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어제는 팟6가 유난히 어렵지 않았나요?

ㅇㅇ | 조회 345 | 추천 0
  • 2020.12.14
  • 글꼴
  • 확대
  • 축소
엘씨 쉽게 풀었고
팟5도 그냥 잘 푼거같은데
팟6에서 떡 막힌거 같아서유..
나만그랬나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6906 토익단어암기할때 머리에 결국 남는개수  [5] 오메 213 2020.12.14
76905 팟5에서 많이맞추면 [5] 280 2020.12.14
76904 아니 파트6는 영영 오르지 않는거임??  [5] 283 2020.12.14
76903 진~~~짜 화장실 너무 급해도 퇴실불가인가요 [7] 토익 311 2020.12.14
76902 900점대에게도 노랭이 외우기 효과 있나요?? [5] 단어 275 2020.12.14
76901 온라인으로  토익스터디하는데.. [5] ㅠㅠ 239 2020.12.14
76900 이번이 마지막이다.(비장) [5] ㅇㅇ 203 2020.12.14
76899 진짜로 팟4 오답노트 어케함 [5] 아니 204 2020.12.14
76898 호주발음때문에 미치겠음  [5] 죠앙 251 2020.12.14
76897 400점대 공부법 좀ㅠ [5] 제발 227 2020.12.14
76896 시험문제 내는 사람들도 계속 3번 내내 문제 내느라  [5] 참.. 230 2020.12.14
76895 토익 답 어디에 적어오세요? [2] 고민고민 202 2020.12.14
76894 토익시험 엘씨랑 알씨 점수차이 시급  [5] ㅠㅠㅠ 245 2020.12.14
76893 이번토익시험 난이도가 어떠셨나요 다들?? [5] 궁금 292 2020.12.14
76892 토익점수 발표날짜가 너무 헷갈리네요 [5] 진짜.. 226 2020.12.14
76891 저 lc 시험보다가 목에담걸림 [5] 257 2020.12.14
76890 토익 750 VS 오픽 IM VS 토익스피킹 Lv.6 [5] 혹싀 274 2020.12.14
76889 어제시험못봐서 존나분하네 [3] ㅇㅇ 294 2020.12.14
76888 750목표점수인데 [5] 240 2020.12.14
76887 토익공부 넘 힘들어여 진짜류 [5] 토익 195 2020.12.14
76886 196번 sighitseeing 말고 다른선지 [4] ㅇㅇ 275 2020.12.14
76885 홧팅해커스 바이 황급한 퐈이어 [3] 황급한퐈이어 159 2020.12.14
76884 이번에 시험 본거 목표점수 넘었으면 좋겠네요 [5] ㅇㅇ 170 2020.12.14
76883 해커스 총평 진짜 좋음 [5] ㅇㅇ 293 2020.12.14
76882 Part6 remember문제 [4] 1 288 2020.12.14
76881 단어외울 때!! [5] 173 2020.12.14
76880 700후반대~800초반대 [5] 285 2020.12.14
76879 토익ㅠㅠ [6] ㅇㅇ 219 2020.12.14
76878 파트 7 [5] 12 280 2020.12.14
>> 어제는 팟6가 유난히 어렵지 않았나요? [4] ㅇㅇ 346 2020.12.14
76876 파트 7에서 재택근무가 답인 거 [10] N 398 2020.12.14
76875 파트 7 재택근무 그 보기 [5] 319 2020.12.14
76874 토익시험장 음료제한 [6] 물은 마실수없나요? 351 2020.12.14
76873 첫토익 질문이에요. [4] 227 2020.12.14
76872 팟1 [4] 팟1 274 2020.12.14
76871 12 / 5 일 시험 예측 부탁드립니다 [5] ㅎ흐 379 2020.12.14
76870 성적표! [4] 젭알 354 2020.12.14
76869 답 적어온 종이 세탁기에 돌림...하... [7] 아놔 399 2020.12.14
76868 해커스 영어 공부 후기설명 [5] 난죽어도C는찍지않아 237 2020.12.14
76867 파랭이로 공부 시작하려고 하는데요  [5] 233 2020.12.14
76866 차량정비문제 [4] 질문이요 313 2020.12.14
108,991개(714/242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