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잡 대기업 취업 LIVE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5820 엘씨 속도 [4] 궁금해요 314 2020.11.19
65819 요즘 RC400넘는분들 [5] 544 2020.11.19
65818 원하는 점수 못받을줄 알았는데 다행이네요 사진 [5] ㅎㅇ 446 2020.11.19
65817 [11월29일 토익대비] abcd정답/난이도/응시자평균/총평강의/이벤트 사진 해토지기 11888 2020.11.19
65816 750 [6] 화이팅 414 2020.11.19
65815 저성적보면 문제점 뭐라고생각하시나요ㅜ 사진 [5] ㅇㅇ 500 2020.11.19
65814 벌써 저녁시간이네요. [5] 헐랭외로운사과 278 2020.11.19
65813 rc만점은 어떻게 받는걸까요? 사진 [5] ㅇㅅㅇ 458 2020.11.19
65812 파랭이 실전모의고사 난이도가 어느정도인가요???? [4] ㅎㅎ_ㅎ 329 2020.11.19
65811 이상길강사님 토접전 자료 어디에있나요???ㅜㅠ [6] 가은 303 2020.11.19
65810 예체능 편입 토익 점수 [5] ㅇㅅㅇ 355 2020.11.19
65809 이럴 수가 있나요....? 토익 한달만에 쳤는데 [7] 이럴수가있나요 625 2020.11.19
65808 문제점 분석해주실 사진 [5] 분석러 343 2020.11.19
65807 NCS 의사소통능력 도움되네요 [6] 내가예쁜악기 334 2020.11.19
65806 다들 lc가쉽다고하던데 사진 [5] ㅇㅇ 484 2020.11.19
65805 시립대 편입 ㄱㄴ? [7] 상앙 489 2020.11.19
65804 Lc만점되기vs rc460되기 더쉬운것은? [7] ㅇㅇ 647 2020.11.19
65803 온라인강의철회 [5] 287 2020.11.19
65802 물이야 불이야? [9] 이번에 528 2020.11.19
65801 자꾸 파트1에서 1개 이상씩 틀리는 것 같아요 [6] 토익 308 2020.11.19
65800 오늘부터 날 바보라고 해줘 [6] 오늘부터 336 2020.11.19
65799 알씨 한12개쯤 틀린거로 아는데 440나옴 [10] ㅇㅅㅇ 582 2020.11.19
65798 [설문조사] 11월 22일 토익시험 난이도 투표! [11] 해토지기 2244 2020.11.19
65797 p2들을때 조언좀요~ [7] part2 323 2020.11.19
65796 이번 시험을 통해 뼈아픈 교훈을 얻었네요.. 쉬운문제를 잘풀자!!... [8] 망함 374 2020.11.19
65795 토익630에서 700넘기려면 뭐해야하나요? [7] 토익탈출하쟈 398 2020.11.19
65794 틀린 갯수를 알고나니 더 좌절이....ㅋㅋㅋㅋ [7] 망함 495 2020.11.19
65793 틀린 갯수 좀 알려주세요 사진 [7] 510 2020.11.19
65792 해커스 온라인클래스 주교재 꼭 사야할까요..? [6] 인싸성공한가위손 364 2020.11.19
65791 토익 800초반 달성 [6] 잼잼 410 2020.11.19
65790 5번만에 졸업합니다 사진 [5] 졸업 515 2020.11.19
65789 진짜 졸업이용 사진 [5] ㅎㅇ 463 2020.11.19
65788 rc 94 100 100 100 100 (490) 몇개 틀린건가요? [6] 12 359 2020.11.19
65787 저번보다 100점 떨어졌네 [7] 444 2020.11.19
65786 890점 토익 이번에 졸업할까봐요 [5] ㅌㅌ 357 2020.11.19
65785 22일 시험 점수발표날에도 한숨쉬고 싶어요? [5] 멘탈잡아 418 2020.11.19
65784 토익후기 게시 판 이용 [5] 헐랭깔끔한삽겹살 306 2020.11.19
65783 백분율 RC 17~24개 [8] ㅠㅠ 366 2020.11.19
65782 855점인데 생각보다 낮아서 놀랬네요ㅠㅠ [5] 토이커 520 2020.11.19
65781 700점대에서 900점대까지 가고싶다면 사진 [3] 1타강사 497 2020.11.19
65780 835점 에효 [4] 후아... 463 2020.11.19
65779 Lc 0개 틀리고 Rc 8~9 개틀렸는데 [5] 이번점수 염전이다 ets본사에 불질러도 킹정? 585 2020.11.19
65778 추천합니다! [2] 전수빈 244 2020.11.19
105,420개(881/234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레이첼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