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근데 초고수분들 말고 불토익이면 뭐가좋음?

| 조회 762 | 추천 0
  • 2020.06.01
  • 글꼴
  • 확대
  • 축소
아니 불토익이면 초고수분들이야 만점컷낮아지니까 좋다고 500~800 따리들은 틀린 갯수만 많아지는데 뭐가좋은지모르겠음 다못치니까 상관없다고는 하는데 그런다고 틀린갯수가 바뀌는게 아니지않나요?? 어차피 핵불토익이었어도 Rc-30이면 점수또이또이아닌가요??
궁금해서 글 남겨봅니다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560 RC 파트7인가 she is a new employee [5] 706 2020.06.01
12559 기본반 선생님 추천해주세용 [3] 기본반 182 2020.06.01
12558 rc 파트7 alba 호텔 지문중에서 [5] 443 2020.06.01
12557 5/31 -20/-19면 800 못넘을까요?? [10] 라라라 788 2020.06.01
12556 파트7 에서 alba호텔 지문에서 두명의 남자가 서로 만나자고 편지주고받... [3] 254 2020.06.01
12555 닉네임 [3] 백마탄환자공주 149 2020.06.01
12554 예측부탁드립니당 [5] 예측츸췍 253 2020.06.01
12553 혹시 어제 섬 팟6 [3] ㅇㅇ 378 2020.06.01
12552 900점 이상 고수님들 혹시 심심하시면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4] 298 2020.06.01
12551 엘씨리뷰할때 1.3배 효과짱인듯 [6] ㅇㅇ 519 2020.06.01
12550 다들 오늘부턴 토익 공부하시나?? [5] ㅇㅇㅇ 375 2020.06.01
12549 5.31 점수 얼마정도 나올까요? [3] 685 2020.06.01
12548 닉네임이 적절하게 나오네요 [6] 이건불안한핸드폰 226 2020.06.01
12547 오티를 못갔는데 괜찮을까요 [7] 오티 278 2020.06.01
12546 지난 16일 시험이랑 어제 시험이랑 난이도 수준 비슷하다고 봐야하나요? [3] ㅇㅇ 398 2020.06.01
12545 노랭이 [3] 168 2020.06.01
12544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고수형님들 ㅠㅠ [3] 800 234 2020.06.01
12543 Lc 실력이 확신이 안드네요 [3] lc실력 335 2020.06.01
12542 해커스 중급 LC [3] 핵커 223 2020.06.01
12541 어떤 선생님께서 토익은 난이도 조절을 귀신같이한다고 했었는데 [4] 11 662 2020.06.01
12540 6월7일 시험 어떨것같아요? [2] 527 2020.06.01
12539 오늘의 rc [5] 토린이 267 2020.06.01
12538 실제 점수 나오면 반응이라네요 사진 [6] 힘냅시다 1223 2020.06.01
12537 환산기 돌려봤는데 예측좀요.. [4] 점수예측좀 328 2020.06.01
12536 여기 적중예상특강... [3] 캄찌기 303 2020.06.01
12535 실시간 [4] 실시간 218 2020.06.01
12534 해커스 영어 화이팅 [5] 니가고요한합기도 157 2020.06.01
12533 예상 부탁드립니다 [3] H 206 2020.06.01
12532 혹시 학원다니시는 분들은 서비스vs 엔터 뭐라고하시나유ㅠ [4] 기억력 556 2020.06.01
12531 700초인데 800가구싶어요 [3] 세상작은오뎅 374 2020.06.01
12530 제발 제발 토린이 점수예측 좀 해주세요ㅠ [3] 600만 넘기자 319 2020.06.01
12529 토익 다 했는데 뭐할까요 인생 선배님들 조언이 필요ㅠㅠㅠ [3] 예쁜도서대장 297 2020.06.01
>> 근데 초고수분들 말고 불토익이면 뭐가좋음? [4] 763 2020.06.01
12527 예상 [3] 해커 237 2020.06.01
12526 월초 시험 [5] 불낙 315 2020.06.01
12525 토익 환불 수수료 [4] 6월 7일 281 2020.06.01
12524 해커스 한나, 전미정 선생님 수업으로 첫 토익 해냈습니다. [3] 환급해줘요 267 2020.06.01
12523 해석 분석 좀 해주세요 [5] 238 2020.06.01
12522 파트7 뭘로 공부하는게 도움될까요? [3] 395 2020.06.01
12521 천제엘씨 2회독 질문 [3] ㅇㅇ 231 2020.06.01
12520 LC410~430 [5] 450+ 577 2020.06.01
12519 엘씨 배속 듣기 도움 되신 분들 ? [4] ㅎㅎ 376 2020.06.01
12518 해커스 인강 추천 해주세여 ㅠㅠ [2] 아아아 169 2020.06.01
12517 6/7 볼까요 말까요? ㅠㅠ 고민! [8] ㅇㅇ 680 2020.06.01
12516 Part3 63번 다른 선지 기억나시는 분 있으실까요? [3] 힘들다종말 372 2020.06.01
61,250개(1083/136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