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Fact

ㅇㅅㅇ | 조회 477 | 추천 0
  • 2022.10.04
  • 글꼴
  • 확대
  • 축소
8월28일 > 9월4일 > 9월25일
평균점수임 9/25일 가장 낮음
토익,토익인강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해커스어학원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1) 해커스어학원 1,2월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혜택발송, 강의 개강 알림,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랩, 해커스톡, 해커스영어,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해커스원격평생교육원, 해커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본 동의를 거부할 권한이 있습니다. 다만, 본 동의를 거부할 경우 무료예약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45147 내일 토익점수 종결 [5] ㅇㅇ 1073 2022.10.04
245146 짜증나 이씨 [6] 256 2022.10.04
245145 13시간 30분 남았... [5] 하.. 188 2022.10.04
245144 9.25 분석완료 [7] 분석왕 967 2022.10.04
245143 제야의 고수님들 writing 첨삭좀부탁드려요 [2] 산넘어토익 102 2022.10.04
245142 토익 정규반 중급반 고민입니다 [6] sa 91 2022.10.04
245141 9/25 셤에서 [5] ㅇㅅㅇ 506 2022.10.04
245140 요즘 추세에 [5] ㅇㅅㅇ 257 2022.10.04
245139 lc 30개는 몇점 정도 예상하나요? [7] ㅇㅇ 407 2022.10.04
245138 저 lc-13 rc-12인데 내일 점수 인증할게요 ㅋㅋ [5] ㅇㅇ 492 2022.10.04
245137 누군가가 8월28일에 10개틀렸는데 480나왔다는 설이 있음 [5] 제발 607 2022.10.04
>> Fact [8] ㅇㅅㅇ 478 2022.10.04
245135 ㅋㅋㅋ [5] 아라시 225 2022.10.04
245134 첫토익 왕기초 완성반 500+ 수강후기 [5] 신범수 71 2022.10.04
245133 알씨 -4점수 [5] ㅇㅇ 275 2022.10.04
245132 올린글 조회 [5] JayKay 163 2022.10.04
245131 환급반 출석만 해도 인정되는건가요?? [3] ㅇㅇ 92 2022.10.04
245130 엘씨가 지금 [5] ㅇㅅㅇ 331 2022.10.04
245129 엘씨 [5] 작성 186 2022.10.04
245128 혹시 lc450정도 나오려면 몇개틀리면되나요? [5] 보기좀 411 2022.10.04
245127 점수 예상 부탁드려요 ㅜ [6] ㅇㅇ 212 2022.10.04
245126 혹시 정답률확인어디서하나요? [5] 깡깡 175 2022.10.04
245125 Lc -12 Rc -14 얼마나올까요 ? [7] 287 2022.10.04
245124 -8 -4 950 되려나요 [5] ㅇㅇ 275 2022.10.04
245123 성적 나오는 전날이면 어김없이 여기로 오는듯 [5] 이이잉 294 2022.10.04
245122 어떻게 하면 900이 넘을까요 ㅠㅠㅠ [5] ㅁㅁ 174 2022.10.04
245121 정답서비스 [5] 221 2022.10.04
245120 아무것도 기억이 안난다 [6] dd 169 2022.10.04
245119 파트7 답 안적어와서 답답하네요ㅠ [5] 답답이 154 2022.10.04
245118 혜화여고에서 시험봣었는데 감독관때문에 파트2날렸어요 [6] ㅇㅇ 284 2022.10.04
245117 감점에 대해 답답해서 써봅니다 [6] ㅇㅇ 347 2022.10.04
245116 물토든 불토든 [6] 쌉쌉가능? 325 2022.10.04
245115 Rc는 400 넘을거같은데 lc가... [6] 285 2022.10.04
245114 낼 점수 너무 떨려요 ㅠㅠ [6] ㅠㅠ 249 2022.10.04
245113 스키밍 [5] 하하 108 2022.10.04
245112 이력서에 쓸만한 점수는 몇점대라고 생각하세요? [7] ㅇㅇ 364 2022.10.04
245111 PART5 3개 틀렸는데 몇점 까일까요???ㅠㅠㅠ [6] 똥그랑땡 300 2022.10.04
245110 내일 발표지만.. [7] 800제발 506 2022.10.04
245109 나도 성공후기 써보고싶다 [5] 상상만 70 2022.10.04
245108 토익 성적발표 일주일 뒤로 연기된데요 [5] ㅇㅇ 572 2022.10.04
245107 편준생의 마지막 토익 5번... 사진 [7] 404 2022.10.04
259,907개(329/577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