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질문있어요!

야옹 | 조회 235 | 추천 0
  • 2022.01.25
  • 글꼴
  • 확대
  • 축소
아무것도안한 12월19일에
lc400에rc310나왔거든여ㅠㅠ
2월20일까지 800후반을만들어야하는데

제가 다른시험준비로 하루 2시간밖에못할것같아요
제욕심이지만 급히 고득점이필요해서요ㅠㅠ

지금부터 1시간씩 리딩파랑이 무료인강들으면서 문법정리하면 1주일정도남은시간엔 뒤에있는실모풀고
지금부터 2일에 1set lc는 천제1 풀려고하는데
괜찮은방법인가요?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93747 Rc-12 Lc-10 점수예측 부탇드립니다 [5] 점수환산 404 2022.01.25
193746 김동영 정규반들으시는분 [2] ㄴㄴ 376 2022.01.25
193745 현실적으로 885점에서 950넘기 얼마나 걸리나요? [4] 토익 491 2022.01.25
193744 LC 처음들을때 틀리고 다시 들을때 들리는거 [2] lc 345 2022.01.25
193743 한권으로 끝내는 알씨엘씨 문제집 [2] 동기법 354 2022.01.25
193742 LC문제 풀때 주변소음 [3] 미유 384 2022.01.25
193741 토익공부 무료강의로만 가능? [4] 386 2022.01.25
193740 1000제 엘씨 [3] 추천 396 2022.01.25
193739 2주 남았다. 적중특강들어보자구요 [3] 소리야 347 2022.01.25
193738 입문반 이후 반 결정 [3] ㅇㅇ 262 2022.01.25
193737 토익 막 발 담근 고딩 도와주세요ㅠㅅㅠ 사진 [6] 토린 333 2022.01.25
193736 이번에 진주경상대에서 시험치신분 계시나요?? [3] 커덛 345 2022.01.25
193735 -10/-27 800가능 ? [4] 또르르 600 2022.01.25
193734 토익단어 암기법 공유 [2] 하루 293 2022.01.25
193733 RC -12 인데 400 이상 가능할까요... [5] ㅇㅇ 679 2022.01.25
193732 이점수에는 어떤 수업을 듣는게 좋은가요 [2] 일토리 365 2022.01.25
193731 첫토익 인강 뭐 들어야 할까요? [2] dd 339 2022.01.25
193730 '일단 현재는, 당분간은' For the time being [2] sjdmlsee 220 2022.01.24
193729 '모자란, 충분치 않은' Fall short of - [2] rkwk 188 2022.01.24
193728 'Bug'가 벌레가 아니라 '괴롭히다'라고? [2] 242 2022.01.24
193727 pay the price 손해보다, 피해를 입다 [2] likea 209 2022.01.24
193726 '허구한 날'을 원어민들은 어떻게 표현할까? [2] boooooom 240 2022.01.24
193725 미친듯이 달려들다 Go all out [2] fromto 211 2022.01.24
193724 한마디로 말하자면 So to speak! [2] timetime 231 2022.01.24
193723 하이엔드 제품? 'High-end' 생활 속 표현! [2] 얏호 201 2022.01.24
193722 정말 고사장 선택이 중요한가봐요.. [6] 정말 356 2022.01.25
193721 I will have it out! 결판짓겠어! [2] 배낭여행 208 2022.01.25
193720 토론면접 스터디로 [3] 다시봐도겨울왕국 212 2022.01.25
193719 lc 도움이 필요해요ㅠㅠ [4] ㅠㅠㅠ 266 2022.01.25
193718 토익준비 기간 현재 한달중인데 [5] 알수없는노을 280 2022.01.25
193717 자주 쓰는 실생활영어표현 : turn around  [2] 터닝 242 2022.01.25
193716 토익 답은 어떻게 적어오는것임? [5] 신나는과자 338 2022.01.25
193715 적중예상특강!? [1] 연두 251 2022.01.25
193714 단어공부 비법ㅠㅠ [7] 단어 296 2022.01.25
193713 "감당이 안 돼!" 영어로 In over head [2] 간장공장장 212 2022.01.25
193712 토익적중예상특강 [4] ㅎㅎㅎ 260 2022.01.25
193711 저 해커스토익 스타트를 해야할까요 700+를 해야할까요 ㅠㅠㅠ [3] ㅇㅇ 260 2022.01.25
193710 저번알씨 380이면 몇개정도나간건가요? [3] Fif 487 2022.01.25
193709 700넘길수있을까요?? [3] Hi faker 370 2022.01.25
>> 질문있어요! [4] 야옹 236 2022.01.25
193707 1000제2 왜이렇게 어렵습니까 [4] ㅇㅇ 450 2022.01.25
193706 600점 [4] ㅋㅋ 374 2022.01.25
193705 RC 풀이 [3] ㅇㅇ 267 2022.01.25
193704 저도 당첨이에요 ㅎㅅㅎ  사진 [5] 노래 397 2022.01.25
225,247개(701/500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