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LC 역대급 물, RC 중상

ㅇㅇ | 조회 2157 | 추천 2
  • 2021.09.26
  • 글꼴
  • 확대
  • 축소
파트2에 몇개 발음 뭉개지는 것 빼고는 준수했던듯! 
파트4에 영국성우 쏘아붙이는 세트가 한두개 있었는데, 정답 키워드는 친절히 알려주더라구요
토익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61148 고사장 소음 (대신고) [4] 망했어요 549 2021.09.26
161147 파트2 에어컨 문제있냐 어쩌구 [5] ㅇㅇ 815 2021.09.26
161146 점수 [1] ㅊㅊ 154 2021.09.26
161145 다들 토익보러갔다 왔구나,,,,,, [7] 대명 630 2021.09.26
161144 데얼스 [2] 110 254 2021.09.26
161143 고인물 미국오빠 너무 웃겨ㅋㅋㅋ기 [1] 토익커 560 2021.09.26
161142 고사실 내에서 막판에 책 보시는 분 [3] 너와나의산타클로스 570 2021.09.26
161141 이어폰 소리랑 스피커 소리가 많이 다르네요ㅠㅠ [4] 글링 347 2021.09.26
161140 1800 [7] 아이야 865 2021.09.26
161139 Until so unless [13] ㅇㅇ 1400 2021.09.26
161138 오늘 팟7 다중지문이랑 팟6가 좀 헷갈렸어요.. [2] 오늘 353 2021.09.26
161137 Lc 파트 1 merchandise가 선반에 가득 차있다 가 답인줄.. [5] ㅋㅋ 1164 2021.09.26
161136 part7 레코드 지문 첫번째문제 [5] nn 677 2021.09.26
161135 팟6 unless 아닌가요??? [21] ㅇㅇ 1610 2021.09.26
161134 Excecutive model 말한이유뭐에여? [2] 977 2021.09.26
161133 Part56 [2] D 455 2021.09.26
161132 RC 진리 하나 알려줌.. [2] 218 1329 2021.09.26
161131 From 문제가 뭐였죠? [2] 토익커 565 2021.09.26
>> LC 역대급 물, RC 중상 [12] ㅇㅇ 2158 2021.09.26
161129 101번 문제요 [3] 흰찐팬 773 2021.09.26
161128 파트7 건축사진작가vs 프린터 [9] 1645 2021.09.26
161127 2년만에본토익 물토익인데 개털림 [2] 개망쓰 842 2021.09.26
161126 팟6 until아님? [11] dd 1298 2021.09.26
161125 문래중 스피커 전화하다 걸림 [8] dd 1209 2021.09.26
161124 밴드기타리스트 문장삽입 어디임ㅜ c햇는데 [3] 773 2021.09.26
161123 LC 박스 문제 문장의도 [3] 너보다열심히한다 407 2021.09.26
161122 12문제 못품.. [3] oo 544 2021.09.26
161121 대박 이번시험다들 쉬웠나요??? [3] 너와나의레고 809 2021.09.26
161120 Lc 상점가로 develop하려는이유 [5] 1068 2021.09.26
161119 Part 5 their 아니고 왜 theirs 에요..? [8] 나나 1278 2021.09.26
161118 닉네임 자랑 게시글입니다 [2] 너와나의만두피 122 2021.09.26
161117 독일 음악가 빈칸넣기 [6] 스님 825 2021.09.26
161116 팟1 4번? 답 뭔가요 [4] 543 2021.09.26
161115 기사문문제 [1] 기사문문제 259 2021.09.26
161114 오늘 호주성우 [1] vivid 350 2021.09.26
161113 오늘 시험 어떤가요 [1] 마음대로단어 365 2021.09.26
161112 inquries [5] part5 1102 2021.09.26
161111 For example 문제는 해석하면 안돼요 [5] 롱타임 996 2021.09.26
161110 정답소녀님 혹시 리스닝도 해주시는지 아시나요? ㅈㄱㄴ [2] ㅇㅇ 534 2021.09.26
161109 ㅎㅎㅎ 책상에 답쓰면 안되는거였네요... [2] 후헤헷 709 2021.09.26
161108 팟5에서 ___ inquies should be sent 답 뭔가요? [9] ㅇㄴ 959 2021.09.26
161107 파트5문제 [5] 파트5 306 2021.09.26
161106 팟7 수하물케이스 문장삽입 [11] 우히 1034 2021.09.26
170,733개(214/379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