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스타트 2020 최신인강

겨우 졸업 ㅠ

흐규 | 조회 336 | 추천 0
  • 2019.12.06
  • 글꼴
  • 확대
  • 축소
연속 세번 700 후반대 나오다가 이번에 겨우 목표점수인 800 뚫었네요ㅠㅠㅠㅠㅠ
다들 화이팅!!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786 졸업합니다 사진 [4] 왈랄라 448 2019.12.06
27785 부러워요 대박나신 분들 [1] 부럽다 429 2019.12.06
27784 특강 [2] 특강 115 2019.12.06
27783 김동영쌤 적중예상특강은 진리인거같아요 [2] 비나이다 278 2019.12.06
27782 예언적중??? 사진 [1] 미친토익 396 2019.12.06
27781 As해석좀 [2] 1242 185 2019.12.06
27780 11/24시험 점수 750 정도 나오신분들 [3] 히히 627 2019.12.06
27779 일요일 시험 진짜 잘볼거야!!!!! [4] 토익뿌셔 308 2019.12.06
27778 토익처음인데 [2] 일요일 토익 197 2019.12.06
27777 백분율 계산해봤다 [4] 밀려쓴사람 424 2019.12.06
27776 학원쌤이 11.24 완전 쪽박달이라고 [6] 승준생1 1002 2019.12.06
27775 rc 질문 [2] 900점만 182 2019.12.06
27774 500점대 방향성 제시 좀 도와주십시오! [3] 빡토 317 2019.12.06
27773 드디어 토익 졸업했네요 아직도 잘 안믿기는데.. 사진 [2] 토익졸업!! 589 2019.12.06
27772 토익 점수 변경될 일은 없겠죠ㅠㅠ? [1] ㅁㅁ 438 2019.12.06
>> 겨우 졸업 ㅠ [2] 흐규 337 2019.12.06
27770 이번 토익점수 [4] 483 2019.12.06
27769 백분율 분석기까지 돌려보고 논란문제 확실한 정답 [2] ㅇㄷ 327 2019.12.06
27768 다들 정답을 어디다 적어오시나요? [2] 띠로리리리 316 2019.12.06
27767 친구가 토익무시하는데 [11] 아놔 608 2019.12.06
27766 피트생 편입생 빠졋나요? [5] 궁금 587 2019.12.06
27765 엘씨 만점 나오시는분들 토익풀때 [6] 엘씨ㅜㅜ 420 2019.12.06
27764 이상하게 공부를 하면 할수록 성적이 떨어집니다 [8] Xm177 347 2019.12.06
27763 lc 480 rc 410 [1] cg 441 2019.12.06
27762 저 아직 점수 확인 안하고있어요ㅠㅠ [7] ㅇㅇ 410 2019.12.06
27761 이번달 대박이라며 사진 [2] 카악퉤 837 2019.12.06
27760 리딩공부법 도와주세요.. [2] 토익초보 177 2019.12.06
27759 이번달 대박이긴해요진짜 [1] 534 2019.12.06
27758 시험 취소가 언제까지 되져...? 고사장 변경은 안 되죠?ㅠㅠ [1] ㅠㅠ 167 2019.12.06
27757 이번 달 진짜 대박달이긴 한가봐요 사진 [2] 졸업 652 2019.12.06
37,266개(317/124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