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입문서 무료배포

토익900나오고싶어요ㅠㅠ

화이팅 | 조회 281 | 추천 0
  • 2021.01.01
  • 글꼴
  • 확대
  • 축소

3년전쯤 방학때 토익학원 한달정도 다니며 그냥 슬슬 공부한게 다예요ㅠㅠ

시험봤을때 500중반정도 나왓던걸로 기억하구

토익공부가 필요하게 되어 공부하려고하눈데

900정도 나와야하눈데,, 공부법좀 알려주세요ㅠㅠㅠㅠ...

우선 교재는 한권으로 끝내는 해커스토익700입니다..

한나쌤하구 전미정 쌤 인강들으려구요ㅠㅠㅠㅠ,,

노랭이도 삿구요ㅠㅠㅠ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4093 엘씨 -10 알씨 -8 몇점 예상? [9] 16고사실 508 2021.01.10
84092 첫 토익에서 만점 근처 받을수있을까요? [6] 저기여 363 2021.01.10
84091 1000제 2가 실토익보다 난이도가 좀 더 있는 편인가요? [5] hey 374 2021.01.10
84090 2021 20대기업 인적성 인강 언제나오나요? [5] 레몽 251 2021.01.10
84089 총 틀린 개수는 같아도, LC/RC 비율에 따라 점수 달라지나요? [5] 제발 900 429 2021.01.10
84088 보통 1000제2 에서 점수가 880-900사이로 나오면 실제토익에선 몇... [7] 와와와 359 2021.01.10
84087 lc -10 / rc -40 토탈 50이면 700가능하나요....? [10] 700따리 546 2021.01.10
84086 한승태 이분 대단하긴 하네요 [5] lc 687 2021.01.10
84085 토익문제)헷갈려요ㅠ [6] 렛츠씨더픽쳐 399 2021.01.10
84084 1월9일토익어려웠나요쉬웠나요 [5] 방금떨어진거눈물이냐 766 2021.01.10
84083 토익 배점 질문입니다! [5] 배점 388 2021.01.10
84082 해커스 1000제 3같은 난이도 교재 추천해주세여 [5] 붕어빵먹고싶드 305 2021.01.10
84081 토익2년만에 시험친후기!(연필마킹..머선일이고..) [11] 내점수보다밝은네복근 715 2021.01.10
84080 파트1 5번 넥타이문제 [8] 파트1 504 2021.01.10
84079 lc 10개 rc 30개 정도 틀리면 몇점정도 나올까요? [7] . 564 2021.01.10
84078 800넘는 분들 [8] 뽜이링 480 2021.01.10
84077 요즘엔 물/불토=쪽박/대박 공식도 사라지는 것 같고 [5] ㅇㅇ 781 2021.01.10
84076 Which [8] Which 505 2021.01.10
84075 토익 시험 치구 나서 [5] 알라뿡 351 2021.01.10
84074 그냥 토스하면서 토익도 다시 준비할래요 [6] 아몰라 302 2021.01.10
84073 LC -13 RC -13 이면 850 절대 안되지 ㅋㅋ [7] 씌무룩 928 2021.01.10
84072 다들 몃시간정도 공부하는지? [6] ㅈㄱㅇ 398 2021.01.10
84071 정답 너무 늦게나오지않나요 [5] ㅇㅇ 560 2021.01.10
84070 1월9일토익 독학후기 사진 [6] 짜릿한신분확인 689 2021.01.10
84069 실시간 점수 혹시 잘맞나요?? [6] 점수 487 2021.01.10
84068 1월9일토익시험난이도 [7] 신분확인불가능 655 2021.01.10
84067 1/9 파트4 89-91 [8] 1/9 파트4 571 2021.01.10
84066 LC-18 RC-12 800이상 가능한가요? [5] 아메키라노 515 2021.01.10
84065 850만 넘겨야되서 [5] 으으으응 411 2021.01.10
84064 950 이상 팟7 다푸시는분들 시간내 팁좀! [7] 만두 500 2021.01.10
84063 이번 토익 환산기 돌릴때 난이도 뭐로 보면되나요? [6] 482 2021.01.10
84062 김동영쌤 듣는 분들 오답노트 어떻게 하세요~? [5] ㅊㅌㅇㅇ 301 2021.01.10
84061 LC-9 RC -6 900 넘겨요???? [6] ㄹㄹㄹ 501 2021.01.10
84060 lc 공부법 ㅠㅠ [6] 스트레쓰 339 2021.01.10
84059 동서남북 문제 파트3 파트4중 뭐였나요?? [6] 처어오 444 2021.01.10
84058 동서남북 문제에서 3번째문제 보기 음식말고 다른거 뭐있었나요? [7] 341 2021.01.10
84057 엘씨가원래이렇게어려웟나 [7] 휴다행이다시험잘볼뻔 698 2021.01.10
84056 파트7 151-152 지문 내용 대략적으로 기억하시는분 계시나요? ㅠㅠ [9] Daria 480 2021.01.10
123,828개(884/275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