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 딱 700점 이신분 계신가요? ㅜㅜ

DD | 조회 394 | 추천 0
  • 2020.05.29
  • 글꼴
  • 확대
  • 축소


해커스 노랭이 단어요... 표제어만 외워도 700점 가능할까요?

표제어만 외우고 700점 맞으신분 계신가요 ㅜㅜ

저는 딱 700점이 목표입니다. 그이상은 원하지도 않아여 ㅜㅜ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9936 응시권으로 신청한 토익 고사장폐쇄 질문이요 [3] 헬프미 157 2020.05.29
29935 알씨 풀때!! 시간 [3] 시간 174 2020.05.29
29934 빨갱이 파랭이 노랭이만 보는데 700나오려나요? [3] 빨갱이 좋음? 223 2020.05.29
29933 실토 불 lc 만점 컷 [4] 287 2020.05.29
29932 토익 800컷이라도 하려면 [4] ddd 353 2020.05.29
29931 실제 토익 lc 불 [3] 182 2020.05.29
29930 정규반 스터디 하셨던 분들 중에서!! [3] ㅇㅇ 126 2020.05.29
29929 31일 셤 파이팅! [3] ㄴㄴ 189 2020.05.29
29928 By oneself, for oneself 차이점 [5] vv 327 2020.05.29
29927 오늘의 실전 RC문제 중 3번이요 [3] 감사합니다 126 2020.05.29
29926 5.16시험 945 (1000제 2 test10개 평균 860) [3] 516토익 412 2020.05.29
29925 900 [3] ㅜㅜㅠ흙 189 2020.05.29
29924 31일 난이도 어떨것 같으세요? [4] 520 2020.05.29
29923 하... 이번시험 [3] 막밤걸리짜응 244 2020.05.29
29922 아 정말 900 넘기 어렵네요 [3] 900이뭐라고 244 2020.05.29
29921 파트7리뷰할때요 시간 [2] 217 2020.05.29
29920 시험볼때 질문 [3] 튜튜 161 2020.05.29
29919 900간절하게 넘고싶은데 ㅠㅠ 사진 [11] ㅇㅇ 384 2020.05.29
29918 백분율이 더 높은데 [3] 궁금궁금 142 2020.05.29
29917 동영쌤 동강 [3] 저기요 107 2020.05.29
29916 아니 왜 수험장이 없어요ㅠ? [5] ㅇㄷㄱㄷㄱㅈ 363 2020.05.29
29915 한승태쌤 수업 들어보신분 있으신가요 [4] ㅇㅅㅇ 148 2020.05.29
29914 파트7 레이켈킴쌤과 박영선쌤 [6] 파트 7 163 2020.05.29
29913 동영쌤 승태쌤 그리워요 ㅠㅠㅠㅠ [3] 수강생 207 2020.05.29
29912 주말반 스터디 아재들도 있나요? [5] 아재 257 2020.05.29
29911 5/31 토익 시험 대박납시다!!! [6] 철구업 364 2020.05.29
29910 아침에 심심해서 보카마블 켜봤는데 [4] 베베 180 2020.05.29
29909 토익 파트5 답 뭘까요 이거 ㅜㅜ 사진 [6] grgrd 378 2020.05.29
29908 승태쌤 강의는 보통 몇점대가 들어요? [5] 한승 200 2020.05.29
>> 토익 딱 700점 이신분 계신가요? ㅜㅜ [7] DD 395 2020.05.29
29906 5.16 성적표에나온전체평균 670점정도인가요? [5] 5.16 성적표에나온전체평균 670점정도인가요? 427 2020.05.29
29905 해커스 토익에서 영어공부 열심히 합시다 [4] 입사했더니군밤줌 123 2020.05.29
29904 lc리뷰 질문 [4] . 146 2020.05.29
29903 토익 LC 3, 4 페러프라이징 단어 모음집 [4] 토린이 253 2020.05.29
29902 파트7무료 자료는 없죠? [3] 154 2020.05.29
29901 천제 1이 많이 어려운 편인가요? [3] 275 2020.05.29
29900 첫토익 사진 [7] ㅎㅇ 394 2020.05.29
29899 LC 리뷰할 때 [4] . 195 2020.05.29
29898 이상길 선생님 무료강의 [5] 취업하잣 131 2020.05.29
29897 이공계분들은 토익점수 몇점까지ㅠ [6] 이공계 345 2020.05.29
29896 천제1에서 [5] Dd 208 2020.05.29
29895 단어 외우는 방법.. [5] 오롤롤로 218 2020.05.29
29894 835점 이력서 내기 애매한 점수인가요? [4] 하루 657 2020.05.29
29893 rc 푸는 순서,,, [4] 어렵다토익 279 2020.05.29
29892 오늘도 출석도장! 여긴 진짜 토익 자료가 많아서 좋네요 [4] 푸치 154 2020.05.29
42,536개(281/94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