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9월에 시험치면

용용 | 조회 587 | 추천 0
  • 2019.08.12
  • 글꼴
  • 확대
  • 축소

방학에는 사람들이 많이 응시하잖아요

방학 끝난 9월 8일 시험 많이 응시하려나요 ??

실제로 많이 응시 안하면 점수 따기 더 쉬워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5956 울고싶어요 졸업요건점수보다 딱 10점이 낮아요 [6] 바게트맛집 691 2019.10.10
15955 에휴...대박달 전 해당안되네요 사진 [1] 834 2019.10.10
15954 이제야 900 진입이네요 사진 [3] 통곡의벽 632 2019.10.10
15953 이번에 대박달이었으니 당분간쪽발달이겠지? [3] 그만볼까? 930 2019.10.10
15952 저 위로 좀 해주세요ㅜ 사진 [10] 897 2019.10.10
15951 첫토익 만점 사진 [6] 795 2019.10.10
15950 Rc 315점인데요 350점 목표입니다 공부방법.. [2] Rc 330 2019.10.10
15949 나만 개쪽박이구나... [2] ㅇㅇ 804 2019.10.10
15948 고작 10점올리려고 9만원씀 사진 [4] 공부의욕떨어짐 811 2019.10.10
15947 궁금한게 있소 [4] 질문 331 2019.10.10
15946 두번만에 목표점수 달성했다 ㅅㅂ 사진 [2] 후아 771 2019.10.10
15945 꿀빵님 글에 댓글 [3] ?? 334 2019.10.10
15944 토익 대박 나는 망상을 하였다 [3] 11 593 2019.10.10
15943 -12/-10 935 사진 [1] ㅇㅇ 679 2019.10.10
15942 LC 465 RC 465 사진 [3] 970 579 2019.10.10
15941 대박날이라지만 나에겐 어림도없음 [6] RC고수를위해 971 2019.10.10
15940 엘씨는 오르고 알씨는 떨어짐 [2] 아앍 437 2019.10.10
15939 딱한달해서 첫 토익 860 [2] 바위 578 2019.10.10
15938 일년만에 본거 치곤 잘 나오긴했는데 전 만점이 필요해서요... 사진 [1] ㅇㅇ 545 2019.10.10
15937 실전 RC+LC로 감 익히고 990 만점..! 불토익이긴 했나봐요 사진 [2] 닉.네.임. 738 2019.10.10
15936 생각보다 점수 잘 나왔네요! 사진 [2] ㅇㅇ 917 2019.10.10
15935 대박달 맞긴 맞나보네요 [2] ㄷㄷ 1021 2019.10.10
15934 보통 RC 60개 맞으면 몇점 나오나요 ?? [2] ㅇㅇ 587 2019.10.10
15933 5점이 모자라네여 ㅠㅠㅠ [2] 5점이모자라 600 2019.10.10
15932 오랜만에 봤는데 무난하네요 사진 [3] 알씨아쉽 624 2019.10.10
15931 750점 목표 토익공부 [5] 토익제대로공부 711 2019.10.10
15930 제 점수 오른거 뽀록인가요??... 사진 [3] ??? 1323 2019.10.10
15929 누가 토욜 짜다했어~ 사진 [4] 불토대박 1295 2019.10.10
15928 Lc와 rc의 격차 어쩌죠 [3] 내알씨 591 2019.10.10
15927 2년전이나 지금이나 점수가 똑같네요 [3] 스벅메니아 548 2019.10.10
42,266개(878/140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브랜드전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