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700점 맞춤 프리패스

김동영 한승태선생님 주말반 신청할까하는데요

코코아 | 조회 357 | 추천 1
  • 2019.04.05
  • 글꼴
  • 확대
  • 축소

김동영 한승태 선생님 조합으로 주말반 신청할까하는데요 주말반도스터디 진행하나요? 
주중은 시간이안돼서 주말반이라도 들어보려고하는건데 주말 수업듣고 주중에 열심히 복습하면 점수오르겠죠..?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4561 31일 시험 대박달일듯 [3] 빠따 1149 2019.04.05
14560 31일 셤 [1] 예측좀.. 585 2019.04.05
14559 빨갱이 실전1이요.실토랑비슷한가요? [3] 빨갱이 429 2019.04.05
14558 해커스 실전 LC 1000제 2 [2] 토ㅗ익 494 2019.04.05
14557 31일 lc -4이면 몇 점 나올까요. [3] 비타민4 646 2019.04.05
14556 해커스스타트 rc 인강 들으면 좋아요? [2] ㅇㅇ 300 2019.04.05
14555 토익 500점 그래머게이트웨이 문법공부 가능??? [2] 호빵맨 336 2019.04.05
14554 3.31 lc 10개 정도 틀렸는대 [2] 나난 844 2019.04.05
14553 저지금 잘하고있는겅가요?ㅠㅠㅠ 사진 [4] ㅠㅠㄴ 585 2019.04.05
14552 시험 연속해서 계속 보는게 좋을까요? [2] 계속볼까 546 2019.04.05
14551 오늘부터 스타트 무료강의 듣습니다 [2] 초보 315 2019.04.05
14550 7월달에 학원갈껀데 그동안 뭘하면좋을까요? [2] ㅇㅇㅇ 339 2019.04.05
14549 동영쌤강의.... [4] 동쌤 345 2019.04.05
>> 김동영 한승태선생님 주말반 신청할까하는데요 [2] 코코아 358 2019.04.05
14547 한승태쌤 수강신청하려고하는데 수업 스타일 궁금해요!! [3] 347 2019.04.05
14546 매일 실전rc 3문제씩 나오는거 난이도 [3] 흑흑륵 487 2019.04.05
14545 형들 이번시험 알씨 24개 정도 틀리고 [3] 형들 867 2019.04.05
14544 적중강의 [3] 3!4! 337 2019.04.05
14543 근데 3월31일 토익 [1] 948 2019.04.05
14542 900에서 더 올리기 [2] 950 557 2019.04.05
14541 3.31 토익 [1] ㄹㄸㄹㅎ 671 2019.04.05
14540 토익 750점인데 천제풀까요 파랭이풀까요 [4] 둘중 616 2019.04.05
14539 Lc 스키밍 VS 파트5풀기 [1] 중앙방송때! 605 2019.04.05
14538 날씨가 참 [1] 297 2019.04.05
14537 0원인강 완료했다~ [2] 바밤 445 2019.04.05
14536 넌 나의 [1] ㅇㅇ 356 2019.04.05
14535 공부멘탈이 약한건가요... [2] 22 457 2019.04.05
14534 딕테이션 어떻게 하나요?? [2] 11 385 2019.04.04
14533 3/31 토익은 대박달이 맞음. 사진 [8] sos 1890 2019.04.04
14532 딴건몰라도 확실한건 토요일 시험은 말이지.... [4] ㅇㅇ 1041 2019.04.04
48,941개(1147/16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