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무료강의 좋아요

야후후 | 조회 123 | 추천 7
  • 2020.05.29
  • 글꼴
  • 확대
  • 축소
저번 첫 토익 시험 보기전부터 스타트 무료강의로 
토익 공부 했는데 좋은거같아용
쌤이 수업을 재밌게 해주셔서 집중이 잘되서 공부도 더 잘되는거 같아용
ap뉴스도 꾸준히 받아보고있는데 적중예상특강도 보면서 더 열심히 공부하려고요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9991 스타트 rc, lc는 초급을 위한 강의인가요? [2] 즈진쳐 151 2020.05.29
29990 5월 31일 시험 [2] Hoper 538 2020.05.29
29989 엘씨 공부할때 [2] 엘씨 201 2020.05.29
29988 해커스 현강 담주부터 다니는데요. [3] 1133 184 2020.05.29
29987 공부하기싫어 미치겠어요 ㅠ 하루 남았는데 [5] ㅇㅇ 364 2020.05.29
29986 토익고사장 폐쇄 환불 관련 [3] 하이 365 2020.05.29
29985 하 님들.. part5에서 전치사 [5] RC뭐같 417 2020.05.29
29984 시험 보시는분 조언 끄적끄적 [7] ㅇㅇ 386 2020.05.29
29983 다들 꼭 힘내서 토익 끝내시길 바랄게요!!! 전 이제 그만합니다ㅎㅎ [2] 할수이따 229 2020.05.29
29982 리딩 질문있습니다! 사진 [2] 149 2020.05.29
29981 토익점수 650~700점 이신분 ㅜ.ㅜ [4] ㅇㅇ 448 2020.05.29
29980 다들 토익 답 어떻게 적어오세요? [2] 토익초보 345 2020.05.29
29979 rc 백분율 세번째 항목 [2] 190 2020.05.29
>> 무료강의 좋아요 [2] 야후후 124 2020.05.29
29977 조언좀 해주세요 독해잘하시는분. 다 괜찮은데 독해가. ㅠ [5] 조언좀 212 2020.05.29
29976 한승태샘 김동영샘 주말반 강의할 때 스터디가 [2] 공달이 140 2020.05.29
29975 천제lc 하드버전이 1.2배속인가요? [2] ㅁㅁ 230 2020.05.29
29974 16일 엘씨가 물토였음? [6] 질문봇 357 2020.05.29
29973 5/31 시험 취소 [3] ㅇㄱ 595 2020.05.29
29972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Lv.550+반 수강후기 [3] 미영이 114 2020.05.29
29971 Lc요! [2] 듣기 107 2020.05.29
29970 그래서 5/16 논란문지들 답이 뭔가요? [3] 논란 312 2020.05.29
29969 노랭이 어케들공부하시나요? [2] 1 219 2020.05.29
29968 토익끝 자랑합니다. 사진 [5] 오오dhdh 616 2020.05.29
29967 천제2 rc 30개 틀렸네욬ㅋㅋㅋㅋㅋㅋ [4] ㅋㅋ 437 2020.05.29
29966 왜 안오르냐~~ [5] ㅊㅅ 229 2020.05.29
29965 나는 왜 토익을 고시 처럼 하고있냐.. [5] 힘들다 565 2020.05.29
29964 한달만에 토익 700 가능할까요 [2] ㅇㅇ 264 2020.05.29
29963 파트4 잘하는 방법 없나요... ㅠㅠ [2] ㅇㅇ 215 2020.05.29
29962 인강 [1] 68 2020.05.29
29961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500+ 수강후기 [2] 토익이 105 2020.05.29
29960 지금부터 알씨 [3] ㅎㅇ 183 2020.05.29
29959 형,누나들 치킨 골라줘 [12] 구독과좋아요 279 2020.05.29
29958 800 [2] . 200 2020.05.29
29957 학원 수강 끝났다고 되게 허하네요 [3] ㅇㅇ 230 2020.05.29
29956 천제 1 rd 리뷰하실때 [2] 리뷰 145 2020.05.29
29955 이번에 800나왔는데 고민있어요 고수님들 사진 [10] cpftldkdk 383 2020.05.29
29954 토익강의플랜 [2] Banananana 107 2020.05.29
29953 왜 토익은 상대평가인가요? [5] ㅅㅂ 337 2020.05.29
29952 700컷 질문드립니당 ㅜㅜ [3] ㅇㅇ 321 2020.05.29
29951 고득자분들께 여쪄봅니다 [5] ㅁㄴㄴ 233 2020.05.29
29950 파트3 공부법 ㅠㅠㅠ [3] ㅠㅠ 177 2020.05.29
29949 5/16 lc 420 [6] ㅇㅇ 313 2020.05.29
29948 토익 650점 정도 나오는데 학원 [3] 토잌 279 2020.05.29
29947 Rc를 아무리 풀어도 꾸준히 15개정도 틀려요.. [3] 고독한아몬드 363 2020.05.29
54,291개(541/120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