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 5월26일 시험 대박달이었어서 [2] 아마 656 2024.06.19
2 6/16 난이도 [3] new ㅇㅇ 306 2024.06.19
3 옷을 너무 야하게 입고 오더라 [13] siren 3235 2024.06.16
4 니가 팟7을 못하는 이유.jpg 사진 [2] new 캐삭빵 242 2024.06.19
5 김동영쌤 예상문제 적중력 쩔던데.. 특강간다 [6] new ㅇㅇ 141 2024.06.19
6 900점 목표인데 문법을 하나도 모르면 어떡해야하나요? [4] new ㅇㅇ 221 2024.06.20
7 친구가 토익 837점 맞았다네요.. [5] new 1 216 2024.06.20
8 뉴질랜드에서 고졸인데 915나온게 레전드 [5] new ㅇㅇ 194 2024.06.19
9 new 토익 만점자가 알려주는 토익 단어암기법! [2] 알리미 161 2024.06.19
10 6월 16일 점수예측 해주세요! [2] new 해컼 184 2024.06.19
11 900/950이상 점수컷 어케되나여? [2] new 900이상 169 2024.06.19
12 숙취 쩔어서 가도 900 넘던데 ㅇㅇ [5] 뉴질맨 197 2024.06.19
13 익..6/16 에 셤보고와서 집중이 안돼 [1] new ㅎㅎ 166 2024.06.19
14 -3/-7이면 960은 너끈하다 [3] 대박달 271 2024.06.19
15 -10/-17 [3] new 11 161 2024.06.19
16 191~200에서 틀리면 감점 적음? [2] ㅇㅇ 892 2024.06.18
17 Rc22-23개 틀리면 340은 넘나요? [3] new ㅇㅇ 146 2024.06.20
18 확실히 방학때가 기회인듯.. [3] 경험상 308 2024.06.19
19 단어외우늦거 하수들이나 하는짓 [3] new 성식이형 154 2024.06.19
20 물토???? 염전??? [2] dddd 169 2024.06.19
21 스터디하다가 눈맞을수도있나? [12] new 스터디이이잉 257 2024.06.20
22 6.16 RC 105번 문제. 답:yet [2] new 아앙 126 2024.06.20
23 900까지의 기간.. [3] new 134 2024.06.19
24 첫 토익 후기입니다~ [2] new 이건속상한사과껍질 134 2024.06.19
25 Rc 420-430은 몇개정도 틀려야 하나요 [4] ㅇㅇ 242 2024.06.19
26 6/16토익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3] ㅇㅅ 402 2024.06.18
27 LC 6개 틀리면 몇점나오나요? [2] new ㅇㅇ 126 2024.06.19
28 하아 파트5진짜 [4] new ㅁㅁㅁ 152 2024.06.20
29 토익 점수발표일 날 백분율 확인하는 방법 미리 알려드림 ㅋㅋ [6] new 말차라떼 111 2024.06.20
30 여기오니깐. [10] new 여기오니깐 226 2024.06.20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토익가답안, 토익답, 토익채점, 토익가채점, 토익점수확인, 토익점수계산, 6월30일토익정답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