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다들 시험볼때 시계 가져가세요?

궁금 | 조회 365 | 추천 0
  • 2020.11.23
  • 글꼴
  • 확대
  • 축소
따로 손목시계 샀는데 초침 소리가 완전 거슬립니다 ㅠㅠ 가져가기도.. 안 가져가기도 좀 그러네요;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9072 알씨 파트6 [7] 알씨 295 2020.12.22
79071 스피킹을 하면 [5] 스피킹 270 2020.12.22
79070 토익 성공합시다 [6] 사보핫 200 2020.12.22
79069 1200제 수준 [5] 1200제 355 2020.12.22
79068 토익 공부하러 왔다가 토스치러 가네요  [7] ㅇㄹ 315 2020.12.22
79067 토익 만점 비결 공유 좀 합시다. [5] ㅇㅇ 262 2020.12.22
79066 중요하다는 표현 훨씬 더 멋지게 표현해보기 - essential to 필... [2] 자료실지기 193 2020.12.22
79065 hiccup 딸꾹질, 차질 [2] 오프온오프 199 2020.12.22
79064 "시행"은 영어로? [3] 딸기우유 243 2020.12.22
79063 '명시 요청'과 관련한 영어 표현은? [2] 졸려 178 2020.12.22
79062 '설명'과 관련된 영어표현 [2] 설명 189 2020.12.22
79061 커플 닉네임으로 애인 영어 애칭 만들어 주자! [2] bae 197 2020.12.22
79060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어떤 캐롤과 팝송을 들을까?! [2] 산타 195 2020.12.22
79059 드라이브에 제격인 드라이브 노래 추천! [3] 자료실짱 198 2020.12.22
79058 12월 13일 토익 [7] 토익초보 499 2020.12.22
79057 내년 토익 시험 [6] 지성 266 2020.12.22
79056 이번주는 공부 쉬려구요.. [8] dd 329 2020.12.22
79055 LC 토익 공부법 [8] 내가선량한노트북 257 2020.12.22
79054 집합금지 [5] 고구마 284 2020.12.22
79053 토익 고사장 근처 편의점 [7] 이건속상한모내기 257 2020.12.22
79052 토익 rc 에서 중요한건 [6] 내가선량한노트북 295 2020.12.22
79051 토익 리딩 무료 강의 [7] 내가선량한노트북 237 2020.12.22
79050 토익 모의고사 풀이 [11] 이건속상한모내기 476 2020.12.22
79049 토익 850에서 970-990은 얼마나 잡으면 될까요? [6] 990 412 2020.12.22
79048 토익기간 2달정도면 될까요? 헐랭가난한맥주 311 2020.12.22
79047 한달 시간이있는데 [6] ㅎㅇ 243 2020.12.22
79046 토익 독학 중인데 점수가 안오르네요 [7] 이건속상한모내기 262 2020.12.22
79045 점수 예측좀요 ㅠㅠ [4] ㅇㅇ 281 2020.12.22
79044 토익시험 올해는 끝이네요 [8] 헐랭가난한맥주 239 2020.12.22
79043 토익 단어 잘 안외워지네요 [10] 헐랭가난한맥주 234 2020.12.22
79042 해커스 1000제 1,2,3 고민됩니다. [5] 배승환 257 2020.12.22
79041 토익 700점 초반대 문제집 추천 [6] 와아 246 2020.12.22
79040 스타트교재 끝내고 파랭이시작하시는 분들  [5] 초보토익러 240 2020.12.22
79039 다들 엘씨 점수가 더 높은것같은데 저는 반대입니다. [5] 비사이로막가 298 2020.12.22
79038 취업토익 목표점수는 몇점으로 하는게 좋을까요? [5] 토익 247 2020.12.22
79037 LC 쉐도잉 할 때요 [3] 후후 243 2020.12.22
79036 토익 만점이 필요한데 [6] 만점가자 237 2020.12.22
79035 토익 800점에서 950점까지 [6] 제발 324 2020.12.22
79034 토익 완전 초보자들을 위한 강의 추천! [5] 항공대 235 2020.12.22
119,707개(904/266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