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빡센스터디

자리운 감독자운

내옹 | 조회 251 | 추천 0
  • 2022.08.07
  • 글꼴
  • 확대
  • 축소
오늘 하필이면 자리 맨 가운데 맨앞; 감독자 바로 앞자리에 감독자 매우 엄격 깐깐,,
시험지 점검도 아주 깐깐 P5 보는거 계속 덮으라고 말하면서 눈치주고 짜응.. 뒷사람들 덮었는지 고개 옆으로 내밀며 계속 확인하고 종료 시간도 무슨 핸드폰 타이머까지 보면서 바로 칼종료;
아직 900 못넘은 800후반 나래기여서 장소 사람 불평좀 해봅니다ㅠㅠ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무료] 전원지급 토익응시료+토익인강+50만원 장학금 받기! 사진 [7] 해토지기 6030  
공지 [2월25일토익] 토익정답 확인! 토익평균+가채점까지 [9] new abcd정리자 1554  
공지 [2월25일토익] 토익난이도 & 논란문제 총평강의로 종결! 사진 [8] 난이도종결자 643  
공지 LC 파트별 리뷰공부법 목표점수별 쉐도잉음원 무료배포 사진 해토지기 1150  
공지 2명 중 1명 토익 925점 받는 공부전략 사진 [6] 해토지기 13479  
공지 [첫토익 점수보장] 토익 960점 달성 비결 4가지 사진 [14] 해토지기 49700  
공지 [인강+응시료 0원]인생 첫토익 900찍기★139기 마감D-2 [17] 해토지기 39744  
공지 [해커스영어 이벤트] 토익 게시글&댓글쓰고 스벅받자! 사진 [974] 해토지기 124433  
Best 첫토익 1개월 390 --> 810 사진 [10] 별사탕 6122  
Best 토린이 375점에서 750점 맞은 스토리 공개 ㅋㅋㅋ [26] 히릿 8318  
Best 개인적으로 850점 이하이신 분들은 [20] 경험자 23955  
Best 토익 못하는 애들은 꼭 이렇드라 [8] 인증한다go 6970  
83715 해커스 학원에 대한 몇 가지 궁금증!!!! [4] new 올해안에 끝 53 2024.02.26
83714 후 진짜 3월부터 학원다니면서 빡시게 해서 끌낼거임 [4] new 아자 63 2024.02.26
83713 900이 벼슬이지 그럼 [3] new 900벼슬 116 2024.02.26
83712 LC 공부 방법 추천 간략하게 알려드립니다. [14] new LC방법 442 2024.02.25
공지 2/25 토익LC 후기 재키쌤의 토익총평 [2] new 해토지기 592
83711 토익 2개월차.. [4] new ㅇㅇ 709 2024.02.25
83710 [리딩 무료강의] 출석이벤트 19일차 new 토익화이팅 3 2024.02.26
83709 발음 개선 안함? new 물토물토라고? 73 2024.02.26
83708 2/25 시험 기준으로 점수 예측해주세여 new ㅇㅇ 94 2024.02.26
83707 누나가 공부방법 알려줄게.(기니까 800후반대 만들고 싶은 사람만 보면 ... [6] new 실천의 힘 422 2024.02.25
83706 약점진단 테스트 받아보신 분~! [1] new 토익달고 45 2024.02.26
83705 [리딩 무료강의] 출첵이벤트 19일차 사진 new wlsl 1 2024.02.26
공지 해커스 토익 최신 만점족보 무료 다운받자! 사진 첨부파일 [84] 해토지기 102062
83704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ㅠ new .. 70 2024.02.26
83703 만점목표인데 오늘 4개틀렷네요 [2] new ㅇㅇ 127 2024.02.26
83702 Rc、350 맞을라면 [2] new Rc 125 2024.02.26
83701 토파님 2/18 복원본 [2] new ㅇㅇ 200 2024.02.26
공지 판매량 곧 1천만각!빨갱이 파랭이 노랭이, ☞감사무료배포 사진 [27] 해토지기 18085
83700 엘씨 파트4 유튜버 차고 문제 [2] new 토익 158 2024.02.26
hot
토익600점대 머무르는 사람들을위한 수기 [17] 고득점 지향 7240
83699 토익 950후기남긴다. [11] new dd 1810 2024.02.25
83698 두세달 정도 집중해서 인강듣기 [3] new 토이익 77 2024.02.26
83697 800되면 개행복 lc-8 rc-25 [4] new 800되면+개행복+lc-8+rc-25 290 2024.02.26
83696 800된다고 해줘 제발 800만 [3] new 800되면 개행복 lc-8 rc-25 151 2024.02.26
83695 파랭이로도 [3] new 옹?!! 44 2024.02.26
공지 김동영쌤의 2/25 토익후기 난이도 상 [2] new 해토지기 889
83694 취업 준비 너무 어려워요 [3] new ㅇㅇ 101 2024.02.26
83693 오늘 팟5에 remote 뭐시기뭐시기 문제 [6] new 258 2024.02.26
83692 팟7. 무료강의. 있나요? [2] new 팟7 58 2024.02.26
83691 밑에 중1이 700초반이라는 글 보고 현타와서... [3] new ㅂㅂㅂㅂㅂ 179 2024.02.26
83690 2월 25일 토익 후기 [3] new 솔직한날개뼈 283 2024.02.26
83689 저는 정체기가 900점 대만 오는줄.. [4] new ㅇㅇㅇㅇ 183 2024.02.26
83688 학원에서 모의고사 보면 [3] new ㅎㅎ 93 2024.02.26
83687 토익 700초반이면 [2] new ㄹㄹㄹㄹㅋ 164 2024.02.26
83686 파랭이 빨갱이 노랭이 흰둥이?  사진 [2] new 해토지기 358 2024.02.25
hot
[펌] 1달만에 920점 달성!! 사진 [7] 해토지기 5687
공지 토익고사장 후기 남기고 바나나우유&자료집 받자! [10] 해토지기 77619
83685 몇점인지 알려주세요 ㅠㅠ [2] new ㄹㄹㄹㄹㅋ 118 2024.02.26
83684 토익 -1/-2 만점 가능할까요..? [3] new 제발 199 2024.02.26
83683 2024. 02. 25 17일차 수강기 사진 [2] new 둥이 50 2024.02.26
83682 옛날에는 진짜 토익 그냥 [4] new 990990 318 2024.02.26
83681 처음 토익 공부하는 사람에게 노랭이 보카도 주네요 [3] new 토익커 14 267 2024.02.25
83680 -3 -7 점수 예측해주실 분 있나요? [3] new 113 2024.02.25
83679 [리딩 무료강의] 출첵이벤트 18일차 사진 [2] new 이예원 10 2024.02.25
83678 900은 진짜 멀고도 먼길이다 [2] new 156 2024.02.25
83,715개(1/186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