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톡 여행영어 가이드북 무료배포

8.9 점수 예측좀요 ㅠㅠ

8.9 | 조회 527 | 추천 0
  • 2020.08.11
  • 글꼴
  • 확대
  • 축소
LC : -8
RC : -11

900 힘들겠죠
토익보카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8500 이번에 rc 난이도 하보다 낮게 봐야되요??? [6] Gggg 553 2020.08.11
28499 토익 935이면 해커스 천제 몇 푸는게 좋을까여?? [6] 이현석 392 2020.08.11
28498 질문있어용! [6] 323 2020.08.11
28497 이번에 rc 난이도 하보다도 낮을까요??염전이면 안되는데... [8] Dhkdk 481 2020.08.11
28496 진짜 토익 800점만 넘기면 내가 이 바닥 뜬다 [5] 진짜 434 2020.08.11
28495 레알 20일에 점수 걱정됨 [5] 이건고독한파라솔 467 2020.08.11
28494 하루에 두시간 토익공부해서 500→750 [5] 머핀 437 2020.08.11
28493 요즘듣기 [5] ㅓ웅 329 2020.08.11
28492 토익 쉐도잉 해서토익 점수 올려보신분 [6] 에효 390 2020.08.11
28491 개그맨 장도연이 토익 905점이라는거 그거 무시할게 못되네요 [5] 아니 607 2020.08.11
28490 ㅠㅠㅠㅠ 어제 이직 서류 합격했어요 ㅠㅠㅠ 토익 760인데 ㅜㅜ [5] 아아 452 2020.08.11
28489 lc 23개 rc 43개 [6] 123 442 2020.08.11
28488 Part7공부법질문 [5] 323 2020.08.11
28487 토익 RC 진짜 힘들죠 [5] 낄낄 350 2020.08.11
28486 Lc 16~19 rc 22 700 넘을수 있을까요 [5] 졸업좀하자 481 2020.08.11
28485 토익공부하기 너무 싫네요 진짜 [7] 으아아아 337 2020.08.11
28484 RC 45개 틀렸는데 몇점 나올까요?? 난이도를 잘 모르겠어요! [4] 히리리ㅣㅣ 366 2020.08.11
28483 토익교재 리딩 리스닝 교재좋아요 [5] 헐랭가난한사과 263 2020.08.11
28482 LC 77개 맞았는데 몇점정도 나올까요??? [5] eeveveve 431 2020.08.11
28481 요즘 lc 몇개틀려야? [7] 토린이 490 2020.08.11
28480 토익공부하시는분들 목표점수가 몇이에요? [5] 여기 363 2020.08.11
28479 토익 배점 어떻게?? [5] ㄴㄴ 334 2020.08.11
28478 traffic [5] 팀팀 497 2020.08.11
28477 점수 예측 [5] ㅇ0ㅇ 388 2020.08.11
28476 원주연세대 [5] ㅏㅏ 387 2020.08.11
28475 Lc 통로문제 [5] 아오 409 2020.08.11
28474 토익 공부 처음시작법 [5] 이건고요한닭발 301 2020.08.11
28473 2017년 만점자가 쳐 본 8월 9일 토익 소감 사진 [5] 토익해결사 738 2020.08.11
28472 ETS오피셜 - 8.16시험전에 꼭 보고갈 것(사진있음)  사진 [7] 바로너 644 2020.08.11
28471 토익 읽기 비법좀 알려주실 분 [5] 헐랭아픈가위손 300 2020.08.11
28470 900점대 이하가 [5] ㅇㅇ 457 2020.08.11
28469 점수 나올때 까지 기다리시나요 계속 시험 보시나요? [3] 356 2020.08.11
28468 송례중 스피커가 구린건가요 제 귀가 구린건가요 ㅠ  [5] 구린스피커 446 2020.08.11
28467 토익점수대는 뭐가 제일좋을까요? [5] 헐랭아픈가위손 403 2020.08.11
28466 성적 하락 [5] Rami 350 2020.08.11
28465 일욜에 토익치고 온 후기 적어봅니당 [5] 스나이퍼빵야빵야 469 2020.08.11
28464 8/9토익 [6] ㅇㅇ 557 2020.08.11
28463 900넘을가요 [7] 젭을 411 2020.08.11
28462 중국에서 토익시험 볼 수 있나요? [6] 9월 390 2020.08.11
28461 800기대안해야되나? [5] 800기대안하는게 맞는건가..? 487 2020.08.11
28460 ??? [6] loser 389 2020.08.11
>> 8.9 점수 예측좀요 ㅠㅠ [7] 8.9 528 2020.08.11
108,645개(1782/241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신영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