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집중공략 777

현 700 | 조회 210 | 추천 0
  • 2020.07.09
  • 글꼴
  • 확대
  • 축소
이거... 저만 이렇게 어렵나요..... 풀다가 눈물나올거 같은데
해석봐도 어렵네요...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3000 940나왓는데 더올려야할까요 [7] 예상점수 356 2020.07.09
42999 해커스 매일매일 문제가 최고~ [5] 내가풍만한강아지 174 2020.07.09
42998 노랭이 단어 들어있는 어플 있나요? [5] 700가자 163 2020.07.09
42997 해커스는 이게 참 좋은 듯 [5] 123 246 2020.07.09
>> 집중공략 777 [5] 현 700 211 2020.07.09
42995 해커스토익 기출보카 사진 [5] 내가고상한삽겹살 177 2020.07.09
42994 해커스 토익 김진태 선생님, 원정의 선생님, 박가은 선생님 모두 감사합니... [3] 토린이700 199 2020.07.09
42993 직청직해 [5] 궁금 176 2020.07.09
42992 정규종합반에 대해 질문합니다. [5] 토졸지망생 164 2020.07.09
42991 너무 행복합니다 700달성 사진 [10] 존버 606 2020.07.09
42990 해커스 덕에 토익 졸업합니다 [6] 호연 231 2020.07.09
42989 혹시 문과지거국 편입 준비생 계신가요 [6] ㅇㅇ 280 2020.07.09
42988 850목표인데요 질문이요ㅠ [6] 850목표 269 2020.07.09
42987 문과생은 토익 990점만 취업시 가산점이 되나요..? [7] ㅇㅇ 385 2020.07.09
42986 LC공부법좀 조언부탁드려요!! 사진 [14] 토익스타터 322 2020.07.09
42985 점수정체 [6] ㅇㅇㅇㅇ 331 2020.07.09
42984 처음보는데 690점이면 평균은 되나요...? [6] 토린이 424 2020.07.09
42983 토익 815인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7] 마리오 378 2020.07.09
42982 Rc역주행 사진 [7] Rc역주행 452 2020.07.09
42981 파트7 문제 한번 풀어주세요 (한글버전) 사진 [5] 쓴글이 201 2020.07.09
42980 파랭이 회독하는법좀 알려주세요 [5] 글쓴이 184 2020.07.09
42979 880에서 만점 [6] . 399 2020.07.09
42978 800점에서 900점 근처 가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7] ㅇㅇ 353 2020.07.09
42977 Rc 시간부족... 조언해주세요 [10] ㅇㅇ 364 2020.07.09
42976 2회만에 토익 910ㅎ... 졸업해야겠네요.. [5] 독학생 400 2020.07.09
42975 고민 좀 들어주세요. [7] 고미니 433 2020.07.09
42974 두번봤는데 오늘 820 나왔어요 근데.....도와주세요 [5] 토커녀 327 2020.07.09
42973 해커스토익 짱짱 [5] 헐랭요란한나귀 173 2020.07.09
42972 1000제 2 test 2 p7 푸는데.. [5] 웃기는 된장 263 2020.07.09
42971 강남해커스 질문합니다 [6] 토졸지망생 189 2020.07.09
42970 노랭이 공부법답변부탁드려요 [5] 토린이 184 2020.07.09
42969 700이상 받고싶습니다.조언부탁드려요 [8] 토린이 296 2020.07.09
42968 단어효과 [6] 221 2020.07.09
42967 단어 외우는법 [6] ㅠㅠ 217 2020.07.09
42966 정규반 종합 [5] 181 2020.07.09
42965 Rc355 [5] Aa 266 2020.07.09
42964 엘씨랑 알씨 점수차이 [6] ㅇㅇ 352 2020.07.09
42963 토익문제 많이 풀어봐야할듯.. 교재 추천해주세요 [6] 퀘스쳔 226 2020.07.09
42962 제가 진짜 토익 초보인데 학원 가면 안 헤멜까요? [7] 나눔 205 2020.07.09
42961 토익독학하다가 지침 [6] 토게 378 2020.07.09
42960 팟7 풀때 문제 [6] 팟7 226 2020.07.09
42959 시험 3일전 [5] ㅇㅇ 209 2020.07.09
42958 토익정답 시험장에서 내 정답 적어오는 법 사진 [7] 해토지기 618 2020.07.09
42957 알씨 리뷰 어떻게 해야 잘하는거예요ㅠ [5] 알씨 216 2020.07.09
42956 엘씨 몇점나올까텨 ㅠㅠ [3] 맹먕 194 2020.07.09
51,010개(179/113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브랜드전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