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엘씨 시간에 패딩 입고 셤 봐도 되나여 

| 조회 347 | 추천 0
  • 2020.11.23
  • 글꼴
  • 확대
  • 축소
엘씨때 너무 춥잖아여 근데 패딩이 소리가 좀 나잖아여 불편하기도 하고 ㅜㅜ
어째야 할까여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9862 2년만에 시험을 다시 치면서 느낀것! [9] 조짓 424 2020.12.24
79861 토익독학으로 985점맞기 [6] 헐랭슬픈부적 418 2020.12.24
79860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550+반 수강후기!!!!!!!!! [5] 전가영 267 2020.12.24
79859 토익기간은 단기간으로 [6] 헐랭슬픈부적 301 2020.12.24
79858 토익LC 잘할수 있을까요? [7] 헐랭방탕한가위 291 2020.12.24
79857 쉐도잉에 의문갖는분들 보면 좋은 글 .Lc가 정말로 늘까? 사진 [7] 안뇽 403 2020.12.24
79856 문제점 해결방법 [6] 선이 267 2020.12.24
79855 인생 첫 토익!! [5] 닭갈비 300 2020.12.24
79854 토익기간 엄청 오래 잡아야하겠죠..? [5] 헐랭한적한가위 313 2020.12.24
79853 토익초보 단어2주정도못봤는데 증발됬습니다 정상인가요..? [8] 123123 261 2020.12.24
79852 영포자도할수있을까요? [7] 내가선량한자갈돌 261 2020.12.24
79851 660점 두번이였는데 결국 700못넘기고 끝 ㅠㅠ [12] ㅊㅍ 456 2020.12.24
79850 해커스영어로 따라가보기 [5] 헐랭비대한나비 241 2020.12.24
79849 0원 무제한패스권? [5] 토린토린 272 2020.12.24
79848 짜증나네요 [5] 짜증와이비엠 468 2020.12.24
79847 토익 매일실전 듣기 [5] ㅇㅇ 273 2020.12.24
79846 700이 목표이신 분들 [5] 700 461 2020.12.24
79845 파트 7과 파트 5. 6 각각 배점이 다른가요?. [6] 궁금 447 2020.12.24
79844 토익 점수는 어디까지 따야하나요? [9] 고민 436 2020.12.24
79843 공기업 취업준비시 개인사업자 관련.. [4] 공기업취업 312 2020.12.24
79842 더볼까요 스피킹할까요 사진 [5] 에효에효 403 2020.12.24
79841 RC300점 못 넘는거는 단어 문법 영향 큰가요?? [8] 스트레스 ㅠㅠ 419 2020.12.24
79840 토익 800점 [5] 토익123 458 2020.12.24
79839 토익단어 외우기싫은건 저만 그런가유 [7] 헐랭건전한아랫니 325 2020.12.24
79838 lc 공부 [4] ㅠㅠ 290 2020.12.24
79837 독학에서 학원으로 전환 질문있어요!! [6] 이브이브 279 2020.12.24
79836 토익시험이란 무엇인가,, [5] 내가떳떳한나비 288 2020.12.24
79835 밖에 나왔어요 사진 [5] 도도리 477 2020.12.24
79834 13일 토익 이거 정답 정확히 뭔가요?? [10] ㅇㅅㅇ 636 2020.12.24
79833 드뎌 졸업했습니다... 사진 [10] ㅇㅇ 581 2020.12.24
79832 이거 꿈이죠...? 사진 [8] 672 2020.12.24
79831 720점이 두번 나왔어요 ㅜㅜ [5] 우디니 509 2020.12.24
79830 980이상ㅠ 사진 [7] 1230 524 2020.12.24
79829 토익초보 어떤수업을 들어야할까요?? [5] 키득 282 2020.12.24
79828 2주 공부해서 805 나왔는데 많이 허무하네요.. [5] 핫핫 566 2020.12.24
79827 현재 950->980이상 가고 싶어요... 사진 [7] 980이상 어떻게.. 441 2020.12.24
79826 13일과 20일 틀린 갯수는 비슷한데 점수는 얼마나 차이날까요 [7] 메룽룽 558 2020.12.24
79825 하루 토익 공부 시간 질문 [5] 내가뚱뚱한당근 356 2020.12.24
79824 122 Prior to vs after [8] 와우 480 2020.12.24
79823 우울하네여ㅠ [6] ㅇㅇ 400 2020.12.24
79822 5년차 직장인,, 토익 다시 시작 -* [5] 이건거친사랑 307 2020.12.24
79821 몇개 틀렸을까요.. [5] 으악 412 2020.12.24
79820 12.20 파트6 마지막지문 [6] 412 2020.12.24
79819 알씨 보통 5-8개 이렇게 틀리는데 천제3어때요? [6] 358 2020.12.24
120,497개(904/267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