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700점정도 나오면 lc rc 몇개씩 틀리나요?

디퓨저 | 조회 553 | 추천 0
  • 2019.07.28
  • 글꼴
  • 확대
  • 축소
20개정돈가요?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1078 푸념... 사진 [14] 퓨퓨 547 2019.07.28
21077 닉넴지기님 솔로시라구요? [3] 국내산딸기 265 2019.07.28
21076 닉넴이.... [4] 가녀린한량 203 2019.07.28
21075 타블렛 받는사람그거 [3] ㅠㅠㅠ 402 2019.07.28
21074 1/8/3/3/6/1/9 [2] ㅇㅇㅇㅇ 289 2019.07.28
21073 part7 192번 remotely report [4] 영어를 잘못해요. 615 2019.07.28
21072 179랑 186 선지 뭐였는지 기억나시는분.. [4] 섹시한토이커 482 2019.07.28
21071 리딩 마지막에서 두 번째 문제인가.. 기억나시나요? [5] 토익 281 2019.07.28
21070 Lc-20 rc-17 [4] 322 2019.07.28
21069 195번 답 [5] 알씨 405 2019.07.28
21068 Rc-14인데 780넘으려면 lc 몇개까지여야 할까요? [4] 앙앙 411 2019.07.28
21067 해커스 100제 [6] ㅎㄱㅅ 263 2019.07.28
21066 RC -2/-2/-5 면 몇점정도 나올까요..? [5] ㅠㅠ 333 2019.07.28
21065 RC -5 -2 -13~14 몇예상? [4] ㅇㅇ 335 2019.07.28
21064 RC -4~5면 몇점정도 나올까요..? [10] 섹시한토이커 331 2019.07.28
21063 파트7에 답 3 인거 내용 아시는 분!!! [3] ㅍㅍ 394 2019.07.28
21062 lc -23 rc - 10 개면 몇 점일까요 ㅠㅠㅠ [7] 과연몇점 456 2019.07.28
21061 알씨 마지막문제요.. 태블릿 받은애 직업 [6] ㅋㅋ 589 2019.07.28
21060 팟7 181번 커뮤니티 어쩌구 문제 [7] ㅠ라이이냔ㄷ 522 2019.07.28
21059 975제발 [6] 975980 526 2019.07.28
21058 Rc -17 [7] 800! 376 2019.07.28
21057 플라워샵 다음 문제 답 price 인가요 size 인가요? [20] ㅇㅇ 870 2019.07.28
21056 알시 192번 문제가 정확히 뭔가요? [5] ㅇㅇ 535 2019.07.28
21055 내 닉네임 ... [10] 비호감고백 391 2019.07.28
>> 700점정도 나오면 lc rc 몇개씩 틀리나요? [6] 디퓨저 554 2019.07.28
21053 -9 / -14 900 가능할까요? [9] 제발 900 507 2019.07.28
21052 총평강의에서 [9] 문제복원해줌? 701 2019.07.28
21051 닉네임 너무하넹 [13] 비호감부자 332 2019.07.28
21050 혹시 이보다 더 심한 빌런 걸려봄? [8] 빌런대결 572 2019.07.28
21049 RC -9개 몇점나올까요 [2] 꿰궥 467 2019.07.28
46,938개(863/156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