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단어 공부하기 힘드네여

토익토익 | 조회 260 | 추천 0
  • 2020.07.08
  • 글꼴
  • 확대
  • 축소

단어 공부하기 힘드네여ㅠㅠㅠㅠ

 

솔직히 단어 그냥 외우기만 하면 좋겠는데

쓰임에 따라서? 뜻이나 위치 달라지는 거 진짜 넘 어려부ㅜㅜㅠㅠ휴ㅠ휴ㅠㅠ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9661 신토익용 문법 공부할 책 추천 부탁드려욧. [6] 내가거친날개뼈 229 2020.07.08
19660 RC 점수 확 올리는 법 없나요? [6] 내가거친날개뼈 372 2020.07.08
19659 ㅡ15 ㅡ16 제발 800 !!!! [6] 제발 592 2020.07.08
19658 틀린갯수 있잖아요 [6] ㅇㅇ 431 2020.07.08
19657 내일 시험결과 기다리시는분들 보세요. [10] 804 2020.07.08
19656 코로나 이후 토익보신분들 ! [9] 호연 489 2020.07.08
19655 정수진쌤 너무잘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5] 토익왕초보 256 2020.07.08
19654 6.28 토익 논란문제 그래서 정답이 뭔가용... [6] 정답이뭔가용 927 2020.07.08
19653 파트2 파트5...가 걸림돌 [7] ㅇㅇ 352 2020.07.08
19652 온라인 클래스 들으시는 분? [5] ㅇㅇ 290 2020.07.08
19651 진짜진짜 [8] 윌렴 417 2020.07.08
19650 내일 성적 950점 이상 나오면, 기분좋게 사고기 사묵는다. [5] 해커스에은신당한사람 398 2020.07.08
19649 이번주 일요일 시험!! [3] 임연우 314 2020.07.08
19648 토익 점수표 [6] 헐랭방탕한잠수복 493 2020.07.08
19647 스터디 조장 해보신 분? [5] ㅇㅇ 341 2020.07.08
19646 숙제하실때 순서 어떻게 하시나요? [3] 700가자 242 2020.07.08
19645 노랭이 기출보카요.. [6] 훔냐 303 2020.07.08
19644 파트6가 최고의난관이었다니..... [6] 도르륵 504 2020.07.08
19643 토익마킹관련 궁금증!ㅠ 연필번진거요 [7] ㅇㅇㅇ 364 2020.07.08
19642 졸업요건 700점... [7] 토리니 494 2020.07.08
19641 파트7 진짜 죽겠어요ㅠㅠ  [5] 뚜루룰 307 2020.07.08
19640 RC 1000제 2 난이도 질문이요 !! [5] ㅇㅇ 344 2020.07.08
19639 6/28 시험 불이였나요? [7] 화이팅 981 2020.07.08
19638 불토일까 물토일까 [5] 다음시험 559 2020.07.08
19637 토익 고수님들 제발 공부법 알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 사진 [9] 수수깡 371 2020.07.08
19636 시험 볼 때 초콜릿 먹어도 되나? [8] 시험 447 2020.07.08
>> 단어 공부하기 힘드네여 [6] 토익토익 261 2020.07.08
19634 별다바앙 [6] 헐랭근사한나들이 251 2020.07.08
19633 팟7의 관건은 [5] 팟7 285 2020.07.08
19632 토익 처음인데 뭐부터 공부해야 하나요? [5] 토린 229 2020.07.08
19631 파트5,6 25분 내외 걸리면 더 줄여야 하나요? [5] 토토익선 431 2020.07.08
19630 토익 도전 [5] 헐랭슬픈라면 220 2020.07.08
19629 형 누나들 진지하게5개월만에 토익900가능할까요? [6] 박지성 426 2020.07.08
19628 확실히 리딩 시간관리는. [5] 내가풍만한강아지 374 2020.07.08
19627 1200제난이도 [6] 은혜 368 2020.07.08
19626 첫토익 [5] lefleu 296 2020.07.08
19625 토익칠때 음료수 [11] 이건신나는애벌레 455 2020.07.08
19624 토익 얼마나 해야 800대 들어가나요? [7] 토생아 605 2020.07.08
19623 리딩 공부 [14] 이건신나는애벌레 330 2020.07.08
19622 다음주면 지옥의 방학시즌.. [7] 1 544 2020.07.08
19621 (장문주의)만일 당신이 처음 토익을 보러간다면 [7] 전략지도부 415 2020.07.08
19620 이번에 새로나온 1200제 괜찮나요? 난이도? [5] 왁왁 390 2020.07.08
19619 토익 공부한번도 해본적 없는 토린이인데... [7] 토링클 286 2020.07.08
62,726개(958/139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