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기적

Part6 136 141. .

ㅜㅜㅜㅜㅜㅜㅡ | 조회 775 | 추천 0
  • 2019.07.28
  • 글꼴
  • 확대
  • 축소
136. plz provide us with details



141 i have box



라고 하는데 정확히 내용 뭐였는지 기억나는분 있나유?ㅜㅜ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7929 논란도 아닌데 논란만듬ㅋㅋㅋㅋ [4] ㅇㅇ 847 2019.08.11
17928 Point [12] 1173 2019.08.11
17927 어렸웠던 문제들 정답 부탁드립니다!!! [3] 592 2019.08.11
17926 토익시험 [3] 사이좋은솔로 268 2019.08.11
17925 rc 30개 [3] ㅎㄱㅈ 823 2019.08.11
17924 아니 LC 돌았나? [9] ybm적당히해라 1302 2019.08.11
17923 part2 난이도 [6] mjs 501 2019.08.11
17922 인천기계공x 에어컨 뭐여 [7] 아오 633 2019.08.11
17921 논란도 아닌데 왜 논란이라고 하는건가요? [3] 토토 918 2019.08.11
17920 딸 뭐때매 어디못간다 [18] 토익커 1168 2019.08.11
17919 Rc 198 199 200 [5] Rc 1012 2019.08.11
17918 will deliver 문제 [11] 헐랭 1804 2019.08.11
17917 simplify가 형용사인줄 알았어요 [9] 11 1282 2019.08.11
17916 듣기 골프가방 나온거 어디죠 장소가? [9] 후덜덜한패피 1190 2019.08.11
17915 이번 토익 점수 갈리는곳 [4] ㅇㅇ 1246 2019.08.11
17914 파트6 마지막지문 [2] 감성보이스 429 2019.08.11
17913 stylist uniform 이 말이 되냐? [17] 2218 2019.08.11
17912 아니 정답나온거 definite라잖아 [5] 1831 2019.08.11
17911 109 approached the tasks [7] 큐큐 1348 2019.08.11
17910 리스닝 여자가 마음에드는거price location schedule 뭐밍... [4] 1083 2019.08.11
17909 관교여중 제5고사실 십발 [3] 진짜 664 2019.08.11
17908 오늘 듣기 이름들 나만 이거 느꼈나? [6] 오늘 듣기 이름들 나만 이거 느꼈나 911 2019.08.11
17907 오늘 토익시험... [6] 낡은감튀 510 2019.08.11
17906 파트2좀 마지막으로보냈으면좋겠음ㅋㅋ [2] ㄱㄷㄱㄷ 510 2019.08.11
17905 파트7 flooring 나오는거 첫번째문제 편지쓴 이유 뭐에요?? [11] ㅇㅈㅈ 1634 2019.08.11
17904 하ㅅㅂ 평소20개찍다고 첨으로8개찍었는데 [3] 2782 837 2019.08.11
17903 LC 만점자가 생각하는 이번 lc -ybm환불소송각 [14] 와우 3290 2019.08.11
17902 파트6 개털렸네 [2] 559 2019.08.11
17901 질문 받아요 [4] 답변요정 371 2019.08.11
17900 골프가방 아니냐?? 정답?? [17] ㅇㅇ 1439 2019.08.11
44,299개(880/147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