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LC -14/ RC -6 예상 몇점정도

ㅇㅇㅇ | 조회 186 | 추천 0
  • 2022.09.25
  • 글꼴
  • 확대
  • 축소
나오려나요
지텔프 무료 레벨테스트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해커스어학원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1) 해커스어학원 1,2월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혜택발송, 강의 개강 알림,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랩, 해커스톡, 해커스영어,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해커스원격평생교육원, 해커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본 동의를 거부할 권한이 있습니다. 다만, 본 동의를 거부할 경우 무료예약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42906 토익 점수환산기 [4] 으아악 268 2022.09.25
242905 -24/-15 몇점정도 나올까요ㅠㅠ [4] ㅇㅇ 356 2022.09.25
242904 팟5 mission 문제 [3] z 400 2022.09.25
242903 팟2 28번 세일즈 어쩌고 보기 어떤거 있었나요?? [1] ㅎㅎㅎㅎ 192 2022.09.25
242902 900점 넘기고 싶네요...ㅠㅠ [2] 이게진짜답안지 136 2022.09.25
242901 9월 25일 토익 감상입니다 [4] 다다익선팟6 346 2022.09.25
242900 문제복원?? [1] luna 337 2022.09.25
242899 Lc part2가 힘드네요 [1] 분명하게채점 147 2022.09.25
242898 각각 5개씩 틀리면 930 넘나요 [6] ㅇㅇ 533 2022.09.25
242897 800.850.900 맞으시는분들몇개정도 틀리세요? [4] 어쩔토익저쩔성적 463 2022.09.25
242896 103 scheme 왜 안돼 [6] 제발990 692 2022.09.25
242895 첫토익 점수 예측부탁드려용 13/13 [2] 쁠로 201 2022.09.25
242894 129답 Clarified인거 다른 보기 뭐 있었는지 기억나나요? [5] 여러분 493 2022.09.25
242893 Most embitious, thoes [1] ㅇㅇ 449 2022.09.25
242892 disining 답이였던문제지문좀 알려주세요 ㅠㅠㅠㅠ [1] ㄹㄹㄹ 399 2022.09.25
242891 감독관 소음때문에 리스닝 답변 못들었는데 환불되나요 [9] ㅇㅇ 462 2022.09.25
242890 RC 마지막지문 [2] 296 2022.09.25
242889 엘씨빌런 [2] 우다다 237 2022.09.25
242888 파트5 답 she,politely,designing 인 문제 3개 [2] Oo 821 2022.09.25
242887 이번 점수예측좀 [1] ㅇㅇ 104 2022.09.25
242886 알씨 파트5 [2] 알씨 129 2022.09.25
242885 LC -9 인데 400점가능한가요??? [4] ㅇㅇ 478 2022.09.25
242884 -19/-20 점수예측 부탁드립니다 [3] 안종완 282 2022.09.25
242883 125번 whenever as though [5] J 842 2022.09.25
242882 오늘자 LC 푸념, 파트 2 우회답변 지긋지긋함... [4] 전국최고오지선다 431 2022.09.25
242881 LC 1/1/3/1 450가능한가요??? [2] ㅇㅇ 162 2022.09.25
242880 RC Par5 111번 warranty 문제 보기 [1] 674 2022.09.25
242879 Rc 410점 lc 460점이면 몇개정도 [1] ㅇㅇㅇ 239 2022.09.25
242878 Omr 잘못 체크한거 지우개로 지워도 [3] ㅇㅇ 594 2022.09.25
242877 lc,rc-20 [2] ㅇㅇ 274 2022.09.25
242876 만점커트 예상 LC -4 / RC 0~-1 [2] 만점컷 449 2022.09.25
242875 파트1 진짜 개짜증나네 [1] ㅇㅇ 453 2022.09.25
242874 정답을 어디다 써와요?? [6] ㅇㅇ 590 2022.09.25
242873 700맞으려고 하는데 [1] 단대상경 210 2022.09.25
242872 lC랑 RC 둘다 중이라 생각하면 될듯? [1] ㅇㅇㅇ 125 2022.09.25
242871 -9/-7 몇점 [2] ㅇㅇ 291 2022.09.25
242870 LC -20이면 몇점일까요.. [1] ㅠㅠ 236 2022.09.25
242869 lc 중인가요?? 홤산기 뭘로봐요돼요? [1] dd 181 2022.09.25
242868 RC 95번 답 뭔가요?? [1] d 117 2022.09.25
>> LC -14/ RC -6 예상 몇점정도 [2] ㅇㅇㅇ 187 2022.09.25
242866 rc만 답을 적어왔는데 뭔가 이상 [1] 이상 171 2022.09.25
242865 LC -17, RC -12 860 가능할까여 이번 시험 기준 [2] 고스 359 2022.09.25
242864 파트7초반 [1] ㅇㅇ 251 2022.09.25
259,916개(379/577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