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피트, PEET, 피트수험생

rc 에 답중에 send 랑 submit 잇엇잖아여 ..? c랑 d 였던것 같은데 뭐가 답이죠??

| 조회 491 | 추천 0
  • 2020.08.10
  • 글꼴
  • 확대
  • 축소
그 막 추천서 제출인가 그런 내옹이었는데
본문에 이메일로 보내라길래 send 선택했던것 같은데 맞나요ㅠ
토익보카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1710 해석할때 [3] ㅜㅜ 198 2020.08.10
31709 파트 7ㅠㅠㅔ [4] 745 273 2020.08.10
31708 8.9 시험 -16/-7 [5] ㅇㅇ 449 2020.08.10
31707 rc -11이면 몇점일까요 [4] 435 2020.08.10
>> rc 에 답중에 send 랑 submit 잇엇잖아여 ..? c랑 d 였던... [11] 492 2020.08.10
31705 고사장 [3] ㅇㅇ 182 2020.08.10
31704 rc 380~400좀 나오는뷴드류ㅠ [2] 알씨 장인분들 ㅠ 401 2020.08.10
31703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Lv.550+반 수강후기! [1] 토마토쥿스 167 2020.08.10
31702 750점 저의 문제점좀 파악해주세여 ㅠㅠ [5] 토고수를꿈꾼다 329 2020.08.10
31701 Lc랑 rc 만점은 각각 커트라인이 어떻게 되나요?? [4] 1111 372 2020.08.10
31700 8월9일 시험 700점 [5] 7777777 548 2020.08.10
31699 Rc [2] ㅇㅇㅇㅇ 217 2020.08.10
31698 토익 정답 [5] ㅇㅇ 371 2020.08.10
31697 750 목표.. [3] 아자아자 287 2020.08.10
31696 Rc점수예측 부탁해요 [3] Rc 340 2020.08.10
31695 챔프스터디 표희정샘 [2] 194 2020.08.10
31694 토익 파트5 파트7중에 [3] 아아 366 2020.08.10
31693 보통 한문제당 5점으로 계산하면 된다고 하던데 [3] ㅇㅁ 476 2020.08.10
31692 정답률 70퍼대 [5] ㅇㅇ 537 2020.08.10
31691 LC 76번 [4] ㅇㅇㅇㅇ 323 2020.08.10
31690 해커스 rc 천제1 풀려고 하는데 [4] 아직 229 2020.08.10
31689 누가 뭐래도 토익은 역시 해커스가 최강이지~~ [3] 걍웃긴마카롱 172 2020.08.10
31688 오 군인 토익 2500원 개꿀 [3] ㅇㅇㅇ 516 2020.08.10
31687 천제3 오늘 첨 풀었는데 [3] 810 326 2020.08.10
31686 700점대 공부법 어떻게해야하나요 [4] 800가즈아 314 2020.08.10
31685 저번 알씨 점수 후려쳤다고 해서 걱정되는데 [2] 000 441 2020.08.10
31684 Rc 논란 종결인가요? [8] 논란무엇 708 2020.08.10
31683 P7은 풀때는 뭔가 쉬운데 매기면 다 틀리네요 [1] 팟칠 324 2020.08.10
31682 9월 수강신청은 언제부터에요? [2] ㄱㅆ 197 2020.08.10
31681 8/16시험 [4] 700 393 2020.08.10
31680 Lc -15 rc -3 [5] ㅇㅋㅇ 426 2020.08.10
31679 이번 시험 RC 400컷 [2] fff 443 2020.08.10
31678 네비게이션 위치 찾는문제요? [2] 360 2020.08.10
31677 700점 목표인데 노랭이 단어 [2] ㅇㅇ 232 2020.08.10
31676 오늘 시험으로 lc 23개 rc 43개 틀렸는데 600넘을수 있을까요? [3] eeveveve 313 2020.08.10
31675 님들솔직히 27살에 편입하는거 많이늦은것같나요? [7] ㅁㅁ 489 2020.08.10
31674 답글 RE:님들솔직히 27살에 편입하는거 많이늦은것같나요? ㅁㅁ 201 2020.08.10
31673 염전염전하니까 궁금하네요 [13] 염전 618 2020.08.10
31672 알씨 짜다 에 동의 (7월 26) [3] 꿈많은 아이스께기 457 2020.08.10
31671 어제 토익보신분들 16일도 보시나요? [2] 246 2020.08.10
31670 Eventually Exactly Extremely 도대체 왜 논란이 되... [4] ㅁㅁ 564 2020.08.10
62,895개(694/139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양지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