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험,,

ㅇㄴㄴ | 조회 215 | 추천 0
  • 2022.11.27
  • 글꼴
  • 확대
  • 축소
이번에 쉬웠는데 잘 본거 같진 않다..존내 찝찝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 험,, [1] ㅇㄴㄴ 216 2022.11.27
257343 파트5 sigificant?? 뒤에 나오는거 답 뭐예요?ㅠㅠ [11] 하지 1551 2022.11.27
257342 광주 고사장 애바자나 문흥중 07고사장 남자학생 [2] 광주 고사장 애바자나 615 2022.11.27
257341 Whoever 앞에 선행사 있으면 안되는거 아님? [4] ㅇㅇ 925 2022.11.27
257340 농장지문 [3] ㅇㅇ 691 2022.11.27
257339 진짜 세문제 다 틀린듯 ㅠㅠ [2] 동의어 다 틀린듯 ㅠㅠ 702 2022.11.27
257338 Part5 에 i 나온거 답 맞음?? [8] ㅇㅇ 1071 2022.11.27
257337 Travel frequently? Degree in music? [15] 1522 2022.11.27
257336 파트3 웹사이트 디스카운트 [1] ㅇㅇ 362 2022.11.27
257335 팥 1 3번 [5] ㅇㅇ 319 2022.11.27
257334 엥? 나만 쉬웠나요? 일주일만에 300점은 오를듯 [9] ㅇㅇ 1381 2022.11.27
257333 물토면 [3] ㅇㅇ 421 2022.11.27
257332 숙지고에서 보신분들 [4] 123 2022.11.27
257331 팟2랑 팟7 어려움 맞지? [2] 종합하면 621 2022.11.27
257330 컨트롤 서포트 [2] 456 2022.11.27
257329 시험장 감독 1분남았으니까 답지 끼우라함 [2] 토익 ㄱ 680 2022.11.27
257328 책상 칸막이 ㅠㅠ [1] 1 180 2022.11.27
257327 rc 191~200번 답 뭔가요 [2] oji 642 2022.11.27
257326 LC 진짜 막장이네요 [3] ㅎㅎ 955 2022.11.27
257325 RC 나만 어려웠나보네여 [8] Oo 635 2022.11.27
257324 파트 1 bdbbcd 맞음 ? 3번은틀린거같음 [10] ㄹㄹ 1092 2022.11.27
257323 나만 팥1.2넘 힘들었낭 ㅠㅠ [3] 나만?? 356 2022.11.27
257322 걍 망함 [2] ㅋㅋ 376 2022.11.27
257321 11/13일 시험 보신분??? 그때보다 [5] ㅅㄸ 747 2022.11.27
257320 wholly gladly [7] bb 1282 2022.11.27
257319 오늘LC 스크립트까보면 쉬울거같은데 속도가 말도안됨 ㅋㅋ [5] ㅇㅇ 649 2022.11.27
257318 이번 part2 어렵지 않았음? [4] 감자 383 2022.11.27
257317 rc 분명히 물토인거 같은데 [6] ㅇㅇ 1167 2022.11.27
257316 목이 너무 아파요 [4] 210 2022.11.27
257315 Whoever that 중에 머임 [11] Whoever 1782 2022.11.27
257314 부사 문제 [1] 276 2022.11.27
257313 11월 3번 모두봤는데 역대급같은데 [2] ㄸㄹ이니? 1430 2022.11.27
257312 이연속 봤는데 직전 시험보다 훨씬 쉬웠음 [2] 토익너무비싸요 633 2022.11.27
257311 p5 to 맞나여 [12] ㅇㅇ 1200 2022.11.27
257310 LC 끝부분 250 300달러 지문 [8] ㅇㅇ 1003 2022.11.27
257309 Gladly 기꺼이 [7] 1059 2022.11.27
257308 팟7 목적 [3] 323 2022.11.27
257307 ensure provide [7] 토오끼 1181 2022.11.27
257306 보기 지문 넣는 거 senior staff [22] ㅇㅇ 1488 2022.11.27
257305 와 첨으로 LC정답 다적어와써요 ㄷㄷ [3] 841 2022.11.27
257304 appliance linen [8] dk 1167 2022.11.27
257303 Protection했다가 [3] 아오 1016 2022.11.27
257302 서울 불광중... [2] ㅇㅇ 315 2022.11.27
257301 팟2 미쳤네요 [3] ㅇㅇ 563 2022.11.27
257300 팟5인가 6인가 locate locating 보기 문제 답 뭐ㅇ애요? [5] 어오 836 2022.11.27
272,644개(341/605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공무원 평생0원패스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