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출첵이벤트_
04.13(토) 04.14(일) 04.15(월)
많이 본 순 베스트 댓글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1 저번 친거 950이었는데 오늘 엘씨 [7] new 토익쉣 7024
2 토익정답 떴는데 역대급 파트7 불토익임.. [6] new 불토 4562
3 fun and exercise임 [19] new ㅇㅇ 3812
4 진짜 토익 요즘 왜케 어렵냐 돌겠네 [10] new ㅇㅇ 3696
5 올해 제일 물토익ㄷㄷ [4] new ㅇㅇ 3455
6 Rc part5 instruct 골랐다 ㅜㅜ [14] new 디링 3135
7 Lc 난이도 어땠나요 [10] new 3037
8 [4월14일토익] 토익정답 확인! 토익평균+가채점까지 [14] new abcd정리자 2440
9 팟5 as of [15] new ㅇㅇ 1984
10 오늘 엘씨망한분들... 귀 뚫는덴 이거만한게 없음 [5] new 로로 1806
11 ★★4/14토익P4정답복원★★ [7] new 토익파이터 1703
12 ★★4/14토익P3정답복원★★ [16] new 토익파이터 1692
13 리스닝 intern vs. Researcher 지문 [14] new tjgus02 1633
14 Across behind 차이점 [6] new Across vs behind 1592
15 commute vs to commute? [7] new 아이큐 1563
16 파트5 in case during [16] new ㅇㅇ 1544
17 upon, 뭐시기 [10] new ㅇㅇ 1510
18 ★★4/14토익P2정답복원★★ [2] new 토익파이터 1507
19 와 970점인데 이번시험 880... [4] ㅇㅇ 2589
20 Lc 의도파악문제중에 it's a covered patio [12] new ㅇㅇ 1498
21 LC 중하 / RC 극하 [2] new ㅇㅇ. 1421
22 파트5 whenever [13] new ㅇㅇ 1406
23 리스닝 seaside restaurant [6] new tjgus02 1393
24 팟6 as well aw futhrer? [5] new 궁금 1360
25 4/14일 토익 물?불? [2] ㄹㅇㅎㄴ도 1567
26 useful [6] new 토익졸업언제 1339
27 895 토익 오늘 체감 [5] new ㅌㅌ 1320
28 part2 점심우리랑먹어, 도시락싸왔어? [5] new ㅇㅇ 1319
29 팟5 milestone 문제 문장 기억 나시는분? [3] new ㅇㅇ 1312
30 985의 한줄후기 [4] new . 1240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무료강의 출첵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