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이게 방해가 돼

ppp | 조회 408 | 추천 0
  • 2020.08.10
  • 글꼴
  • 확대
  • 축소

티브이가 공부에 방해가 돼서 끊어 버릴려 합니다

티브이덕후라 이렇습니다

전에 여기에 글올렸더니 끊어버리라더군요

그후로 곰곰이 생각하다 결정했습니다

토익이후로도 공부할게 산넘어산인데 이쯤에서 

끊는것도 이른 타이밍이라 생각하고 싶네요

토익 상시 게시글,댓글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3691 한나쌤 총평강의 팟1 비지팅? [3] 313 2020.08.10
53690 토익점수 900중반가기 어렵네요 ㅠㅠ [4] 인싸미끈한호떡 317 2020.08.10
53689 토익준비기간 2달 잡고 바짝공부해용 ㅎㅎㅎ [5] 인싸고요한초콜렛 258 2020.08.10
>> 이게 방해가 돼 [6] ppp 409 2020.08.10
53687 700점 넘는 분들 LC 어려웠다고 보시나요? [9] 이온 633 2020.08.10
53686 900초에서 900중반 가는게....정말 [4] ㅇㅇ 404 2020.08.10
53685 토익 역사상 LC 난이도 [6] ㅇㅇ 1057 2020.08.10
53684 HOxy 86번 듣는이가 누구인가 interns 답말고 다른 보기 기억나... [4] ㅐㆍ 432 2020.08.10
53683 이거 고민했는데 몇번이었죠?? [3] 휴.. 677 2020.08.10
53682 이번 토익난이도 어려웠어요ㅠ [4] 인싸건전한양말 461 2020.08.10
53681 토익처음보는 토린이 시험지 궁금증 [4] 인싸귀여운핸드폰 342 2020.08.10
53680 혹시 p7 telecommunication 관련 지문 [4] ㅇㅇ 746 2020.08.10
53679 회사다니면서 토익하려는데 너무 힘드네요 ㅠ 학원vs독학 [4] ㅌㅇ 319 2020.08.10
53678 하ㅏ 제발.... [3] 299 2020.08.10
53677 파트4 게임개발자 마지막 문제 [3] ㄱㄴㄷ 765 2020.08.10
53676 8/9토익 성적 얼른 나왔으면ㅠㅠㅠ [4] 인싸가난한바다 569 2020.08.10
53675 토익준비기간을 몇 개월 계획하면 될까요? [5] 요가쟁이석박지 420 2020.08.10
53674 팟 2 비 온다 문제 보기 [4] 닉네임어떻게받아 703 2020.08.10
53673 lc 6번 --- 이거 간호사데스크화분 or 여자겨드랑이공책 [4] lc 6번 639 2020.08.10
53672 900점대는 몇개정도 틀려야 [3] ㅇㅇ 556 2020.08.10
53671 745->780 [3] 780 539 2020.08.10
53670 이거 고사장별 문제 배열 다른가요? [4] 문제 유형 496 2020.08.10
53669 146번 정답 celebration인거 보기 아시는 분 있나요? [2] qwerty 553 2020.08.10
53668 lc -24, rc -20 예상 점수 [3] 토이익 752 2020.08.10
53667 800에서 팔백 후반까지 이주만에 올리는 거 쉬운 일인가요? [3] 한 880? 357 2020.08.10
53666 이번에 lc-25, rc-15면 점수 어느정도인가요? [3] ㅇㅌ 426 2020.08.10
53665 600점 넘을려면 독해 빼고 엘씨 기본 알씨 문법만 해도 되니요? [3] 조생 277 2020.08.10
53664 8월 9일 토익후기임둥 [4] 화려한수영복 585 2020.08.10
53663 보통 RC 35개틀리면 몇점대죠? [3] ㅇㅇ 494 2020.08.10
53662 lc part2 furniture 어쩌구 문제 기억나시는 분 계신가요? [4] yy880 510 2020.08.10
53661 듣기 점수 [3] 듣기 495 만점 243 2020.08.10
53660 오늘토익보고 앞으론 포기각 [5] 토익포기 800 2020.08.10
53659 ㅠ)990... [4] 우앵 596 2020.08.10
53658 정답소녀님.. [3] 인싸느린아이 930 2020.08.10
53657 Lc -15 Rc -17 [3] 800넘고싶다 610 2020.08.10
53656 LC 점수 예측해주세요 [3] 하하 269 2020.08.10
53655 그런데요 [3] 근데 210 2020.08.10
53654 rc as well as 관련 보기 기억나는 분 있나요? [4] 636 2020.08.10
53653 101번 제발 알려주세요’ㅜㅜㅜㅜ [4] 에러잉 476 2020.08.10
53652 59번 메디슨 60번 문제 [9] 60번 750 2020.08.10
53651 선배님들 토익 처음 쳐봤는데 가채점이나 해설은 어떻게하나요? [4] 뉴비 359 2020.08.10
53650 106번 traffic (delay crowd) 문제 [4] 토익토익토이커 914 2020.08.10
53649 오늘 lc채점했는데요.. 몇점나올가요 ㅠㅠ [2] ㅇㅅㅇ 487 2020.08.10
53648 Lc - real estate manager city officer hi... [7] ㄴㄴ 621 2020.08.10
53647 Rc -31 기초가 부족한 걸까요 [9] Qia 620 2020.08.10
71,556개(398/159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