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21년 5월 종로캠퍼스 드림토익설명회

엄빠가 공부좀하라고 토익셤비 5만원 현금으로 줌

오쪼지 | 조회 293 | 추천 0
  • 2020.12.30
  • 글꼴
  • 확대
  • 축소
내가 집에서 놀기만 하니까 공부좀 하라길래
돈없어서 시험 못본다고 그냥 한소린데
토익 접수하라고 5만원을 현금으로 줬음....
어쩌지... 나 이걸로 떡볶이 사먹고 싶어..
1000제2_겨울방학1차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1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7354 팟1 마이너스 타격 크죠? [5] 479 2021.01.21
87353 내일 800점이 목표인데.. [5] 332 2021.01.21
87352 고등학교2학년 입니다. [5] 안상현 262 2021.01.21
87351 그럼 이제 menu=메뉴판 이라고 걍 수학처럼 외우면 되나요? [5] ㅇㅇ 423 2021.01.21
87350 ETS LC 팟1 3번은 제 인생 역사상 최악의 리스닝 문제네요; [5] 에효 430 2021.01.21
87349 메뉴든 다이닝이든 [4] 368 2021.01.21
87348 6시 점수 발표나면 ㅋㅋㅋㅋㅋㅋ [5] ㅋㅋ 872 2021.01.21
87347 솔직히 다이닝이라 하기엔 책상에 음식보다 다른게 많지 않았나요? [3] ㅇㅇ 296 2021.01.21
87346 다이닝을 너무 한국식으로 이해한것같네요. [6] 515 2021.01.21
87345 팟5 문풀 팁이라고 있을까용?ㅠㅠㅠ [4] 아자아자 241 2021.01.20
87344 Dining reaching 종결 [8] 나도 reaching 818 2021.01.20
87343 24일 시험에서 5점이라도 더 얻으려면? 단어 vs 문법 [7] 0909 391 2021.01.20
87342 다이닝 vs 리칭에서 시팅 테이블 고른 이유 [6] 470 2021.01.20
87341 토익 공부 16일차 [6] 토익어려워힝 293 2021.01.20
87340 메뉴vs다이닝 관련 질문 [6] 435 2021.01.20
87339 나만의 토익 단어 암기법 [5] 김나는단풍 269 2021.01.20
87338 LC 다 맞는 정도면 대사가 정확히 다 들리는건가요? [5] ㅇㄹ 381 2021.01.20
87337 토익 오답률 높은 문제, 점수배점 [4] 토익점수계산궁금 448 2021.01.20
87336 Part 5 부터 part 7 부터 [5] @ 290 2021.01.20
87335 Dining이라 하기엔 책상엔 책들과 종이, 필기구가 가득 [6] ㅇㅇ 457 2021.01.20
87334 1000제 3 푸는데 900점 초반대 나오면 실전에서 950이상 기대해봐... [5] 아아오 261 2021.01.20
87333 메뉴 승리까지 -6시간 41분 [5] ㅇㅇ 424 2021.01.20
87332 친구들아 희망점수 댓글로 적어 [22] 점수적고자자 362 2021.01.20
87331 솔직히 lc-5 rc-8정도면 할만큼은 다 했다고 봄 [3] 457 2021.01.20
87330 파트 7 다 맞으려면 뭘 해야할까요?? [4] ㅇㅇㅇ 267 2021.01.20
87329 Reaching 승리까지 -7시간 [5] ㅇㅇ 377 2021.01.20
87328 혼자서 하다가 답답해서 찾아봤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3] 안은지 277 2021.01.20
87327 파트5 틀리는게 제일 치명적인가요? [7] 으아아 475 2021.01.20
87326 천제 3 lc 속도 느린편인가요...? [8] 힝입니다 249 2021.01.20
87325 다들 목표 점수 몇인가요?? [5] 점수 216 2021.01.20
87324 다들 파트7 시간 안 부족해요?? [13] 토린이 347 2021.01.20
87323 아 정말 점수 어떻게나올까.. [6] 제발 800점 ㅠㅠ 476 2021.01.20
87322 정규반 점수 [5] 정규반 245 2021.01.20
87321 점수 말이야 [5] ㅇㅇ 282 2021.01.20
87320 1000제랑 이것중에 어떤게 나을까요?? 사진 [5] 262 2021.01.20
87319 해커스 스터디 다들 마스크 쓰겠죠? [4] ㅊㅇ 264 2021.01.20
87318 솔직히 최선을 다하진 않았잖아 결과에 승복해 [4] 수긍해 300 2021.01.20
87317 650점에서 800 3주안에 가능한가요?? [6] 토익아 396 2021.01.20
87316 대박!!!! 드디어 교재무료배포 당첨 !!! 사진 [5] 대박 282 2021.01.20
126,774개(877/281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레이첼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