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해티즌 자유수다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곳입니다.

3/14 해커스 SAT·유학설명회

처음으로 925점 받아보네요 ㅠㅠㅠㅠㅠ

토익졸업 | 조회 1120 | 추천 1
  • 2019.04.11
  • 글꼴
  • 확대
  • 축소



2018년 9월30일에

440/385 로 825점 받았었는데

19년3월31일에 봤던게 오늘 발표했는데 최고 점수 나왔아요



3월 동안 박가은(김가은? 이름을 잘 모르겠네요) 선생님 실전 문제, 파랭이 리딩2 책 수업 들었어요

0321 토스 댓글쓰기이벤트
57,095개(9/2855페이지)
해티즌 자유수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6935 토스 vs 오픽 뭐 하는게 나을까요? [1] ㄷㄷㄷㄷ 624 2019.05.12
56934 phone buy [3] 닉넴 552 2019.05.10
56933 4월 28일 RC 백분율 95%인데 450점 나왔는데 [2] ㅇㅇ 781 2019.05.09
56932 토익 800달성 후후 [1] 후후 710 2019.05.09
56931 급 비염 어쩔. [1] 620 2019.05.07
56930 5월12일 토익공부 지금 카페에서 하는중인뎅 .. [4] 으미 802 2019.05.01
56929 실전1000제1 rc/lc 문제집 어떤가요? 사진 [1] 터익버서나곱 821 2019.04.30
56928 5월 12일 토익까지 110점 올리기 목표 사진 [1] 한달안에990 634 2019.04.30
56927 토익 문법 [1] ㅎㅎ 682 2019.04.29
56926 좀 쌀쌀하지만 날씨가 좋습니다.. [1] ㅏㅏ 455 2019.04.28
56925 토익 LC 한승태 선생님 [1] pyj 710 2019.04.26
56924 토익 문제 남은 분량 어떻게 활용하늠게 가장 효율적일까요?? 사진 [1] 리리이이ㅣㄹ리 534 2019.04.24
56923 토익 LC 남은 3회 분량 어떻게 분배하는게 가장 효율적일까요? [1] 850넘어보자! 499 2019.04.22
56922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1] 토린이 528 2019.04.21
56921 환급 신청하고 언제 쯤 나오나요? [2] ㅇㅇ 769 2019.04.18
56920 토익 오프라인 추천좀 [1] X10 480 2019.04.17
56919 무료로 영어회화 공부하는 방법은? 1분만에 공부 할 수 있는 인강추천! 사진 [1] 해토지기 731 2019.04.15
56918 날씨가 쌀쌀하네요.. [1] ㅎㅎ 560 2019.04.15
56917 토익 다시칠까? [1] ㅠㅠㅠ 795 2019.04.11
>> 처음으로 925점 받아보네요 ㅠㅠㅠㅠㅠ 사진 [1] 토익졸업 1121 2019.04.11
해당 게시글의 저작권은 작성자와 해커스 사이트에 있으며,
해커스에서 제작하는 자료 등에 활용 될 수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및 퍼가기를 금지합니다.
본 게시글과 댓글은 ‘해커스영어 취준생 자유게시판’과 연동되어 노출됩니다.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온라인 유학박람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중국어 2월 수강신청중국어 2월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