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고사장 스피커는 다들 괜찮으셨나여

부대찌개맛집 | 조회 334 | 추천 0
  • 2019.09.28
  • 글꼴
  • 확대
  • 축소
저번때는 스피커에서 소리 엄청 깨져서 엘씨 미끄러지고
이번에는 시작전에 테스트할때 뭔가 문제가 있었는지 팟1 시작전에 잠깐 중단됏었네여
매번 시험때마다 음질 걱정까지 해야하다니 ㅠ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4092 -6/-0 몇점정도 나올까요? [10] ㄷㄷ 643 2019.09.28
14091 저는 대충 LC, RC 각각 15개씩 틀린 것 같네요. [8] 얼추 보니 684 2019.09.28
14090 책방같은대서 여자 두명있는 그림 [5] Aaa 1247 2019.09.28
14089 파트2ㅜㅜ [4] 닉네임 338 2019.09.28
14088 오늘 셤 -8/-13 이면 [4] 512 2019.09.28
14087 다시또 책을 펴고 [4] 잊을수없는스프 353 2019.09.28
14086 다들 이번에 알씨 만점 컷 몇으로 보세요..???? [8] 00000 830 2019.09.28
14085 [2] 살안찌는된장찌개 258 2019.09.28
14084 불토익 때 점수. [5] 689 2019.09.28
>> 고사장 스피커는 다들 괜찮으셨나여 [8] 부대찌개맛집 335 2019.09.28
14082 팟6 첫문째 지문 기억나시는분? [1] 팟팟 277 2019.09.28
14081 만점 컷 4/4 or ~6/6 [5] 만점 커트 예상 509 2019.09.28
14080 이번 토익 엘씨는 다 맞은 것 같은데 [10] 하,, 674 2019.09.28
14079 lc몇개까지.. [6] 395 2019.09.28
14078 Shoes 다 떨어졋다고 보내달라는 문제에서 [7] 뽀송한천사 1781 2019.09.28
14077 스피커 다들 어때요? 나 같은 사람 있음? [9] ㅇㄹㅇ 439 2019.09.28
14076 [9/28토익] 해커스 이윤정쌤의 팟1,3 총평강의★ 사진 [6] 해토지기 4417 2019.09.28
14075 lc-25 rc-32에 700점 바라면 노양심이겠죠? [8] 김치찌개맛집 995 2019.09.28
14074 다음시험은 쉬울까요 [12] 토익멍멍이 589 2019.09.28
14073 오늘토익........ [1] 서울토종곱창 294 2019.09.28
14072 솔직히 이티에스 고소 많이 당할듯 ㅅㅂ [17] ㅅ;ㅂ이티에스 1271 2019.09.28
14071 결과10월10일 [5] Wuwu 592 2019.09.28
14070 채점해보니 생각보다 잘 맞네요 [5] 오픽책사요해 557 2019.09.28
14069 102번 quickly 랑 113번 at least 보기 [11] 흑흑 930 2019.09.28
14068 상대평가니까 [2] 440 2019.09.28
14067 이번 시험 딱 파트6만 봤을 떄 난이도 어떠셨나요??!?!?? [10] 0000 548 2019.09.28
14066 ets야 [2] 토익 328 2019.09.28
14065 학원을 다니는게 도움 많이 되네욤 [5] 눈코 613 2019.09.28
14064 기사 두문제 각각 몇번인가요?? [4] 오늘너무쉬운걸? 813 2019.09.28
14063 5월달 토익 985점이 보는 오늘 시험 [6] 985점 1116 2019.09.28
36,442개(746/121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