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토익배틀

환급반 한승태 김동영쌤만

으라차 | 조회 127 | 추천 0
  • 2022.06.24
  • 글꼴
  • 확대
  • 축소
850+ 환급반 신청했는데요 강의가 정말 많더라구요..? 한승태 김동영쌤 강의만 들어도 충분할까요ㅜ
지텔프 스타강사 브랜딩 페이지 배너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23601 한승태 선생님 수업 [5] 엘씨 192 2022.06.24
223600 나는 이제 간다 [6] 김훈 347 2022.06.24
223599 LC 파트3,4 할 때 보통 어떤식으로 들으려 하세요? [5] 토쟁이 378 2022.06.24
223598 He is wearing a tie. [7] 늦깎이 토익러 223 2022.06.24
223597 26일 시험 전 [5] 큐큐큐 367 2022.06.24
223596 12일시험 토익점수확인 다 하셨나요 [5] 오와 227 2022.06.24
223595 파트5 어휘 어떻게 공부해야하나요? [5] ㅇㅇ 346 2022.06.24
223594 토익정답확인할 수 있는 방법 없나요 [4] 풋푹 260 2022.06.24
223593 2년 전 노랭이 단어장 [7] HEE 191 2022.06.24
223592 첫토익인데 기출기준 어느정도 나오면 실토봐도 될까요? [5] 아디 344 2022.06.24
223591 6월26일토익 보시는분 [5] ㅇㄹㅇ 206 2022.06.24
223590 이번 토익난이도 어떨까요 [5] ㅠㅠㅠ 223 2022.06.24
223589 토익채점 [4] ㅇㅇ 177 2022.06.24
223588 토익 칠때 귀마개 껴도 돼요??? [3] ㅇㅇ 633 2022.06.24
223587 이번주 토익시험 이네여ㅛ ㅜㅜ  [2] ㅇㅇ 189 2022.06.24
223586 파랭이 효과적으로 공부하는 방법 있나요? [1] 152 2022.06.24
223585 800목표 공부플랜좀 봐주세요 [2] 187 2022.06.24
223584 토익 450점ㅠㅠㅜㅠㅜㅜㅜㅡ [1] 200 2022.06.24
>> 환급반 한승태 김동영쌤만 [2] 으라차 128 2022.06.24
223582 몇달째가 토익 젤 힘든가요 [1] 체리 258 2022.06.24
223581 대학교 1학년생도 토익 공부하나요? [2] 183 2022.06.24
223580 배치고사 510점.. 기본반?중급반? [1] 206 2022.06.24
223579 대전사시는분들은 어디고사장이 괜찮으세요? [3] 탄방 219 2022.06.24
223578 와우.. 사진 [5] ㅇㅇ 275 2022.06.24
223577 알씨 점수 오르는 방법 아시는 분 없나요ㅠㅠ [6] 22222 218 2022.06.24
223576 대체 어떡해야되는거야 ㅋㅋ [5] ㅇㅇ 261 2022.06.24
223575 쉐도잉은 결국 스크립트 암기하고 발음 익히려고 하는건가요? [5] 그림지 187 2022.06.24
223574 토익 김동영쌤 적중예상 특강 [4] Dd 187 2022.06.23
223573 기본반vs중급반 도와주세요ㅠㅠ [5] Qpqp 222 2022.06.23
223572 갑자기 시각정보 문제가 왜이리 어렵지 ㅋㅋ [4] ㅇㅇ 178 2022.06.23
223571 10시꺼도 도전합니다 ㅋㅋ [5] 믕냐 182 2022.06.23
223570 요즘 토익 lc 상 rc 중 맞나요 [4] ㅇㅇ 341 2022.06.23
223569 파본검사때 눈으로 어떻게 푸세요..? [4] ㅇㅇ 308 2022.06.23
223568 집에 있으니까 공부량 절반으로 줄어드네요 [5] ㅇㅇ 204 2022.06.23
223567 밑에 분 글 보고 도전햇는데 사진 [5] 167 2022.06.23
223566 9시 이벤트 다들 하시나요? [5] 바비 151 2022.06.23
223565 이번시험 900점 컷 어느정도일까요?ㅠ [3] ㅠㅠ 275 2022.06.23
223564 하루에 lc만 몇회씩 계속 풀어도 괜찮을까요 [7] ㅠㅠ 282 2022.06.23
223563 lc할때 집에서 하시는분들 많으세요? [5] 스카돌이 207 2022.06.23
223562 역시 파트 7부터 푸는게 낫군요 [4] 토익고수 330 2022.06.23
223561 토익은 양보단 질이겠죠? [5] 나도 233 2022.06.23
243,536개(444/541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