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21년 5월 종로캠퍼스 드림토익설명회

첫토익 감격입니다ㅠㅠ

ㅠㅠ | 조회 584 | 추천 2
  • 2020.12.24
  • 글꼴
  • 확대
  • 축소
진짜 기대하나도 안했는데 420.. 첫토익 875찍고 감격..해커스 책 좋네요ㅠㅠ 독학했는데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3193 점수예상 [2] 281 2021.01.09
83192 처음 토익 후기 및 장소추천해주세요 [2] 황동딱정벌레 296 2021.01.09
83191 독학 [6] 독학 276 2021.01.09
83190 Overseen /overseeing [3] 나대는소독제 1507 2021.01.09
83189 1.9 예상점수 [3] 오오 492 2021.01.09
83188 Sustainably cought fish [5] 225484 672 2021.01.09
83187 와 여러분 됩니다돼요 !! 무료배포 책당첨!!  사진 [10] 대박적 1042 2021.01.09
83186 LC(-9) 0/-5/-3/-1, RC(-23) -9/-4/-10 >... [1] -32개 487 2021.01.09
83185 Sustainably cought fish [2] 225484 408 2021.01.09
83184 barely인거 문제먼가요 선택지라도 기억나시은뷴 [6] 632 2021.01.09
83183 Lc Car service 문제 [3] 헤매는너의친구 1139 2021.01.09
83182 파트5 if [5] 토토 579 2021.01.09
83181 예측 [3] ㅁㅁ 352 2021.01.09
83180 점수 얼마 나올까요? [3] ㅇ.ㅇ 346 2021.01.09
83179 lc -10 rc -22 [6] ㅇㅇ 550 2021.01.09
83178 LC 논란문제 답 정확히 언제나와요? [2] ㅇㄹㅇㄹ 525 2021.01.09
83177 영화상영 [9] 어어어 572 2021.01.09
83176 토익LC 꿀팁 알려드립니다! [2] 치밀한컵케이크 344 2021.01.09
83175 답 access 네요 [6] 1413 2021.01.09
83174 Lc -6 Rc-11 [5] 438 2021.01.09
83173 마킹 문제 궁금한거있어요 [2] 마킹 277 2021.01.09
83172 Lc rc 총합 [6] 아어가 539 2021.01.09
83171 toward vs earlier [5] ㄱㄴㄷ 1113 2021.01.09
83170 lc 13 rc 27인데 800넘을수 있나요? [5] 실력만큼 틀렸어.. 722 2021.01.09
83169 Lc -6 rc - 12 [3] 900제발 348 2021.01.09
83168 0/1/4/4 2/1/4 900 확실히 넘기나요 [2] ㅇㅇㅇ 423 2021.01.09
83167 파트1 매거진? [4] 파트1 매거진 421 2021.01.09
83166 이 4개 어떤문제였죠? [3] Qwerty 439 2021.01.09
83165 정답소녀님이 올린 답에 126번 met인 이유점 [5] ㅇㅇ 1694 2021.01.09
83164 파트5 [2] 506 2021.01.09
83163 좀 어려웠던 것 같아여... [2] 증명사진차은우 533 2021.01.09
83162 근데, ETS에서는 계좌이체 결제 설치는 안할건가요? [3] 세단뛰기 337 2021.01.09
83161 책추천 부탁드려요 [5] 257 2021.01.09
83160 demand vs attention [4] 1236 2021.01.09
83159 문법 113번 [7] 도도오 601 2021.01.09
83158 왜답이 met 이에요 ? to meet 아닌가요? [7] dㅇ 2146 2021.01.09
83157 112번 sustainably 몇번 선지였는지 아시는분?? [2] 마디마다 461 2021.01.09
83156 Rc 12개 나가면 몇점정도 나오나요? [3] 하.. 580 2021.01.09
83155 해커스토익은 나의 영원한 원픽! [1] 웅장한설인 204 2021.01.09
83154 파트5에서 within이 답이었던 문제 있었나용?? [7] ㅁㅁ 797 2021.01.09
83153 Lc 3번이요 [2] 383 2021.01.09
83152 수확시기 [6] 으아 928 2021.01.09
83151 파트1 넥타이 [10] Rkdjdk 1013 2021.01.09
83150 오늘점수 예상 [3] 몽키 553 2021.01.09
83149 Rc400넘길라면 [5] ㄷㄷ 792 2021.01.09
123,828개(904/275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