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최단기졸업 패키지

사내토익 본적 있으신분???

ㅁㅌㅋ | 조회 176 | 추천 0
  • 2022.08.07
  • 글꼴
  • 확대
  • 축소
이번달 회사 사내토익 신청해뒀는데
보통 사외보다 난이도가
어떤지 궁금합니다ㅠㅡㅠ
토익 mp3 무료배포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해커스어학원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1) 해커스어학원 1,2월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혜택발송, 강의 개강 알림,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랩, 해커스톡, 해커스영어,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해커스원격평생교육원, 해커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본 동의를 거부할 권한이 있습니다. 다만, 본 동의를 거부할 경우 무료예약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30369 파트7 컨설팅 문제 주말에 이벤트 열로싶다 답 맞나요? [3] ㅇㅇ 454 2022.08.07
230368 대신고는 무조건 피하세요 [1] 가즈앙장군 239 2022.08.07
>> 사내토익 본적 있으신분??? [2] ㅁㅌㅋ 177 2022.08.07
230366 RC 무대위 연주자들 자신감있도록 컨설팅 [2] 네네 563 2022.08.07
230365 910좌 체감 난이도 [4] 882 2022.08.07
230364 난 팟5가 헷갈리는 게 많더라ㅠ [2] 토졸하고싶다ㅠ 231 2022.08.07
230363 RC P7 이거 답 뭔가요 그 후보자들 자격 [11] 보고싶다주스 916 2022.08.07
230362 124번 [1] 190 2022.08.07
230361 매미들아 [1] ㅇㅇ 173 2022.08.07
230360 쉬웠다고는 하는데 파트1,2 어려웠던거같은데 [1] ㅜㅜ 284 2022.08.07
230359 130 anticipate aspiring [13] ㅇㅇ 1130 2022.08.07
230358 율전중 스피커 소리 [1] 173 2022.08.07
230357 LC 답 [2] 토리니 432 2022.08.07
230356 Part1.. [1] 12345 122 2022.08.07
230355 오늘 리딩 지문은 대체로 쉬웠죠 [2] ㅇㅇㅇ 428 2022.08.07
230354 7.24 토익 쳐보신분 [8] 궁금궁금 357 2022.08.07
230353 124번 even [9] ㅇㅇ 1009 2022.08.07
230352 P7 마지막지문에 199번? [10] 509 2022.08.07
230351 Lc 475인데 rc최소 20개틀림 근데 rc개쉬웠다고? [4] 제발 632 2022.08.07
230350 승무원 면접 시간 몇시에요? [11] ㅇㅇ 994 2022.08.07
230349 그 파트4였나 음료 문제 [3] ㅔㅔ 529 2022.08.07
230348 환급반 한방에 성공이네 [1] ㅇㅇ 294 2022.08.07
230347 780넘으려면 [5] ㅇㅇ 351 2022.08.07
230346 파트5에서 은퇴한 중역들이 뭐 하는 거죠 [8] ㅇㅇ 826 2022.08.07
230345 몇점으로 보시나요? [2] 850 컷 198 2022.08.07
230344 750점 나오려면 컷 어떻게 될 것 같나여 ㅠㅠ? [1] 359 2022.08.07
230343 작년에 930 인데 [2] 276 2022.08.07
230342 리스닝 공휴일 문제 [5] ㅣㅣ 641 2022.08.07
230341 왜 wisely 인가요 [9] why 1309 2022.08.07
230340 엘씨 파트1 저만 어려웠나요ㅠㅠ [2] 치킨각히아신스 302 2022.08.07
230339 와 팥1 6번 [7] 파트원 763 2022.08.07
230338 800점컷 [1] 아이고 344 2022.08.07
230337 팟1 adbac 나옴요 [1] ㅇㅇ 406 2022.08.07
230336 파트3에서 37번인가 [1] ㅏㅏ 246 2022.08.07
230335 오늘 시험 결과 나오는 거 [2] ㅁㅁ 510 2022.08.07
230334 오늘 난이도 [3] 오늘 난이도 273 2022.08.07
230333 700점 컷 [3] 토익졸업시켜쥬ㅓ 397 2022.08.07
230332 아 오늘도 파트5.6 [2] ㅊㅊ 419 2022.08.07
230331 700컷 [1] 191 2022.08.07
230330 오늘 LC 어려웠나요? [2] 가즈앙장군 432 2022.08.07
230329 남수원중 스피커 [2] ㅇㅇ 223 2022.08.07
230328 [3] 점점 이게 영어능력평가가 아니라 그냥 언어영역 시험같음 205 2022.08.07
230327 토익 시험지 [1] Aasss 177 2022.08.07
230326 파트3에서 대출 받기위한 질문 [3] ㅎㅎ 655 2022.08.07
259,124개(640/575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