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어학원 토익 타로 이벤트

몇번 본후로 점수 대충 감옴

7891 | 조회 802 | 추천 0
  • 2020.08.09
  • 글꼴
  • 확대
  • 축소
도합 40개에서 덜틀리면 800나옴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3633 닉네임 재밌네요 ㅋㅋㅋㅋ [2] 머핀의법칙짜응 188 2020.08.10
53632 오늘 난이도 다 중중으로 놓고 점수 돌리면 얼추 맞나요?? [2] Dddk 489 2020.08.10
53631 lc 24개 rc대략 30개면 몇점 정도 나올까요 [4] 살려주세요 ㅡㅜ 677 2020.08.10
53630 파트4 98-100 [4] ㅇㅇ 692 2020.08.10
53629 800/850 [3] 800 506 2020.08.10
53628 단일지문 [5] ㅎㅎ 363 2020.08.10
53627 부산 시험장 추천 [5] ㅇㅇ 365 2020.08.10
53626 적어온 답 다시 확인하니까 ㅋㅋㅋ [2] 세상에나 907 2020.08.09
53625 토익은 좀 듣기좀 제발 [2] fkajer 588 2020.08.09
53624 매출 올릴 수 있는 방법??? [3] 고객유치 367 2020.08.09
53623 토익공부 방법이 궁금합니다 [4] 인싸조용한나귀 215 2020.08.09
53622 환산기 기준 lc [3] 움바 400 2020.08.09
53621 Delay 가 답인 것 같아요 ㅋㅋ [6] 인싸외로운가정견 1139 2020.08.09
>> 몇번 본후로 점수 대충 감옴 [9] 7891 803 2020.08.09
53619 delays vs crowd 이유 사진 [6] 1524 2020.08.09
53618 중급, 정규 강의추천해주세요 [5] 인싸유명한코끼리 192 2020.08.09
53617 토익 LC가 문제 [2] 행복한가라아게다 328 2020.08.09
53616 답글 어떻게 달아요? 저는 수정과 삭제 밖에 없는데.. [3] 226 2020.08.09
53615 승태쌤 엘씨 효과 [5] 436 2020.08.09
53614 갑자기 궁금해진거 저 7.26일 lc 385 rc 335 받앗는데요 대체... [2] 496 2020.08.09
53613 토익공부 / 아침에 일찍 오시는 분들 [9] 남윤서 653 2020.08.09
53612 LC 1,2 발음 뭉개지는거 [5] 센스맨 691 2020.08.09
53611 오늘 시험 600넘을려면 몇개정도 틀려야될까요?(급해요 ㅠㅠ) [2] Ddjs 244 2020.08.09
53610 엘씨 -11 [3] ㅇㅇ 449 2020.08.09
53609 토익 공부 법 알려주세요 ㅜㅜ [10] 눈누난나 317 2020.08.09
53608 7/26일 토익 [2] 디나 372 2020.08.09
53607 [8월16일 토익대비] abcd정답/난이도/응시자평균/총평강의/이벤트 사진 해토지기 18485 2020.07.31
53606 traffic 종결 사진 [5] dd 1160 2020.08.09
53605 작년 9/28 lc 기억나는 분 있음? 개역대급불 ㅋㅋ [7] 640 2020.08.09
53604 delayed, crowded 종결해드림 사진 [4] 토익 727 2020.08.09
53603 8/9토익 후 다음 주 토익 준비 [8] 남윤서 562 2020.08.09
53602 815점인데 870점까지 갈라면 [2] : 417 2020.08.09
53601 혼돈의 첫토익 [4] ㅠㅡㅠ 348 2020.08.09
53600 토익 끝나고 바로 알바가시는 분?ㅜ [3] 313 2020.08.09
53599 lc -14 rc -11 개면 몇점 나올까요? [3] 603 2020.08.09
53598 파트6 (정답 다른 보기 기억나시는분 있나요? There are othe... [3] ㅇㅇ 537 2020.08.09
53597 토익시험에 가끔 한국이름.. [7] 534 2020.08.09
53596 오늘 난이도에 lc-14, rc-13 이면 [8] 토익 619 2020.08.09
53595 토익 시험에 도움되는 책 있을까요? [8] 남윤서 296 2020.08.09
53594 8/16 LC 웅얼거림 오늘같을까여? [4] 이건나약한기찻길 637 2020.08.09
53593 리스닝은 쿨하게 문제 풀면서 계속 넘어가는게 최고 [6] 인싸풍만한개울가 567 2020.08.09
53592 제가 엘씨 305, 알씨 195 나오는데요.. [6] 토알못ㅜㅜ 501 2020.08.09
53591 lc공부할 때 매미버전 효과있나요?  [27] 6919 2020.08.16
53590 파트 7 다른보기 기억 나시는분 ㅠㅠ(여자의 advice) 사진 [9] Tdtdt 850 2020.08.09
53589 토스 라이팅 보는 기업도 있나요..? [2] 타리니 167 2020.08.09
73,163개(435/162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