12] ㅁㄴㅇㄹ 1041 2019.06.01
60917 독해 이중지문 경제과목이 필수과목이 아니다가 주제야?? [1] ㅌㅌ 498 2019.06.01
60916 어휘 vile [3] 682 2019.06.01
60915 독해 5번 러시아 문제 자세히 [5] 러샤 743 2019.06.01
60914 어휘.. [4] 어휘 785 2019.06.01
60913 독해 난이도에 따른 점수 차감 [2] ㅇㅇ 880 2019.06.01
60912 청해 팟3 택시가 정답임? [4] 744 2019.06.01
60911 텝스 시험도 가채점표 같은거 적어도 노상관인가여?? [2] 김동호 970 2019.06.01
60910 신문사 인수 [1] 청해 664 2019.06.01
60909 여러분은 텝스응시이유가 뭔가요? [8] 바르샤 2443 2019.06.01
60908 청해 팟5 [4] 후엥 913 2019.06.01
60907 복기하고있어요 계속 수정중입니다 [71] 123 1640 2019.06.01
60906 zzzz [3] zzzz 656 2019.06.01
60905 누가복원좀 [2] 으아 581 2019.06.01
60904 독해 32-33 매인주 사막이야기 기억하시는분 잇나요? [8] 꼬빡 1243 2019.06.01
60903 독해 날짜 문제 [4] 오오 934 2019.06.01
60902 시험 중에 음식물 섭취 가능한가요? [12] ㅇㅇ 1186 2019.06.01
60901 문법 독해 5개 답, 연결어 답 (현 499점) [23] 1234 1087 2019.06.01
60900 오늘 난이도 어떰? [2] ㅇㅇ 1161 2019.06.01
60899 하... 오늘도 못본듯요. 점수가 진짜 안오르네요.. [2] 에휴 914 2019.06.01
60898 고수님들ㅠ텝스는 토익이랑 다른 방식으로 풀어야하나요? [2] 텝린잉 650 2019.06.01
60897 커뮤리케이션 화자의 pitch? Volume 이게 답아니여요?? [3] ㆍ그그ㅡㄱ 739 2019.06.01
60896 고사장신고하면 악영향받나요 [4] 분노한닭발 770 2019.06.01
60895 오늘 난이도 [1] 난이도 753 2019.06.01
60894 마지막지문 다 뭐인가요 ㅎㅎ [2] ㅇㅇ 794 2019.06.01
60893 독해 커뮤니케이션 답 뭔가요 [3] 818 2019.06.0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