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엘씨 천제2 풀까요 천제3 풀까요

하이 | 조회 241 | 추천 0
  • 2022.09.28
  • 글꼴
  • 확대
  • 축소
요즘에 엘씨 난이도가 어렵게 나와서 좀 난이도 있는 책으로 공부해보려고해요
천제2,3가 실토보다 어려운 편이라던데 어떤거 풀까요?
지텔프 0원패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45193 이번 알씨 350컷 몇개라고 봅니까?? [5] ㅇㅅㅇ 245 2022.09.28
245192 Rc 3/2/20 간절해요! [4] 작성자 146 2022.09.28
245191 안들리는 영국발음.. [6] 토익결과좀 빨리나와라 속터진다 90 2022.09.28
245190 Rc 7/3/11이면 몇점... [5] 토린이 207 2022.09.28
245189 하 점수 나올때까지 ㄹㅈㄷ 집중 안되네 [5] ㅅㄱ 168 2022.09.28
245188 토익문제집 1200제 푸는 중 [5] 마블 142 2022.09.28
245187 영어 잘하고 싶습니다... [3] 김미정 45 2022.09.28
245186 완전 초보 [6] ㄴㅇㄹㅇㄴㄹ 46 2022.09.28
245185 스터디 질문이여 [5] 스터디 95 2022.09.28
245184 독학포기합니다.. [6] 135 2022.09.28
245183 15일 시험에서 50점 올릴 수 있을까요? [7] ㅠㅠ 137 2022.09.28
245182 천제3 무료강의 [5] ㅇㅇ 33 2022.09.28
245181 실시간 점수 정확한가요?? 사진 [4] . 440 2022.09.28
245180 문제는 어디서 볼 수 있어요..? [5] 바보 290 2022.09.28
245179 공부하다보니까 [5] ㅠㅠ 77 2022.09.28
245178 토익 공부 기간 [5] 94 2022.09.28
245177 시간 남는다고 무조건 점수 잘 나오는건 아닌듯 [6] ㅣㅣ 319 2022.09.28
245176 처음토익 봤어요 [6] 처음토익 103 2022.09.28
245175 720점인데 [5] 점심시간 169 2022.09.28
245174 예측가능? [4] 희망ㄴㄴ 178 2022.09.28
245173 토익 첫 공부 [6] 안녕하십니까 258 2022.09.28
245172 10월 15일 시험은 오후시험이네요 [8] 허얼 519 2022.09.28
245171 총합 40개 틀리면 800은 절대 안나오죠? [8] ㄷㄷ 1055 2022.09.28
>> 엘씨 천제2 풀까요 천제3 풀까요 [6] 하이 242 2022.09.28
245169 실전반vs정규반 [5] 마우스 213 2022.09.28
245168 봐주세용 [5] ㅇㅅㅇ 72 2022.09.28
245167 695 795 이런 점수 받으시는 분들 미칠 것 같을듯 [7] ㄹㄹ 695 2022.09.28
245166 점수 [6] 78 2022.09.28
245165 알려주세요 9/25 [4] 작성 204 2022.09.28
245164 ㅠㅠㅠ rc더틀린듯요.. [5] 옹이 244 2022.09.28
245163 해커스 점수분석 [5] 100 2022.09.28
245162 추가된 토익시험일정이 언제 인가요?? [5] 영어공부시작 244 2022.09.28
245161 예측서비스 915 나왔는데 이거 맞나요? [5] 김범수 256 2022.09.28
245160 해커스 점수 예측 서비스 [5] ㅇㅇ 140 2022.09.28
245159 해커스 토익 기출문제 pdf 2022 파일 [5] 안녕토익 182 2022.09.28
245158 이번에 리딩 -2 490도 안될까요? [5] ㅇㅇ 449 2022.09.28
245157 정규반 수업 들으셨던 분들 들으시는 분들 [5] ㅜㅜ 90 2022.09.28
245156 계속 예측점수가 바뀌나요? [3] ㅇㅇ 210 2022.09.28
245155 ㅠㅠ점수 예측좀요 [7] 옹이 157 2022.09.28
245154 LC 고득점이신 분들은 모든 스크립트 다 들리는건가요? [8] 맥맥맥 353 2022.09.28
245153 정답서비스 어느정도 정확한가요? [8] ㅁㄴㅇㄹ 214 2022.09.28
245152 요새 파트7 [3] 167 2022.09.28
245151 확실히 rc잘하면 점수가 빨리 느네요 [4] ㅇㅇ 514 2022.09.28
245150 750점 중급반 vs 정규반 [6] 애프터 271 2022.09.28
245149 20문제 정도 못풀었는데 [3] 시간없어 170 2022.09.28
269,088개(532/598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