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해커스어학원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1) 해커스어학원 1,2월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혜택발송, 강의 개강 알림,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랩, 해커스톡, 해커스영어,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해커스원격평생교육원, 해커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본 동의를 거부할 권한이 있습니다. 다만, 본 동의를 거부할 경우 무료예약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816 팟1 6번 벽난로 빗자루 문제 [2] ㅇㅇ 1008 2020.08.30
2815 리딩파트5에서 plus랑 furthermore 같은거 나온거 [8] 우니 1392 2020.08.30
2814 리스닝 파트2 마지막문제 enjoy to book~ [2] aussk 876 2020.08.30
2813 단일지문대화문에서 그 중요한계약이다? 의 의미 물어보는거 ㅠㅠ [3] ㅇㅇ 592 2020.08.30
2812 브릿지 공사 [3] 브릿지 공사 903 2020.08.30
2811 식당 고르는거 [3] ㅇㅇ 532 2020.08.30
2810 파트5 correction / production 중에 뭔가요? [9] ㅇㅇ 1735 2020.08.30
2809 lc 막판 문제중에 property에 대해 언급한 내용? 그거 답 아시는... [2] 호호 782 2020.08.30
2808 enthusiastic vs acceptable [16] soc 2036 2020.08.30
2807 be enthusiastic about [3] 1111 896 2020.08.30
2806 Lc팟3에 장소문제 [8] ㅠㅠ 807 2020.08.30
2805 파트1 1번이 머엿죠 답이랑 [5] ㅊㅊ 647 2020.08.30
2804 프리에타인가에 다리 놓는 회사 문제 [7] 1247 2020.08.30
2803 Riddle이 추천한 가게는? [9] );8 1149 2020.08.30
2802 LC 가든 배치하는거 답 [2] ㅇㅅㅇ 892 2020.08.30
2801 However 답있지않았냐 [8] 맷윌리엄스 1415 2020.08.30
2800 팟7 가이드가 추천해줘서 간데가 호텔? 쇼핑몰? [7] 어렵다 1104 2020.08.30
2799 아니팟7 식당문제 쉬운데 [4] ㅇㅅㄷ 1168 2020.08.30
2798 Field worker 195 문제 [5] 우니 1477 2020.08.30
2797 아니 추천해달라고 했으면서 왜 뒤에가선 고기 있는 데로 데려간건가요? [9] ㅇㅇ 780 2020.08.30
2796 식당 문제 - 누구나 다 아는 곳 the best [1] ㅇㅇ 803 2020.08.30
2795 199 200번 문제 답 a d 맞음? [3] ㅇㅇ 991 2020.08.30
2794 how through [4] dyd 1036 2020.08.30
2793 팟 6에서 그거 inventive 랑 affordable인가 [14] 니가튼튼한드라마 2083 2020.08.30
2792 '▽' go ahead... [7] Go ahead 1071 2020.08.30
2791 lc 방 문제 [4] ㅇㅇ 432 2020.08.30
2790 도쿄 호텔예약 [11] ㄷㄷㄷ 1417 2020.08.30
2789 부쉬문제 [4] 으앙 593 2020.08.30
2788 팟5 초반 편집자 to revise 문제 [1] ㅇㅇ 1119 2020.08.30
2787 메시지체인 [1] ㅇㅇㅇㅇ 392 2020.08.30
2786 이메일 지문중에 Go ahead 의미 찾는 문제 [4] 레몬맛컴퓨터 1224 2020.08.30
2785 마지막 지문 정답 알려준다 [15] 990 1616 2020.08.30
2784 그 레스토랑추천해준 사람 직업뭐에요? [13] 아오 1384 2020.08.30
2783 당연히 터널이지? 언덕위아니고?? [12] ㅇㅇ 2229 2020.08.30
2782 알씨맨마지막 답 [2] 765 2020.08.30
2781 엘씨 창문크기 조정하는 문제 [5] 엘씨몰라 1243 2020.08.30
2780 팟7 무슨가게였는지 묻는문제? Allen 커피 어쩌고 나오고 .. gen... [7] 871 2020.08.30
2779 beyond/against....requires working/to wo... [5] sof 1086 2020.08.30
2778 P6 마지막문제 [2] 돌리 873 2020.08.30
2777 (P7)general store에서 커피집으로 바뀐지문 [8] 헤깔려 1255 2020.08.30
2776 비건인줄알았다가 케밥 레스토랑 간문제 [4] 1837 2020.08.30
2775 Shopping mall [9] 12 1324 2020.08.30
2774 선생님들 밭 고르는 문제 [6] 토익 950 가즈아 1231 2020.08.30
2773 초코아몬드 vs 초콜렛 민트????뭐시기 [14] 악ㄱㄱ 2249 2020.08.30
2772 그 식당찾는문제 [5] ㅇㅇ 717 2020.08.30
18,026개(339/40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논란문제 가리기
  • 논란문제 1
    gladly

    gladly VS busily

    정답률 오답률
    59% 41%

    'Any hardware store associate will 빈칸 place an order for customer's bulk order.'
    빈칸에 들어가는 알맞은 부사를 고르는 문제.
    해석상, '철물점은 고객의 대량 주문을 기꺼이 주문을 넣을 것이다.'가 자연스럽기 때문에 '기꺼이'라는 뜻을 가진 'gladly'가 가장 적절함. 'busily'는 '바쁘게', 'wholly'는 '완전히'로 해석상, 알맞지 않음.

  • 논란문제 2
    features

    features VS sounds

    정답률 오답률
    68% 32%

    'The hotel 빈칸 live jazz music.'
    빈칸에 들어가는 알맞은 동사를 고르는 문제.
    해석 상, '그 호텔은 라이브 재즈 뮤직을 특징으로 한다.'가 자연스럽기 때문에 'features'가 가장 적절함.

  • 논란문제 3
    distance

    distance VS location

    정답률 오답률
    65% 35%

    'Travel funds are available to students coming to the conference from the significant 빈칸.'
    빈칸에 들어가는 알맞은 명사를 고르는 문제.
    해석상, '여행 자금은 상당한 거리에서부터 오는 학생들에게 이용 가능하다.'가 자연스럽기 때문에 'distance'가 가장 알맞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