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처음토익 봤어요

처음토익 | 조회 104 | 추천 0
  • 2022.09.28
  • 글꼴
  • 확대
  • 축소
처음 토익 봐서
정신없이 시험시간 2시간이 지나가버렸어요.

자유게시판을 쭉~ 읽어보니, 분위기를 어느정도는 알겠네요.

700점이 필요해서 2달반동안 해커스 환급반 인강 신청해서 
나름(?) 죽도록 했습니다.
(파란책-김동영쌤,박영선쌤 / 빨간책-한승태쌤) - 강의 모두 들음
(1000제1 RC 8회까지 풀고 김지현쌤 강의 들으며 RC정리)
(1000제1 LC 2회까지만 풀고 강의는 못 들었음)

결과는
LC는 최대 29개(2/5/9/13), 
RC 최대 19개(5/7/7) 정도 틀린거 같습니다.
700점 가능할까요?

그리고 이번에는 LC가 RC보다 어려워서,
RC점수보다 LC점수가 더욱 더 후할수 있는 게 맞나요?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45216 예상점수... [5] ㅇㅇ 142 2022.09.28
245215 500점 토린이입니다.. 공부방법 좀 알려주세요! [8] 토린이 88 2022.09.28
245214 Rc7개 틀리면 [6] Rc 188 2022.09.28
245213 점수예측좀해주세용 [5] ㅇㅇ 143 2022.09.28
245212 리뷰 시간 [6] ㄹㅂ 64 2022.09.28
245211 Lc 9개틀린거 [6] 139 2022.09.28
245210 0/-3/-3/-2/-2/-2/-1 점수예측 [6] 제발 950 124 2022.09.28
245209 이번 알씨 -25면 [5] 제바 218 2022.09.28
245208 Lc 400컷 rc 300컷 알려주세요ㅜㅜ [5] ㅇㅇ 231 2022.09.28
245207 Lc 23개 [5] 엘씨 148 2022.09.28
245206 토익 600이 목표에요 [5] 초보 145 2022.09.28
245205 LC 마지막 세트 날리신분? [5] ㅇㅇ 199 2022.09.28
245204 Part 1 vs Part 5 [6] Part1.. 173 2022.09.28
245203 LC -11 몇점 예상하시나여 [5] 제발 235 2022.09.28
245202 각각 대입해서 [5] 800 94 2022.09.28
245201 토익 영어공부하다가 머리 쉴겸 [10] 드루 163 2022.09.28
245200 갑자기 영어가 안읽혀 [5] 갑자기 영어가 안읽혀 97 2022.09.28
245199 파트 7 샘 추천 좀 가능할까용 ㅠㅠ [5] 파트7 73 2022.09.28
245198 전 많은걸 바라지 않습니다.. [5] ㅇㅇ 207 2022.09.28
245197 걱정이네요 [5] ㅇㅅㅇ 72 2022.09.28
245196 운명 ㅠㅠㅠ [5] 제발 74 2022.09.28
245195 차라리 여기를 몰랐으면 좋았을듯.. [4] ㅇㅇ 366 2022.09.28
245194 이번 알씨 350컷 몇개라고 봅니까?? [5] ㅇㅅㅇ 245 2022.09.28
245193 Rc 3/2/20 간절해요! [4] 작성자 146 2022.09.28
245192 안들리는 영국발음.. [6] 토익결과좀 빨리나와라 속터진다 90 2022.09.28
245191 Rc 7/3/11이면 몇점... [5] 토린이 207 2022.09.28
245190 하 점수 나올때까지 ㄹㅈㄷ 집중 안되네 [5] ㅅㄱ 168 2022.09.28
245189 토익문제집 1200제 푸는 중 [5] 마블 142 2022.09.28
245188 영어 잘하고 싶습니다... [3] 김미정 45 2022.09.28
245187 완전 초보 [6] ㄴㅇㄹㅇㄴㄹ 46 2022.09.28
245186 스터디 질문이여 [5] 스터디 96 2022.09.28
245185 독학포기합니다.. [6] 135 2022.09.28
245184 15일 시험에서 50점 올릴 수 있을까요? [7] ㅠㅠ 137 2022.09.28
245183 천제3 무료강의 [5] ㅇㅇ 33 2022.09.28
245182 실시간 점수 정확한가요?? 사진 [4] . 443 2022.09.28
245181 문제는 어디서 볼 수 있어요..? [5] 바보 290 2022.09.28
245180 공부하다보니까 [5] ㅠㅠ 77 2022.09.28
245179 토익 공부 기간 [5] 95 2022.09.28
245178 시간 남는다고 무조건 점수 잘 나오는건 아닌듯 [6] ㅣㅣ 319 2022.09.28
>> 처음토익 봤어요 [6] 처음토익 105 2022.09.28
245176 720점인데 [5] 점심시간 170 2022.09.28
245175 예측가능? [4] 희망ㄴㄴ 178 2022.09.28
245174 토익 첫 공부 [6] 안녕하십니까 258 2022.09.28
245173 10월 15일 시험은 오후시험이네요 [8] 허얼 520 2022.09.28
245172 총합 40개 틀리면 800은 절대 안나오죠? [8] ㄷㄷ 1057 2022.09.28
270,416개(561/601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