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실전 1000제 3

토린이 | 조회 275 | 추천 1
  • 2020.12.29
  • 글꼴
  • 확대
  • 축소
실전 1000제 1, 2, 3이 단계순인가요??

토익 처음 공부하는건데, LC RC 둘다 3으로 사서 총점 850정도 나오는데 인강 들어야할까요,,?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4093 lc 10개 rc 30개 정도 틀리면 몇점정도 나올까요? [7] . 564 2021.01.10
84092 800넘는 분들 [8] 뽜이링 480 2021.01.10
84091 요즘엔 물/불토=쪽박/대박 공식도 사라지는 것 같고 [5] ㅇㅇ 781 2021.01.10
84090 Which [8] Which 504 2021.01.10
84089 토익 시험 치구 나서 [5] 알라뿡 351 2021.01.10
84088 그냥 토스하면서 토익도 다시 준비할래요 [6] 아몰라 301 2021.01.10
84087 LC -13 RC -13 이면 850 절대 안되지 ㅋㅋ [7] 씌무룩 927 2021.01.10
84086 다들 몃시간정도 공부하는지? [6] ㅈㄱㅇ 397 2021.01.10
84085 정답 너무 늦게나오지않나요 [5] ㅇㅇ 559 2021.01.10
84084 1월9일토익 독학후기 사진 [6] 짜릿한신분확인 689 2021.01.10
84083 실시간 점수 혹시 잘맞나요?? [6] 점수 486 2021.01.10
84082 1월9일토익시험난이도 [7] 신분확인불가능 653 2021.01.10
84081 1/9 파트4 89-91 [8] 1/9 파트4 571 2021.01.10
84080 LC-18 RC-12 800이상 가능한가요? [5] 아메키라노 514 2021.01.10
84079 850만 넘겨야되서 [5] 으으으응 411 2021.01.10
84078 950 이상 팟7 다푸시는분들 시간내 팁좀! [7] 만두 498 2021.01.10
84077 이번 토익 환산기 돌릴때 난이도 뭐로 보면되나요? [6] 482 2021.01.10
84076 김동영쌤 듣는 분들 오답노트 어떻게 하세요~? [5] ㅊㅌㅇㅇ 301 2021.01.10
84075 LC-9 RC -6 900 넘겨요???? [6] ㄹㄹㄹ 501 2021.01.10
84074 lc 공부법 ㅠㅠ [6] 스트레쓰 338 2021.01.10
84073 동서남북 문제 파트3 파트4중 뭐였나요?? [6] 처어오 444 2021.01.10
84072 동서남북 문제에서 3번째문제 보기 음식말고 다른거 뭐있었나요? [7] 341 2021.01.10
84071 엘씨가원래이렇게어려웟나 [7] 휴다행이다시험잘볼뻔 697 2021.01.10
84070 파트7 151-152 지문 내용 대략적으로 기억하시는분 계시나요? ㅠㅠ [9] Daria 479 2021.01.10
84069 혹시 part 4였나 [9] 어허이 552 2021.01.10
84068 하 990받고싶다ㅜㅜㅜ [7] 감사 410 2021.01.10
84067 rc몇점나올까요? [5] 750목표 444 2021.01.10
84066 토익을 거의 5번봤는데 [9] 아 창가 813 2021.01.10
84065 1/9 rc 파트5 [3] 도토리묵 545 2021.01.10
84064 어제 비행기 문제 실제 경험 살려서 생각해보면 [7] Dd 692 2021.01.10
84063 열심히 lc 파트3 4 조합해봤는데 나머지 같이 채워봐요!! [19] 677 2021.01.10
84062 이번토익 -15면 900가능할까요? [5] 두두 534 2021.01.10
84061 attention 이후로 답 생각나시는분ㅠㅠ [5] 두두 415 2021.01.10
84060 어제 시험 팟7이 쉬워서 걍 쉽다고 느끼는듯요 [7] ㅇㅇ 625 2021.01.10
84059 첫토익 RC -12 [10] ㄹㄹ 431 2021.01.10
84058 환산기 [7] ㅇㅇ 356 2021.01.10
84057 2년전에 토익보고 만기돼서 어제 토익봤는데 [7] ㅇㅇ 469 2021.01.10
84056 Elsewhere [8] ㅁㅁ 604 2021.01.10
84055 nonprofit 지문 184번보기 기억하시는분 계시나요? [7] 544 2021.01.10
123,828개(884/275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