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총 10개틀리면 920가능한지? 

캬캬 | 조회 414 | 추천 0
  • 2020.08.04
  • 글꼴
  • 확대
  • 축소
제곧내.. 낼 모레 점수발푠데 가채하니 -10..
900의 벽을 넘을수있을것인가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1706 19일 lc만점컷 [8] f 532 2020.08.05
31705 토익 첫 시작 [5] 101 179 2020.08.05
31704 26일 점수 [5] 490 2020.08.05
31703 삼중지문 푸는방법 좀 가르쳐주세요 [5] 삼중지문 287 2020.08.05
31702 수원 율전중 고사장 [6] 할루 235 2020.08.05
31701 800넘기자. [6] 부디 313 2020.08.05
31700 한나lc [7] ..23 233 2020.08.04
31699 7.26 시험 [5] ㅇㅇ 618 2020.08.04
31698 19일 800 컷 [8] ㅇㅇㅇ 455 2020.08.04
31697 적중특강 [5] ㅇㄴ 160 2020.08.04
31696 단기간 점수향상 기출문제vs기본개념 [7] 토읻 635 2020.08.04
31695 점수 배점 [6] 357 2020.08.04
31694 공부하기 싫네.. [4] 끝날듯 끝나지않은 토익 230 2020.08.04
31693 해커스 인강dm자료 어떻게 보관하나요? [7] 질문이요 190 2020.08.04
31692 해커스 인강을 통해서 영어에 흥미를 갖게 됐어요!!! 사진 [5] 베어 182 2020.08.04
31691 쉐도잉하는데 시간이 넘 오래걸려요ㅠ [6] 토익어려워 275 2020.08.04
31690 RC 점수 많이 짠가요? [6] ㅇㅇ 655 2020.08.04
31689 솔직히 적중특강 쩌는듯  [6] 으응 394 2020.08.04
31688 질문 하나만 할게요~ [5] ㅇㅇ 227 2020.08.04
31687 파트5 공략하는법.. 문법문제집 추천해주세요 [8] 토린이 234 2020.08.04
31686 천제2 rc 난이도 실토랑 비슷한가용? [6] 훔훔 273 2020.08.04
31685 딕테이션과 쉐도잉 중 효과가 더 좋은건 뭔가요 [6] 김선생 259 2020.08.04
31684 7.26... [5] •.•... 676 2020.08.04
31683 토익단어 몇개까지 암기가능한건가요?  [5] 단최몇 232 2020.08.04
31682 하루공부량이얼마나되나여. [5] 토린이 307 2020.08.04
31681 꿈꿨는데 795점 나오는 꿈을...  [6] 동묘 357 2020.08.04
31680 시험장 일찍가는거 오히려 안좋은거같음 ㅜㅜ  [6] 후회 431 2020.08.04
31679 토익입문서 이거 괜찮나요?  사진 [5] 에스푸레쏘 220 2020.08.04
31678 한승태 선생님의 팟2 명언 [6] ㅇㅇㅇ 347 2020.08.04
31677 해커스 토익 환급반 두명이서 듣는데 한사람만 출첵해도 되나요? [2] 토토 160 2020.08.04
>> 총 10개틀리면 920가능한지?  [5] 캬캬 415 2020.08.04
31675 팟5 한문제당 3초컷이 가능하다고요??  [6] 헐렝 323 2020.08.04
31674 19일, 26일 RC 만점 컷 [5] ㅇㅇ 457 2020.08.04
31673 26일 문제별 배점 [5] 726 350 2020.08.04
31672 토익이 600중반에서 안올라가요ㅠㅠ 방법 알려주세요ㅠㅠ [5] 타이펑 260 2020.08.04
31671 26일 성적나오기까지 얼마안남았네요 예측좀부탁합니다 [7] ㅇㅅㅇ 439 2020.08.04
31670 우울행 [5] 느린아이 241 2020.08.04
31669 토익 문제집(제발 도움주세요) [6] 203 2020.08.04
31668 제발 26일 점수 잘 나와라 [5] 제발 335 2020.08.04
31667 스터디 참여안해도되나요? [6] 눈누 201 2020.08.04
31666 점수 나올 때 [5] 점수 208 2020.08.04
31665 알씨 100문제 한번에 잘 푸시나요 ? [6] 아아 224 2020.08.04
31664 7/26 점수 예측부탁드려용 ㅠㅠ [7] ㅠㅠ 542 2020.08.04
31663 Rc고수님들 [4] 194 2020.08.04
31662 답 plant 아닌가요? 사진 [11] Plant 582 2020.08.04
61,226개(657/136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