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6/30토익] 해커스 이화경쌤의 팟7 총평강의★

해토지기 | 조회 2102 | 추천 0
  • 2019.06.27
  • 글꼴
  • 확대
  • 축소
해커스 이화경쌤의 팟7 총평



해커스 종로캠퍼스 이화경선생님 강의 보기 ☞클릭
7,8월 여름방학 토익강의 예약하러가기 ☞클릭




★텍스트총평★




어학원신규회원가입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9721 Lc -20, rc -15면 800점 넘나요? [3] 비타민 710 2019.06.30
29720 lc 50~52 기억나시는분ㅠ [2] 뿡쭙 289 2019.06.30
29719 팟5 sufficient 문제랑 보기 기억나는 분??ㅜㅜㅜ [4] 멀라 478 2019.06.30
29718 정답소녀님. ㅠㅠㅜ팟7은온제,, [4] 545 2019.06.30
29717 토익 점수 좀......... [4] 태기넷 281 2019.06.30
29716 Part5 113번 114번 문제 다른 오답보기도 기억나시는 분?ㅜㅜ [4] 113 114 305 2019.06.30
29715 Part5, 127번 복원 해주실분 (답이 be ) [9] 127 662 2019.06.30
29714 어디다 신고해야할까요?? [3] 토이커 539 2019.06.30
29713 보기중에 many 기억나시는분?? [7] 침울한지갑 547 2019.06.30
29712 리스닝 오늘 정도 난이도면 [4] ㅇㅇ 629 2019.06.30
29711 파트5 sufficient [6] 55 419 2019.06.30
29710 팟5 130에서 emphasis 말고 보기 기억나는사람 잇나요?ㅜㅜ [4] ㅇㅎㄷ 400 2019.06.30
29709 오늘어려웠나요 [6] 후니 393 2019.06.30
29708 알씨 엄청잘봣는데 엘씨가.. [4] 565 2019.06.30
29707 팟7 복기 좀 해주세요 [3] 팟7 376 2019.06.30
29706 파트7 [4] 침울한지갑 241 2019.06.30
29705 7월 시험도 이럴까요...? [7] 7월 702 2019.06.30
>> [6/30토익] 해커스 이화경쌤의 팟7 총평강의★ 사진 [1] 해토지기 2103 2019.06.27
29703 7월14일,28일 둘다 신청해야할까요ㅠㅠ [5] 다시ㅠㅠ 535 2019.06.30
29702 문장구조 분석해주세여 사진 [4] 문장구조 분석해주세여 347 2019.06.30
29701 color vs coloring 종결 [5] ㅇㅇ 955 2019.06.30
29700 surprisingly [7] d 402 2019.06.30
29699 106번 if가 답인 문제 기억나시는분.. [8] 으아으 623 2019.06.30
29698 RC 파트5가 제일 개같을때(feat. ability) [8] 859 2019.06.30
29697 53-55 듣게 오토바이문제 [3] 뭐드라 541 2019.06.30
29696 점수환산기 보다 [6] 점수 431 2019.06.30
29695 오늘 lc -10 rc -10인데 [3] 속떵하 436 2019.06.30
29694 Lc 음원나오는데 기침 [5] ㅇㅇ 383 2019.06.30
29693 팟4 첫문제 커피샵 내용 머죠 ㅠㅠ?? [3] ㅇㅇ 506 2019.06.30
29692 토익 어려우면 [4] 냐냐 355 2019.06.30
40,911개(374/136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