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새학기 스펙완성 브랜드전 이벤트

문법 많이 까먹었으면 실전반보단 정규반이 낫겠죠?

블랙 | 추천 12
  • 2019.01.13
  • 글꼴
  • 확대
  • 축소

항상 문법을 배워도 배워도 까먹어서

정규반은 이론이 70 문제풀이가 30이고

실전반은 문풀 70 이론 30이라구 하더라구요!


빠른 시간내에 고득점하고싶은데 고민이네요ㅠㅠ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Best 20년동안 yes24에서 가장많이 사랑받은 해커스 파랭이 무료자료 사진 [18] 해토지기 2019.05.28
Best 여기 커뮤니티 집단지성의 비밀을 알아냄  사진 [151] 박지성인 2019.03.31
Best 윤인아쌤의 직접 본 토익후기 (feat. 엘시점수 올리는 Tip도 있음)  사진 [15] 해토지기 2019.10.13
Best [펌] 진태쌤 암기법 덕분에 2달만에 810점!! 사진 [46] 해토지기 2019.03.15
1 한승태,김동영,레이첼김쌤 수업후기 만년 800따리→955 맞게된 썰 사진 [8] 해토지기 2019.08.23
2 고사장땜에 시험망친사람들 필독하세요  [75] 고사장여신 2019.09.08
3 해커스 토익 선생님들 존경함 [10] 정말 2019.09.08
4 아이폰 bad request 뜨는 사람 해결방법  사진 [26] 아퐁이 2019.08.25
5 해커스 학원이 진짜 무시무시한 점이 뭔지 아세요? [7] 부대생 2019.07.01
6 1달만에 첫 토익시험 940점! [한승태,김동영,표희정선생님] 사진 [5] 해토지기 2019.08.23
7 학원다니면서 스터디 하시고 점수 오르신 분들? [4] 에휴 2019.09.05
8 해커스어학원 한승태/김동영쌤 빡센종합반 [솔직수강후기] 사진 [41] 해토지기 2019.06.26
9 토익자유게시판 느린사람 핵빨라지는 방법  [160] 맨날 2019.08.25
10 이래서 갓승태갓승태 하나봅니다.... [4] ㅇㅇ 2019.06.15
11 인생 첫토익 공부, 880점 시작! [한승태,김동영,표희정 선생님] 사진 [6] 해토지기 2019.08.23
12 해커스 토익 기출 보카로 700점 넘는 방법 공개 [132] 700 달성 2019.05.03
13 졸업하겠습니다 ㅠㅠ [1] 핥핥 2019.05.09
14 토익보다 쫓겨났네 ㅠㅠ [31] 토블리 2019.07.14
15 휴학때 하루에 공부량 이렇게 정해도될까요? [6] 휴학했는데요 2019.08.28
16 토익 700점!!! PART7 먼저 풀어야할까요??? [8] 냠냐미 2019.08.31
17 rc 점수 높으신분들 파트 5 어떻게 공부하셨나요? [9] 질문 2019.08.29
18 여기 게시판에 모인 여러분이 위대한 이유  [212] 뻘글 2019.08.25
19 주대명쌤의 직접 본 토익후기 (feat. 시험전후 표정변화 ㅋ_ㅋ)  사진 [20] 해토지기 2019.09.28
20 정규 850+ 드림하이토익 수강후기+시험 전 토익공부법 사진 [3] 해토지기 2019.08.08
21 최단기로 800 점대 가는법 [6] ㅇㅇㅇㅇㅇ 2019.08.27
22 노랭이 뒤에 이디엄표현도 다 외워야하나요?? [6] 노랭이 2019.08.28
23 토자게 지박령인데 진짜 불토익인걸 여기서 느낀게 [26] 토자게지박령 2019.09.29
24 해커스 소름... 사진 [25] 잊을수없는딸기우유 2019.09.08
25 35토익공부 한달 안하면 실력이 많이 줄어요? [8] 블라블라 2019.08.30
26 지금 네이버 실검 1위 우리가 만든거네요  사진 [56] 오져따리 2019.08.25
27 [TOEIC] 2019년도 정기토익 시험일정 사진 [31] hot 해토지기 2019.07.01
28 여기 해커스사이트 좋네요~ [1] 진짜 2019.09.30
29 이거 너무 웃긴데 슬픔ㅋㅋㅋㅋ ㅠㅠㅠ 사진 [44] ㅇㅇ 2019.09.28
30 실전에서 lc가 웅웅우어 이렇게 들려요; [6] 2019.08.26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