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700점 맞춤 프리패스

13일에 이어 오늘자 시험도 대박터졌습니다.

600따링 | 조회 1080 | 추천 0
  • 2019.10.27
  • 글꼴
  • 확대
  • 축소
LC-8 RC-10 10/13
LC-3 RC-11 10/27
토익보카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178 사토 나라어디임 [13] 토익싫다 708 2019.10.27
20177 파트 4 [8] 정답뭐냐 464 2019.10.27
20176 800넘길까요 [4] 800넘길까요 314 2019.10.27
20175 단과알씨를 3달 수강후, 알씨는 더 떨어지는데 엘씨는 만점.. [3] 하아 271 2019.10.27
20174 LC 16 RC 33 예측좀요 ㅠㅜ [1] 700.. 321 2019.10.27
20173 rc 마지막 c로 기둥세웠는데 몇점 예상?? [4] ㅇㅇ 466 2019.10.27
20172 공부안하고 900이상은 나오는데 [7] ㄴㄴㄱ 668 2019.10.27
20171 해커스토익 해설집 [3] 버니 235 2019.10.27
20170 파트1 6번!! [8] 토린이 538 2019.10.27
20169 확실히 풀때는 쉽다 생각했는데 많이 틀렸네요ㅋㅋ [5] 945 514 2019.10.27
20168 파트5,6어렵긴하네요. 저번엔 4개,2개 틀렸는데 [5] 크음 497 2019.10.27
20167 engineer가 답인거 다른문제요 [4] asdf 496 2019.10.27
20166 10/13보다 이번이 더 쉬웠다구요?? [9] 웅엑 1011 2019.10.27
20165 성적발표날짜.; [7] ㅇㅋㅋㅋ 605 2019.10.27
>> 13일에 이어 오늘자 시험도 대박터졌습니다. [16] 600따링 1081 2019.10.27
20163 -16, -19면 800넘을 수 있나요?? [2] 궁금 526 2019.10.27
20162 파트 6 consumers 답인거요 선지 다른거 기억나시나요? [5] Dd 388 2019.10.27
20161 이문제 기억나시는분.. [3] ㅇㅇ 338 2019.10.27
20160 115번 actively 문제나 보기 [5] 김광영 458 2019.10.27
20159 진짜 오랜만에 토익쳤는데 [5] 고전적인솔로몬 379 2019.10.27
20158 현재 850은 넘겨야하는 입장인데 [8] ㅜㅜ 534 2019.10.27
20157 토익에서 자유로와지자~ [2] 야생훈남 239 2019.10.27
20156 117번 determination? Retirement? 그거 생각나시는... [4] ㅇㅇ 423 2019.10.27
20155 -5 -3이면 970될까? ㅠㅠ [4] ㅇㅇ 457 2019.10.27
20154 -1/-4/-2/-3 인데 파트1 2번문제 틀렸어요 점수 예측좀.. [5] LC 329 2019.10.27
20153 토익화이팅 [8] 곱슬곱슬야도란 214 2019.10.27
20152 LC 만점컷 [13] ㅇㅇ 676 2019.10.27
20151 800컷좀&@@@@@@@@@@@@@@ [1] 800토이커 260 2019.10.27
20150 오늘난이도 [4] 환상적인건빵 378 2019.10.27
20149 팟 2 b많앗나요 [5] 로로로롤 363 2019.10.27
37,248개(570/124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