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파트7 마지막지문 답 저거 다 맞는건가요...ㅠㅠ

ㅎㅎ | 조회 597 | 추천 0
  • 2019.10.13
  • 글꼴
  • 확대
  • 축소
혹시 답 이상한건 없는건가요ㅠㅠ

슬프다...ㅠ



거의풀고 찍었는데 1개맞았네.....

나만 그 지문 어려웠나...ㅠ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3132 엘씨에 book store랑 publishing company? 보기에 ... [6] ㅠㅠ 440 2019.10.13
33131 이번 엘씨 [5] 엘씨만점 391 2019.10.13
33130 코 훌쩍 거리는 사람들 [9] 님들 463 2019.10.13
33129 As well as vs that it [11] ㅁㄴㅇ 1007 2019.10.13
33128 Along throughout over [3] ㄴㄴㄴ 549 2019.10.13
33127 파트6 143번 [5] 토익 507 2019.10.13
33126 p7 초반에 버스시간 고르는문제 [5] d 597 2019.10.13
33125 제가 도대체 이거 뭐라 적은 걸까요 사진 [6] ㄱㅆ 610 2019.10.13
33124 날짜랑 시간문제 왤케 많아 ㅜㅜ [2] Dldk 274 2019.10.13
33123 파트7에 [3] Sds 314 2019.10.13
33122 리스닝 농장 [10] 나나나ㅓ너어 669 2019.10.13
>> 파트7 마지막지문 답 저거 다 맞는건가요...ㅠㅠ [5] ㅎㅎ 598 2019.10.13
33120 님들 파트1 미술관 exhibit이 답일라면 d잖아요 [9] 님들 782 2019.10.13
33119 그 사장이 쓴 이메일 목적이요 (어잰다 나오는거) [10] 거까진,, 1171 2019.10.13
33118 [10/13토익] 해커스 양지혜쌤의 팟5,6 총평강의★ 사진 [1] 해토지기 3154 2019.10.10
33117 팟5에 end 뒤에 전치사 고르는 문제?? [10] ㅇㅇ 767 2019.10.13
33116 논란문제 128번정답 - in order to vs in spite of... [15] 집단지성 1241 2019.10.13
33115 리딩 모든 지문 2번씩 봄 답 물어보셈 [19] 12345 750 2019.10.13
33114 LC에서 여자직업 journalist vs publisher [15] 오우 2891 2019.10.13
33113 -14/-18 800가능할까요ㅠㅠ [3] 으아아악 578 2019.10.13
33112 거의끝쯤에 5문제짜리 무슨 자동차회사에 1번 장소물어본거요 [4] ㅜㅜ 361 2019.10.13
33111 124 finance [6] Fd 540 2019.10.13
33110 109번 representatives 가 답인 문제나 보기 뭐였나요?ㅜㅜ... [6] 기억이안나요 452 2019.10.13
33109 Publisher journalist [2] 흑흑 311 2019.10.13
33108 part 6 마지막이 [2] zzz 475 2019.10.13
33107 다들답을 어케외워오십니까 [3] ㅇㅇ 529 2019.10.13
33106 파트1 5번에 c [3] 파트1 5번 352 2019.10.13
33105 듣기에서 농장문제 농장 맞나요?? [2] ddccc 589 2019.10.13
33104 문정중 [1] 강낭콩 235 2019.10.13
33103 5번 연속으로 시험본 925점 [2] 915 585 2019.10.13
45,882개(426/15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5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