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어학원 토익 타로 이벤트

올해 토익중 제일 쉬운듯

ㅎㅎ | 조회 1556 | 추천 0
  • 2020.07.12
  • 글꼴
  • 확대
  • 축소
그래도 방학 버프로 상대점수 매기면 총점은 내려가겠죠?ㅡㅡ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3579 107번 check정답이라는데 다른보기나 어떤문제인지 [5] 990 891 2020.07.12
43578 Neither None nothing nobody [10] 글쓴이 1238 2020.07.12
43577 듣기 초반에 같은 보기 연속으로 나왔던거 같은데ㅋㅋ [3] 듣기 망.. 353 2020.07.12
43576 Invite문제 [5] 망할초대 605 2020.07.12
43575 파트1 세개 나갓는데 몇점 나갈까요.. [3] ㅇㅇ 499 2020.07.12
>> 올해 토익중 제일 쉬운듯 [9] ㅎㅎ 1557 2020.07.12
43573 rc 체감은 불 아니어도 아마 까보면 많이틀렸을듯 [8] ㅇㅇ 656 2020.07.12
43572 듣기 4번 질문이요 [8] 얕태 413 2020.07.12
43571 ㅠㅠ 950벽은 높구낭.. [4] ㅠㅠ망 554 2020.07.12
43570 파트1 불 ㅠ [3] 366 2020.07.12
43569 여명중 스크립크 4개정도 다시들려줬습니다 [12] 여명중 1528 2020.07.12
43568 포기하지마라 사진 [6] 지갑 792 2020.07.12
43567 LC 4번문제 틀리신분 [9] 745 2020.07.12
43566 Teaching 10년 vs. 19년 뭘로 하셨나요? [26] 인싸떨리는가마솥 3157 2020.07.12
43565 티칭한 기간만이니 10이 맞죠 교장으로9년이니 [4] 990 600 2020.07.12
43564 Part1 1번에 a일까요 c일까요? [6] 뀨르르륽 824 2020.07.12
43563 파트 6에서 invite 문제 있지않았나요? [4] 파트6 747 2020.07.12
43562 스피커 어디다 놓을지 테이블고르는거 [6] ㅇㅇ 903 2020.07.12
43561 팟1에 4번문제 a 왜답이에요? 저 d했는데 [3] 744 2020.07.12
43560 듣기할때 에어컨 끄는게 맞지.. [11] 작성자 546 2020.07.12
43559 lc에 construction vehicle 이거 보기 답 뭐에요? [3] ㅅㄹ 1030 2020.07.12
43558 850인데 언제 졸업하냐 [4] ㅇㅇ 482 2020.07.12
43557 rc중에서 roof어쩌구 [9] 부림중 1109 2020.07.12
43556 그 교수 가르친 기간문제 [6] 715 2020.07.12
43555 팟 3,4에 [1] dtd 141 2020.07.12
43554 에어컨을 키라고 18 [5] 망침 284 2020.07.12
43553 듣기에서 22일이 정답인 이유 [7] 1234 2020.07.12
43552 뭐 단어 보기는 그렇다 치드라도 [3] 인싸차분한태권도 369 2020.07.12
43551 진짜 이거 도와주세요ㅠ 오늘 rc 한 지문.. [11] 진짜이거 1007 2020.07.12
43550 듣기 4번 문제가 뭐였나요?ㅠㅠ [3] 382 2020.07.12
43549 7월 12일 토익 후기 [6] 인싸떨리는가마솥 1148 2020.07.12
43548 p6 새로운 관리자? 곧 고용될거라한 문제 [3] p6 694 2020.07.12
43547 날짜 22일 어쩌구 했던 거 답 23임? [8] ㅇㅇ 1015 2020.07.12
43546 팟1 1번 그림 뭐였죠??? [3] 인싸섹시한마초맨 396 2020.07.12
43545 파트5 contain 문제 [3] 오잉 718 2020.07.12
43544 마지막 지문 정답이여 뭐에요 ㅠㅠ ? [12] 835 2020.07.12
43543 몇번째 drawer였나요?? [17] ㅓㅓ어 1201 2020.07.12
43542 LC 프레젠트 대상 new employee, Border , potent... [5] ㅇㅇ 835 2020.07.12
43541 팟1 1번이 기대있는 그림이었어요? [3] Sdxdd 466 2020.07.12
43540 비행기문제 (삼중지문) [13] 1209 2020.07.12
43539 알씨 마지막 5개 찌금 [4] 하잇 676 2020.07.12
43538 팟3 마지막문제 [4] ㅇㅇ 429 2020.07.12
43537 서울 창일중에서 보신 분 있나요? [5] 237 2020.07.12
43536 파트6 배송받은 물품 환불시 [5] 우니 1018 2020.07.12
43535 redeem이 뭘 묻는 문제였나요? [5] 962 2020.07.12
51,094개(168/113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_10분의기적챌린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